리신으로 승률을 올리고 싶다면 절대로 극딜을 가시면 안됩니다.
리신은 초반에 갱킹과 역갱으로 얻은 이득으로 스노우볼을 굴려서
상대팀이 이길 기반을 주지 않는 플레이를 해야합니다.
2015-10-28 플래티넘 5 승격
2015-11-01 플래티넘 4 승급
2015-11-10 플래티넘 3 승급
2015-11-13 플래티넘 2 승급
2015-11-14 플래티넘 2강등 후 승급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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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5 (+108) | 2481 | 마나 | 200 (+0.0) | 200 |
공격력 | 69 (+3.7) | 131.9 | 공격 속도 | 0.651 (+3%) | 0.983 |
5초당 체력회복 | 7.43 (+0.7) | 19.33 | 5초당 마나회복 | 50 (+0) | 50 |
방어력 | 36 (+4.9) | 119.3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력 +2.25x3
- 공격력+15.3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룬은 공용룬을 들어도 크게 문제가 없습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흉포 마스터리 설명
분노vs마술
-리신은 스킬대미지 비중이 높고 패시브로 공격속도가 매꿔지기 때문에 마술이 더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양날의 검vs포식
-리신은 초반에 갱킹으로 강한 면모를 보여주고 더군다나 정글링도 나쁘지 않기 때문에 딜링에 더욱 힘을 실어줘야 한다고 판단했습니다.
흡혈귀vs타고난 재능
-흡혈귀로 초반에 정글링을 더욱 안정적으로 돌수있고 W와 시너지도 있습니다.
현상금 사냥꾼vs압제자
-리신은 상대 챔피언을 왠만해서 처치하면 안되고 그렇게 피해량을 늘릴 필요가 없다고 판단했습니다.
분쇄의 일력vs날카로운 정신
-리신은 AD챔피언 이기 때문에..
전쟁광의 환희vs전투의 열광vs죽음불꽃 손길
-이중에 리신에게 가장 알맞는건 죽음불꽃 손길이라 생각했습니다
결의 마스터리 설명
회복력vs꿋꿋함
-초반 피관리가 잘 되는 리신에게 꿋꿋함이 더 좋은 특성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살펴보기vs질긴피부
-이건 리신의 기동성이냐 탱킹이냐 인데 초반에는 기동성이 더 빛을 발하기 쉽습니다. 리신자체가 초반에 갱킹을 잘 다녀서 스노우볼을 굴려주는 챔피언이라고 생각합니다
룬 갑옷vs고참병의 흉터
-이건 유동적으로 찍는게 좋을 수 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둘다 좋은 특성이라
저는 그때 그때 마다 다르게 찍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룬갑옷을 찍으면 정글링이 수월하겠죠 하지만 고참병의 흉터를 찍으면 탱킹이 더 되고요.
통찰력vs인내심
-통찰력이 훨신 팀에게 기여할 수 있는게 많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통찰력으로 인한 빠른 점멸쿨로
상대방은 5분후에 쿨돈다고 생각하고 있을 때 점멸을 사용해서 갱킹을 성공할 수도 있고
또한 리신은 점멸이 쿨 돌때마다 활용해서 갱을 가주는게 좋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공명의 일격: 리 신이 음파를 맞은 적에게 돌진하여 55/80/105/130/155 (+1.15 추가AD)만큼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적이 잃은 체력에 따라 피해량이 최대 100%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120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강철의 의지: 고된 수행으로 리 신이 전투에서 보다 잘 살아남을 수 있게 됩니다. 4초 동안 생명력 흡수,주문 흡혈율이 10/14/18/22/26%만큼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700)
재사용 대기시간: 9초
무력화: 리 신이 폭풍으로 드러난 적을 4초 동안 약화시키며 이동 속도를 20/35/50/65/80%만큼 낮춥니다. 저하된 이동 속도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차 회복됩니다. (범위: 350)
공격 대상과 부딪힌 적은 짧은 시간 공중에 떠오릅니다.
공격 대상은 적 챔피언과 부딪힐 때마다 추가로 대상의 추가 체력 12/15/18%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3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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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Q와드WR = 인섹킥
갱-와드W E평E평 Q~ 이하 생략
포킹리신 하지마세요 갱은 제발 음파로 시작하지 말고 방호로 시작하고
슬로우로 정확도 높힌다음에 음파 날리세요 음파 안맞으면 진짜 딜교 손해가 큽니다.
시작-사냥꾼의 마체테+체력 물약*3
지금 버그인지 추적자의 검-용사 가 선택해서 넣으려 했는데 없네요
배부른 포식자로 대신합니다.
이후 템트리는
상대 AD AP의 분포에 따라서 합니다
상대 탑 미드 정글이 AP 일 경우에는 거의 고정적으로
나중에 다시 씀 솔랭좀돌리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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