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다이아에서 머물고있는 원딜모스트유저입니다 . 나르를 다음시즌에서 하기위해 현재연구중에있고
현재 템트리와 룬특성. 어떤것을 갔을때 승리와 가깝고 kda가 높게나오는지 게임을 돌리고있습니다 .
계속 업데이트 예정이고 댓글로 팁같은거나 고칠점을 말해주시면 참고하겠습니다 .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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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40 (+79) | 1883 | 마나 | 100 (+0.0) | 100 |
공격력 | 60 (+3.2) | 114.4 | 공격 속도 | 0.625 (+0.5%) | 0.678 |
5초당 체력회복 | 4.5 (+1.25) | 25.7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2 (+3.7) | 94.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력 +2.25x3
- 공격력+15.3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기본적인 나르룬셋팅입니다.
상대탑유저가 AP가 아닐시 성장마저 들어도 좋은거같습니다 .
상대가 AP인데 룬에 방룬빼고 체력룬넣어도 되냐하시는분있는데 지극히 룬은 개인취향이며 ,
저는 나르가 앞에서 탱커형 딜러로서 어짜피앞에나가는것 원딜한테 죽도록맞을게 뻔한데
굳이 체력을 올리고싶지않아 방어력룬을 들고갑니다 .
문양에 마저6개빼고 공속 6개박고 가기도합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적상대탑이 견제가많은 챔이면 체력재생위주로갑니다 .
체력재생위주로갈거면 왜 결의에 인내심을안가고 통찰력을 가느냐하시는분 많은데 .
초반에 견제가많으면 공격범위가 넓지않은 나르가 미니언쪽으로 평타를때릴수있는 시간이 많지않을겁니다 .
보통 타워허깅하는위주로 갈거구요 . 전 부메랑으로라도 미니언을 조금씩먹으려고 이렇게갑니다 . 인내심가셔도됩니다 .
탑은 텔점멸이 좋습니다 . 점화도좋지않느냐 점화는안가느냐하시는분많은데 . 라인전점화들고가더라도 상대탑이 텔들고 따른라인터트리면 그냥게임지더라고요 . 자기가 맵리느리고 따른라인에 텔을잘못쓰겟다하시는분은 굳이 추천하고싶지않습니다만 . 전 이스펠을 무조건씁니다 .
메가 나르: 돌덩이를 던져 맞은 대상과 주변 모든 적을 30/35/40/45/50% 둔화시키고 45/75/105/135/165 (+1.4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돌덩이를 집어들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70%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1100)
메가 나르: 1.25초 동안 일정 구역 안에 있는 적들을 기절시켜 25/55/85/115/145(+1.0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나르가 메가 형태에서 미니 형태로 돌아올 때는 슝슝의 이동 속도 상승 효과를 받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초
메가 나르: 대상 지점으로 훌쩍 뛰어 착지 위치에 있는 모든 적에게 80/115/150/185/220 (+나르 최대 체력의 6%)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나르에게 밟힌 적들은 잠시동안 둔화됩니다.
우지끈 스킬을 사용하여 변신하게 되면 메가 나르가 되어서도 튕겨 날아갈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475/600)
메가 나르: 근처 모든 적을 정해진 방향으로 밀어내서 200/300/400 (+0.5 추가AD)(+1.0AP) 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1.25/1.5/1.75초 동안 속도를 45% 늦춥니다. 벽에 부딪히는 적은 150%의 피해를 입고, 둔화되는 대신 기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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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평타 > 평[3타]
평타> 평타 >
나르는 분노게이지가 다찻을때 메가나르로 변신을합니다 . 나르를 사용하시거나 해보신분은 아시겟지만 메가나르가아니고 작은나르일때 E스킬을 쓸때 미니언이나 . 챔피언이나 잇으면 점프를 한번더 하는것을 알겁니다 .
저는 분노게이지가 다찼을때 (빨간색) 를쓰면 메가나르로 변신하면서 점프를 두번하게되는데 그때 벽쪽으로 R스킬을 쓰면서 W 기절 한번더 . Q돌덩이던지기후 평타 돌덩이줍고 때리면서 킬각을냅니다 .
기본적으로 도란검1포션으로 시작하시는데 . 자기가견제하는게아니고 견제당할거같은챔이 상대탑일시 도란방패로 가시는게 좋을것같습니다 .
최종아이템은 .다표시해두진않았습니다 .
제가나르를해보았을때 선딜로가면 무조건 많이죽었으며, 중후반 탱커진으로써 역할을 제대로못하는것같앗습니다 .
선트포를가보았을때 라인전은 쌔지만 한타구도에서 소극적으로 할수밖에없고 , 충분한 딜을 넣기전에 사망하는 경우가많았습니다 . 상대탑이 AD라면 태불/란두인/망갑 선템. AP라면 헤르메스신/밴시 후 , 탐식의망치를뽑고 그이후템은 딜로치자면 트포가 좋고 안정적인 한타구도엔 칠흑이 좋은거같습니다 . 탐식의망치는 나르3타를터트렸을때 나오는 패시브 이속버프를 증가시켜줌으로써 추노에 좋은 구도를 만들어주며 , 라인전솔킬각을 내기쉬운 나르한텐 필수적인 템인거같습니다 .
밴시보다 정령이 좋지않느냐하시는분있는데 , 둘의 큰차이는 없습니다만 . 이니시걸려고 들어갈때 밴시가 한번 스킬을 씹어줌으로써 더쉽게들어가는것을 확인하였고 , 정령을 간다고하여 더좋은효과는 보지못했습니다 .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타워허깅하면서 갱바랍시다 . 상대가 야필패일시 선망갑으로 줘패주십시다
텔로 따른라인을 풀거나 적당히갱부르면서 킬만주지맙시다 .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초반 1~5렙은 적당한 Q짤짤이와 라인파밍을하며 무난하게 돌리다가 6렙이후 봇로밍을 노리면서 게임을 승리구도로 만들어가는것이 좋습니다 .
앞쪽 이니시 위주로 궁을 벽으로쏴주는것.
스킬을쓰고 메가나르가 풀릴시 뒤쪽 딜러라인이랑 같이 상대를때리면서 하는것이좋습니다 .
아직은 부족합니다 . 첫 공략글에 봐주신분들 감사하구
고칠점이 있으면 말씀해주세요 . 지금도 연구중이며 , 차차 공략글에 이해도가 높아지면 계속수정하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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