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시즌 6 특성으로 씹 버프먹은 탑 탱렝가
시즌 6 많은 특성 변화와 AD아이템 변화로
탑의 생태계도 변화하였고 그중 하나가
탑 딜 탱 렝가라고 생각한다 .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90 (+104) | 2358 | 마나 | 5 (+0.0) | 5 |
공격력 | 68 (+3) | 119 | 공격 속도 | 0.666 (+3%) | 1.006 |
5초당 체력회복 | 6 (+0.5) | 14.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4 (+4.2) | 105.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력 +0.95x9
- 레벨당 체력 +1.34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6
- 마법 저항력 +1.34x3
- 방어 +4.26x2
- 공격력 +2.25x1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10.8
- 체력+217.08
- 마법 저항력+22.056
- 방어+8.52
총 가격 : 8,706 IP
초반 CS를 먹기위해 공격력과 후반의 든든한 탱 역할을 위한 성장체력룬
마저는 초반에 너무 다박아넣으면 후반이 아쉬우니 고정세개와 성장 여섯개를 든다.
그리고 노랑에 성장체력으로 초반 방어력이 낮으니 왕룬에 방어 두개를 들어준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이번 특성 패치로 특성들이 변화하였는데

이게 후반에가면 4초마다 체력을 150씩뺏는데 이게 무시할게아닌게 킨드레드 w처럼 체력을 회복하는것만이아니라




그중 탱 렝가한테 가장어울리는 특성 두가지가있다고 필자는 생각함.

착취의 손아귀랑

산적인데
착취의 손아귀가 w 방어력과 마저가 올라가는 특성상 체력템을 더 중시하여 올려줄수있는 탱렝가가
효과를 더 잘볼수가 있고 궁과 수풀에서 나와 평타를 잘박을수있는렝가한테 잘어울리는 특성이라고 생각함
이게 후반에가면 4초마다 체력을 150씩뺏는데 이게 무시할게아닌게 킨드레드 w처럼 체력을 회복하는것만이아니라
평타에 150 마법데미지 딜도 같이들어가 후반딜량보면 왠만한 딜러못지않게 딜을 뽑아낼수가 있음
그리고 산적은 상대를 골라가면서 골라야하는데 개인적으로 탑 탱커챔프가나올때 돈을 확실하게 뽑아낼수있는거같음
물론 꼭 5초마다 10원씩 다받을수있는건 아니지만 상대가탱렝가를보면 렝가가 수풀에들어가도 뒤로뺴지않고
보통 미니언을먹는데 그때 평큐날려주면 돈과함께 딜교를할수있는데
이게 진짜 잘벌면 (보통 상대가 쉔이나,말파이트같은 탱탱한챔일때) 분당 백원씩도 벌수있음
게임10분때 상대보다 500원 더보는 기적도 보여줄수가 있다
개인적으로 원거리챔프나 리븐같은 들어가면 개싸맞는 챔프들오면 책략보단 흉포특성을 찍는게 좋은거같음
흉포는

5포

1포

5포

1포
이게 무난하다고 생각함 탱렝가라 W딜을 쏠쏠하게넣기때문에
타고난재능효과가좋다고 생각하고

탱렝가는 공속을 들어줄필요가없는같아서 넣었음
그리고
포식은 라인유지력이 정말 좋다고 생각함 20초마다20체력차는데도 체력이 은근잘차는느낌

그리고
압제자랑
현상금사냥꾼중에선 취향이라생각하는데 개인적으론 e맞추면 슬로우와 속박이니


개인적으론 초반에도 2.5퍼딜이들어가는 압제자가 좋다고 생각함
스펠도 취향인데 상대를 강간할자신이있다면
점화

아니면 상대가
쉔,
트페같은 로밍챔이나,


무난하거나
통찰력 특성효과를 많이 보고싶다면
텔레포트












보이지 않는 포식자 (Unseen Predator)
수풀에서 기본 공격을 사용하면 대상에게 도약합니다. 야성 중첩이 없을 때마다 도약하면 1회의 야성 중첩을 얻습니다.
궁극기 이외의 스킬을 사용하면 1회의 야성 중첩을 얻습니다.
야성 4회 중첩 시 다음 궁극기 이외의 스킬이 강화됩니다.
뼈이빨 목걸이의 고유 처치 관여로 렝가의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10초 동안 전투에서 벗어나면 모든 야성 중첩을 잃습니다.
카직스를 처치하면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챔피언 처치 시 뼈이빨 목걸이에 전리품을 걸어 영구적으로 공격력을 증가시킵니다. 전리품은 챔피언 종류별로 한 번 씩만 얻을 수 있으며, 렝가가 피해를 입히고 3초 안에 챔피언이 처치된 경우에만 전리품을 획득합니다.
1킬: 추가 공격력 1%
2킬: 추가 공격력 4%
3킬: 추가 공격력 9%
4킬: 추가 공격력 16%
5킬: 추가 공격력 25%
궁극기 이외의 스킬을 사용하면 1회의 야성 중첩을 얻습니다.
야성 4회 중첩 시 다음 궁극기 이외의 스킬이 강화됩니다.
뼈이빨 목걸이의 고유 처치 관여로 렝가의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10초 동안 전투에서 벗어나면 모든 야성 중첩을 잃습니다.
카직스를 처치하면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챔피언 처치 시 뼈이빨 목걸이에 전리품을 걸어 영구적으로 공격력을 증가시킵니다. 전리품은 챔피언 종류별로 한 번 씩만 얻을 수 있으며, 렝가가 피해를 입히고 3초 안에 챔피언이 처치된 경우에만 전리품을 획득합니다.
1킬: 추가 공격력 1%
2킬: 추가 공격력 4%
3킬: 추가 공격력 9%
4킬: 추가 공격력 16%
5킬: 추가 공격력 25%

포악함 (Savagery)
재사용 대기시간: 4초
다음 2회의 기본 공격 시 렝가의 공격 속도가 40% 증가합니다. 첫 번째 공격은 치명타로 적중해 30/60/90/120/150 (+0/0.0375/0.075/0.1125/0.1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최대 야성: 첫 번째 공격이 치명타로 적중해 30~235 (+0.3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5초 동안 공격 속도가 50~101% 증가합니다.
치명타 확률에 따라 기본 공격 피해량이 최대 131%까지 상승합니다.
구조물에 대한 추가 피해량은 40% 감소합니다.
최대 야성: 첫 번째 공격이 치명타로 적중해 30~235 (+0.3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5초 동안 공격 속도가 50~101% 증가합니다.
치명타 확률에 따라 기본 공격 피해량이 최대 131%까지 상승합니다.
구조물에 대한 추가 피해량은 40% 감소합니다.

전투의 포효 (Battle Roar)
재사용 대기시간: 16/14.5/13/11.5/10초
범위 내의 적들에게 50/80/110/140/17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지난 1.5초 동안 입은 피해의 50%를 회복합니다.
최대 야성: 50~220(+0.8AP)의 피해를 입히고 추가로 군중 제어 효과를 제거합니다.
몬스터에게는 65~13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 받은 피해량의 100%에 해당하는 체력을 회복합니다.
최대 야성: 50~220(+0.8AP)의 피해를 입히고 추가로 군중 제어 효과를 제거합니다.
몬스터에게는 65~13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 받은 피해량의 100%에 해당하는 체력을 회복합니다.

올가미 투척 (Bola Strike)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렝가가 올가미를 던져 55/100/145/190/235 (+0.8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1.75초 동안 30/45/60/75/90% 둔화시킵니다.
최대 야성: 50~305(+0.8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적을 1.75초 동안 속박합니다.
2초간 적의 위치를 드러냅니다.
도약 중에는 시전 시간이 없습니다.
최대 야성: 50~305(+0.8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적을 1.75초 동안 속박합니다.
2초간 적의 위치를 드러냅니다.
도약 중에는 시전 시간이 없습니다.

사냥의 전율 (Thrill of the Hunt)
재사용 대기시간: 100/90/80초
기본 지속 효과: 렝가가 위장 상태일 때 도약 공격을 합니다.
사용 시: 12/16/20초 동안 렝가의 이동 속도가 40/50/60% 증가하며 2500/3000/3500 사거리 안의 가장 가까운 적 챔피언 주변에 절대 시야를 얻습니다.
2초가 지나면 렝가는 위장 상태가 되어 수풀에 있지 않아도 적에게 도약할 수 있습니다. 가장 가까이 있는 적에게 도약 시 1.0 AD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히며 4초 동안 대상의 방어력을 15/20/25 감소시키고 이 스킬을 종료합니다.
위장 상태일 떄는 적 챔피언의 감지 범위 안에 들어가지 않는 한 시야에 보이지 않습니다.
사용 시: 12/16/20초 동안 렝가의 이동 속도가 40/50/60% 증가하며 2500/3000/3500 사거리 안의 가장 가까운 적 챔피언 주변에 절대 시야를 얻습니다.
2초가 지나면 렝가는 위장 상태가 되어 수풀에 있지 않아도 적에게 도약할 수 있습니다. 가장 가까이 있는 적에게 도약 시 1.0 AD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히며 4초 동안 대상의 방어력을 15/20/25 감소시키고 이 스킬을 종료합니다.
위장 상태일 떄는 적 챔피언의 감지 범위 안에 들어가지 않는 한 시야에 보이지 않습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라인전은 수풀에들어가 상대가 사거리안에 들어오면 평Q!W!E!평 그런다음
내 피가 없으면 스킬파밍후 5스택W! 피회복후 다시 수풀에들어가 평Q!
착취의손아귀가 적과전투4초경과시 상대챔피언에게 평타를날리면 추가데미지와 피흡이있는데
이게 미니언과의 전투에도 중첩이된다 미니언하고 싸우다 적당히중첩되면 수풀에들어가서 조지던지
아니면 e맞춰서 조지든지하자
하다보면 내템이 상대보다 확실히 잘나온것을 느낄수다있다 템의우월함으로 강간하자.
스킬 활용 팁
로밍은 강화5스택장전후 강화E로 조지자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상대가 AD나 쉔이나 말파이트같은 탱커면
천갑


4포
이것도 써보다보면 금방 없어지는데 쓸사람은쓰고 안쓸사람은 안쓰자





개인적으로 물략류는 다 별론것같다
이거랑
이거랑 같이들수있으면 또몰라도



개인적으로 별로라는거임
탑 ap면
신발 


4포





올ad면 

cc가 좀강한것같다(레오나,아무무,알리등)

신발은 꼴릴때올리고 AD일시 저템트리로가면되는데 AP면
AP가 너무 아프다할시에는 바로
정령의형상올리고

AP인데 딜이 적당하다(말파,쉔) 그럼
바미의불씨를 일단올리고 아직도괜찮다

그러면
태불망후
헤르메스신발올리고
정령의형상을 간다



상대가 3AP~4AP일시는
가시갑옷을빼고
를 가주도록하자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렝가 꿀잼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