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이즈리얼, 방탕한 탐험가
Ezreal, The Prodigal Explorer
12
18
0
0/0
라이즈리얼

- 폭풍거너(2016-01-03, 조회수: 6429)

 

이즈리얼, 방탕한 탐험가
소환사 주문 회복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00 (+102) 2334 마나 375 (+50.0) 1225
공격력 60 (+2.75) 106.8 공격 속도 0.625 (+2.5%) 0.891
5초당 체력회복 4 (+0.65) 15.05 5초당 마나회복 8.5 (+1) 25.5
방어력 24 (+4.7) 103.9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25.0 325 사정 거리 550.0 550.0
  • 방어구 관통력 +1.6
    x9
  • 레벨당 방어 +0.167
    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
    x3
  • 레벨당 쿨감소 -0.092%
    x6
  • 공격력 +2.2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방어구 관통력
    +14.4
  • 방어
    +27.054
  • 마법 저항력
    +9.018
  • 쿨감소
    -9.936%
  • 공격력
    +6.75
총 가격 : 11,991 IP
미니언 추가피해가 2에서 5로 증가되어서 표식 공격력이 필수가 아닌 선택이됨

Q짤이 상당히 강력해짐

적이 올AD인경우 문양에도 방어를 사용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마술vs분노
cs파밍 및 평타딜교의 수월함을 위해 분노

양날vs포식
라인이즈는 버티기목적이면 포식, 미드이즈처럼 딜교목적이면 양날

방랑vs포악
라인에 오래있어야하는 이즈특성상 cs수급력 향상을위해 포악함추천
자주 집을 가야하는경우는 방랑

룬vs비밀vs암살
초반에 도란검or수확낫시작시 원포션의 효율을 증가시켜주는 비밀특성을 추천
얼건을 가기에 레드 중요성이 낮음. 다만 미드 이즈의 경우 암살이 좋음

무자비vs명상
스킬을 파밍하는데 난사하는게 아닌이상 라인전 단계서 마나가 크게 부족한경우는 적음
안그래도 부족한 딜량향상을 위해 무자비

산적vs위험
푸시력이 좋지않은 이즈특성상 5초마다 평타치려다간 미니언과 적라이너의 평타에 피가 줄줄히 셀수있음
그냥 중반을 위해 위험한 게임을 투자. 잃은마나 5%회복이 쏠쏠함

정밀vs지능
쌍관이 초반에 매우 좋은 특성이긴하나, 이 트리의 목적인 극 쿨감을 위해서 지능에 투자.
Q5렙에 쿨감45%기준 Q적중시 Q쿨이 0.975초라는 엄청난 속도가 나옴

천둥군주의 호령
라인전 딜교할때 평타를 포함해 적 라이너에게 3대를 치는경우가 적지않음(평QW)
순간적인 폭딜은 킬각을 발생시키며, 딜교에서 우위를 점하게해줌
쿨이 긴게 단점이지만 매우 강력한 특성임
미드 라인의 경우 쉴드,탈진,점화를 고려해볼수있고,

상황에 따라 정화를 사용해도 좋음.
끓어오르는 주문의 힘 (Rising Spell Force)
이즈리얼이 스킬을 적중시키면 공격 속도가 6초간 10% 증가합니다. (최대 5회 중첩)
신비한 화살 (Mystic Shot)
마나 소모: 28/31/34/37/40
재사용 대기시간: 5.5/5.25/5/4.75/4.5초
이즈리얼이 에너지 화살을 발사하여 20/45/70/95/120 (+1.3 AD) (+0.15 AP)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명중 시 발생 효과 적용).

신비한 화살이 명중할 경우 이즈리얼의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1150)
정수의 흐름 (Essence Flux)
마나 소모: 5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이즈리얼이 구체를 발사해 처음으로 적중한 챔피언이나 목표물에 4초 동안 남아있게 합니다.

구체에 적중된 적에게 스킬이나 기본 공격을 가하면 폭발하며 80/135/190/245/300(+1.0 추가AD) (+0.7/0.75/0.80/0.85/0.9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로 구체를 폭발시키면 해당 스킬로 소모한 마나 + 60의 마나를 돌려받습니다. (사정거리: 1150)
비전 이동 (Arcane Shift)
마나 소모: 70
재사용 대기시간: 26/23/20/17/14초
이즈리얼이 지정한 위치로 순간 이동하며 가장 가까이 있는 적에게 유도 화살을 발사하여 80/130/180/230/280 (+0.5 AD)(+0.7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475 / 마법 화살 사정거리 : 375)
정조준 일격 (Trueshot Barrage)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이즈리얼이 1초 동안 정신 집중을 한 후 에너지 미사일 탄막을 발사하여 미사일에 맞는 각 유닛에게 350/550/750 (+1.0 추가AD) (+0.9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에픽 몬스터를 제외한 몬스터 및 미니언에게는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전지역)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활용 팁

Q가 핵심스킬이며, Q의 쿨감효과가 50%증가하고, 전체적인 쿨타임도 0.5초씩 늘어난스킬.


덕분에 Q만 잘맞추면 E와R의 쿨타임이 엄청나게 빠르게 돌아옴 


이즈의 단점이라는 라인 푸쉬력도 Q쿨덕에 R이 초반부터 1분안에 돌아오는걸 볼수있음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수확의낫 - 적라이너가 폭딜이 크지않은경우
도란검 - 맞다이 상황이 필연적이라 초반 체력이 필요한경우

요새 선 얼건트리가 자주보임. 유틸적 능력은 매우좋음.
다만 평타가 너무 약해서 인파이팅 상황이 나오면 GG

첫귀환시 여눈을 사왔다는 가정하에, 20분대쯔음 무라마나가 완성됨. 시간대에 맞춰서 빠르게 뽑는게 중요.

거인살해자,도미닉경의 인사의 효과인 적과 최대체력 500이상일시 10~15%의 추가 물리피해는

기본 체력이 원딜 챔프중 최하위권인 이즈리얼이 사용하기 가장 좋은 효과이며, 무라마나 추뎀,얼건역장뎀,Q뎀

전부 높여주는 꿀템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

바로가기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