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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쓰레쉬, 지옥의 간수
Thresh, The Chain Ward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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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어올리기의 정점] 보고따라해라 다이아2 시즌6 쓰레쉬 공략

- 강크니(2015-11-14, 조회수: 2000)

 

안녕하세요.

 

K4NG입니다

 

시즌3때부터 롤을해서 만렙찍고

서폿은거의 쓰레쉬만하는데요

시즌바뀌면서 안해야지하는데

 

쓰레쉬만의 로밍력과 팀원살리기등으로

게임을쉽게 이길수있는거같습니다.

 

롤처음햇을때 배치로 실버5에떨어졌지만

꾸준히쓰레쉬하면서 항상 모스트에 잇엇고

지금은 다이아2까지 오게되었습니다.

  •  

    지금부터그럼 공략시작하겠습니다

  • 쓰레쉬, 지옥의 간수
    소환사 주문 점화 탈진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30 (+120) 2570 마나 273.92 (+44.0) 1021.92
    공격력 56 (+2.2) 93.4 공격 속도 0.625 (+3.5%) 0.997
    5초당 체력회복 6.92 (+0.55) 16.27 5초당 마나회복 6 (+0.8) 19.6
    방어력 33 (+0) 33 마법 저항력 30 (+1.55) 56.35
    이동 속도 330 330 사정 거리 450.0 450.0
    • 공격력 +0.95
      x9
    • 체력 +8
      x9
    • 마법 저항력 +1.34
      x9
    • 방어 +4.26
      x2
    • 공격력 +2.25
      x1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
      +10.8
    • 체력
      +72
    • 마법 저항력
      +12.06
    • 방어
      +8.52
    총 가격 : 11,778 IP

    표식에는 쓰레쉬는 인베아닌경우 거의첫스킬로 E를찍는데 E에 평타강화패시브가 붙어있기때문에 공격력을 들어줌으로써 평타딜을더 넣을수있습니다

     

    인장에는 부족한체력을 올리고자해서 듭니다

     

    문양에는 바텀에서 라인전을하면 원딜말고 서폿딜이아픈경우가있습니다. 이런경우를 대비해 고정마저를 들어줍니다

     

    정수에는 마찬가지로 E패시브를위한 공격력과 부족한 방어를 들어줍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마스터리는 사람들마다

    찍는기준이다르기때문에

    참고하지않겟습니다

     

    이세개를 보통많이드는데 전 점화점멸을 선호합니다. 점화를들어줌으로써 킬각을쉽게 잴수있기때문에 탈진보다는 점화를 많이드는편입니다.

     

    지옥살이 (Damnation)
    쓰레쉬는 근처에서 처치된 적의 영혼을 포획해 방어력과 주문력을 영구적으로 1씩 올릴 수 있습니다.

    쓰레쉬는 레벨업시 방어력이 증가하지 않습니다.
    사형 선고 (Death Sentence)
    마나 소모: 70
    재사용 대기시간: 19/16.5/14/11.5/9초
    적을 잡아 자신 쪽으로 당기거나 상대방 쪽으로 도약합니다. 낫을 던져 첫 번째로 맞힌 유닛에게 1.5초간 100/150/200/250/300 (+0.9AP)의 마법 피해를 주고 자신 쪽으로 당겨 옵니다.

    사형 선고로 적을 맞힐 경우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합니다.

    이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잡힌 적 쪽으로 몸을 끌어당길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1075)
    어둠의 통로 (Dark Passag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21/20/19/18/17초
    보호의 랜턴을 생성하여 아군이 쓰레쉬에게 질주할 수 있게 합니다.
    특정 지점에 랜턴을 던집니다. 주위 아군이 랜턴을 클릭하면 집어들 수 있으며, 쓰레쉬가 랜턴과 함께 자기 쪽으로 끌어당겨 줍니다.

    또한, 랜턴 근처로 오는 첫 아군은 4초간 최대 50/70/90/110/130(+채집한 영혼 하나당 2)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아군은 스킬 시전 1회 당 한 번만 보호막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슬 채찍 (Flay)
    마나 소모: 60/65/70/75/80
    재사용 대기시간: 13/12.25/11.5/10.75/10초
    지속 효과: 공격을 멈춘 동안 피해량이 올라가 매 공격 시 추가 마법 피해를 줍니다. 이 값은 흡수한 영혼 수 1.5 + 공격력의 최대 80/110/140/170/200%(공격을 멈추고 있었던 시간에 비례)입니다.

    사용 시: 적들을 원하는 방향으로 밀어냅니다. 등 뒤에서부터 일직선 상에 75/120/165/210/255 (+0.7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에 맞은 적들은 낫을 휘두른 방향으로 밀려난 다음, 1.5초간 20/25/30/35/40%만큼 느려집니다.

    적에게 사용하면 멀리 밀쳐내고, 적에게서 멀리로 시전하면 적을 이 쪽으로 당겨올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500.0)
    영혼 감옥 (The Box)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적들을 벽 속에 가두고, 벽이 허물어 지면 둔화를 일으키며 피해를 입힙니다.
    자신을 둘러싼 영혼 감옥을 생성합니다. 장벽을 통과하는 적 챔피언은 250/400/550 (+1.0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2초간 속도가 99% 느려지는 대신, 통과한 벽은 허물어집니다.

    벽 하나가 무너지면 나머지 벽에서는 절반의 둔화 지속 시간이 적용됩니다. 적 하나 당 한 개의 벽만 영향을 줍니다. (사정거리: 45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절대 라인전하면서 각이보이지않는이상 선Q를 쓰지말기로합니다.

    가까이서 E를먼저쓰거나 거리를좁힌뒤 상대방의 무빙을예측해 사형선고를 쓸수있습니다

    스킬 활용 팁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전 무조건첫귀환때 기동력을 먼저가곤합니다.

     

    이번에 프리시즌으로 바뀌고난뒤 장신구와드의 갯수가 2개가되서

    시야석먼저갈필요가 없어졌습니다

     

    산악방벽이랑 승천의부적에서

    많이갈리는데

    승천을 정당한영광으로 대신하고

     

    저는 팀원 살리는템으로

    산악방벽을갑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소라카
    소라카 앞에서깝치지않는이상
    못이겨요.

    점화는 필수로들어줍니다
    모르가나
    전 로밍을갑니다
    모르가나가나오면
    브라움
    패시브와 q때문에
    힘듭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바드
    몸이약함.
    개쉬움
    레오나
    레오나가 쓰레쉬에게
    붙을수가없음.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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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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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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