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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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0 (+105) | 2405 | 마나 | 250.56 (+42.0) | 964.56 |
공격력 | 65 (+2.5) | 107.5 | 공격 속도 | 0.679 (+2.5%) | 0.968 |
5초당 체력회복 | 7.59 (+0.65) | 18.64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5.0 | 355 | 사정 거리 | 175 | 175 |
- 공격 속도 +1.7%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 속도 +4.5%x3
- 공격 속도+28.8%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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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 > [+시전직후] > [평]
준수한 딜링이 가능하고, 상대 추노시에 이만한 스킬이 없다.
여러가지 상황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순간 무적판정이기에, 상대방 스킬을 하나 피하고 딜교환을 할 수
체력상의 이점까지.. 개꿀
마스터이 유저라고 불리기 위해서는
알파 스트라이크의 이해도가 반드시 필요하다.
명상과 우주류 검술중에 선마해야할 것은 없다. 상황에 맞춰 찍어주면된다.
팀이 잘 풀리고 있을 경우 명상에 좀 더 투자하는 편이다.(안정성)
cc기가 빠진뒤에 명상을 사용할 경우, 괴랄하게 딜받이가 가능하고,
롤 최고 cc기가 딸피인만큼, 정말 중요한 스킬중 하나!
상황에 따라 평캔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고급진 마스터이 유저가 되기위해선
명상의 이해도가 반드시 필요하다.
명상과 우주류 검술중에 선마해야할 것은 없다. 상황에 맞춰 찍어주면된다.
팀이 똥망해서 마이캐리가 필요한 경우 우주류 검술이 투자한다.(위험성)
적 챔프 킬&어시스트 상황에 쿨감 70%는 기본 지속효과임을 명심하고,
신나가 적들을 썰어주자.
'ㅅㅂ 마이온다' 라는 소리를 듣기 위해
최후의 전사만한 스킬이 없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알리가 마이를 보고있으면, 싸움에서 딜링하기가 힘듬.
이럴땐 탱을 좀 더 올리고, 앞라인을 함께 녹이는 걸 추천
자신의 그날의 컨디션에 따라 엄청난 실력차이가 발생함.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정글링은 크게 걱정 없고,
cc기가 없는 마이는 한번의 갱킹으로 킬을 딸 생각은 안하는게 좋음.
첫번째 목표는 와드박고 체력을 빼서 우리 라이너가 라인전에서 우위를 점하게 하는것,
두번째 목표는 점멸빼는것,
세번째 목표쯤 되면 킬!
마이는 정글링이 빠르기에, 다른 갱킹위주의 정글러에 비해 빠르게 복구가 가능
* 자신이 (다른 챔프보다) 강력한 타이밍을 알아야 한다.
1. 처음 e를 배웠을 때
2. 강타아이탬을 샀을 때
3. 코어탬이 두개 나왔을 때
위 세가지 경우는 마스터이가 특별하게 강해지는 타이밍이니
잘 노려서 갱도 가고, 카정도 가고 하면서 이득을 만들자.
적 하드 cc기가 날 보고 있을때는 무리하게 진입하지 말고,
적 앞라인과 싸워주자.
cc기가 들어와도 이런 상황에서는 팀이 지원을 해줄것이라 믿고,
한타 시작 후 진형이 뒤석였다고 생각되면,
점멸 알파를 써서라도 적 후방 딜러에서 붙여서 딜링을 해주자.
마스터이 꿀잼. 거지같지만 버릴수 없는 챔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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