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네임 : YEZAK
현재 리메이크 이후 최적화된 저의 템트리와 블라디를 활용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빨리 너프가되서 벤이 풀리길 기다립시다. 너프먹여라 제발
기존 유저들은 어쩌겠냐..
흙이 울면? 흙흙
리메이크이후 최근전적
https://www.youtube.com/watch?v=CscE9N-BLI4
올린지 얼마안되서 화질이.. 점점 좋아질겁니다.
op.gg 녹화본으로 교육용 한타영상(매드무비)좀 만들어보려고하는데.. 교육좀 시켜주실분 없나요..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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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7 (+110) | 2477 | 마나 | 0 (+0.0) | 0 |
공격력 | 55 (+3) | 106 | 공격 속도 | 0.658 (+2%) | 0.882 |
5초당 체력회복 | 7.01 (+0.6) | 17.2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27 (+4.5) | 103.5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450.0 | 450.0 |
- 마법 관통력 +0.87x9
- 레벨당 방어 +0.167x1
- 레벨당 체력 +1.34x1
- 레벨당 쿨감소 -0.092%x6
- 마법 관통력 +0.63x3
- 마법 관통력 +2.01x3
- 마법 관통력+15.75
- 방어+3.006
- 체력+24.12
- 쿨감소-9.936%
MARK
마법 관통력 X 9
는 스킬계수가 적기때문에 마법관통력은 필수임
메이지에게는 이것이 진리. 쌍관 이런걸로 마관 버리는거 좀 아까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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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AL
레벨당 체력 X 9
현재의 는 스킬때문에 체력 뻥튀기를 해야함. 아주 필수적
풀차징때는 주문력계수보다 체력계수가 훨씬높기때문.
라인전이 버겁다면 방어 X 9도 좋지만 3스택 흡혈이 너무좋아서
거의 고정으로 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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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LYPH
레벨당 쿨감소 X 6, 마법 관통력 X3
이제는 쿨감소 아이템이 많아져서 10%만 채워도 제가 올린 템트리에는
만쿨감이 나오게됩니다. 마관룬3개는 소숫점을 없애기위함이구요.
블라디는 주문력보다는 마법관통력인건 전에도 말씀드렸어요. 계수가 너무낮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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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UINTESSENCE
마법 관통력 X 3
초반 상대를 압살할 수 있다면 주문력 X 3 도 좋지만 아니라면 마법관통력을
추천합니다. 후반에도 딜이 뼈저리게 박히게 할 수 있는 룬임.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마스터리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모두 퍼뎀위주입니다. 딜도 잘박히고 탱도 받쳐주기에 가장 적합한 특성임.
이 특성은 몇번 해보신 분이라면 블라디와 얼마나 짝이 잘맞는지 아실겁니다.
1. 라인전 E풀차징 강화Q로 상대방 킬, 플빼기가 용이함.
2. 라인전 갱왔을 시 호응도 좋게해주고 상대가 갱오면 순간 빠른이속으로 빠져나갈 수도 있음.
3. 한타때는 설명이 없는 사기급.
4. 한타때 폭풍전사로 인한 이속증가로 챔프 컨트롤이 용이해짐.
수혈을 두 번 사용한 뒤 재사용 대기시간이 돌아오면 핏빛 격노상태가 됩니다.
핏빛 격노: 블라디미르의 이동 속도가 잠깐 동안 증가하고 2.5초 동안 수혈의 피해량이 85%만큼 늘어나며, 30~200 + 잃은 체력의 5%(+0.4 AP)만큼 추가로 체력을 회복합니다.(미니언 상대로는 체력 회복 효과가 35%로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28/25/22/19/16초
블라디미르는 웅덩이 위에 있는 적에게 지속 시간 동안 80/135/190/245/300 (+추가 체력의 0.15%)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감소 전 피해량의 30%를 체력으로 회복합니다.(미니언 대상 60%)
선혈의 파도 사용 중 피의 웅덩이를 시전할 수 있습니다. (범위: 300)
재사용 대기시간: 13/11/9/7/5초
두 번째 사용시: 1.5초 후 혹은 스킬을 재사용하면 주변의 적에게 파도를 방출해 30/45/60/75/90(+0.025 체력)(+0.35 AP)에서 60/90/120/150/180(+0.06 체력)(+0.8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40/45/50/55/60%만큼 둔화시킵니다. 파도가 일단 적에게 적중하면 그 뒤로 넘어가지 않습니다. (범위: 600)
4초 뒤 감염된 적은 150/250/350 (+0.7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150/250/350(+0.7AP) 만큼 블라디미르의 체력이 회복됩니다. 두 번째로 적중한 적 챔피언부터는 한명당 회복량이 40%씩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700, 범위: 3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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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이 리메이크되면서 5초뒤 터지면 블라디 체력수급이 어마어마하게 됩니다.
딜교법은 강화Q 돌아올때마다 5초부터 앞무빙해서 스킬샷 피하고 Q박아주는 형식
리워크 블라디의 콤보는 REWQ 이후 나머지는 쿨돌아오는대로..
스킬팁
1. E차징중 Q를쓰면 E가 풀림(되도록 E가 자동으로 터지게 한 후 Q를 박는게좋음)
2. 강화Q 지속시간중 W나 E를 쓰게되면 지속시간이 멈춤(지속이 더 오래된다는 말)
3. E를 쓰는 도중 존야를 쓰게되면 자동으로 터지니 EE하고 존야를 쓸필요가 없음
2번부분은 패치됬어요 E풀차징터져도 W는 계속 지속됨.. 적응 다했는데 또바꿔버림..
버그였다는게 더소름..
블라디가 리메이크되면서 이제 누커보단 탱커에 집중해야합니다.
이유는?
1. 강화Q를 잘읽어보시면 잃은 체력에 비례해서 체력수급이된다.
이뜻은 많이 얻어맞아야 더 피가 많이 찬다는것임.. 상대방이 겁나게 때려도 변수를 만드는 스킬..
체력이 높아야겠죠?
2. E계수를 잘보시면 즉발로터트리는건 AP계수가높지만 풀차징때는 체력계수가 훨씬높은걸 볼수있음.
결국 체력이 높으면 주문력없이도 E의딜이 막강하겠죠?
3. R을 최대한 많이 맞춰야함. 리멬전 블라디는 R을 눈치보며썻지만 리멬후 블라디의 R은 터지면 그 피해량이 모두
블라디의 체력으로 수급이됨.. 후반에 보면 혼자 다맞고 궁터지면 피가70%가까이 차게되는 현상을 보게됨.
결국 R을쓰고 앞으로들어가서 적팀 딜을 안죽을때까지 다맞고 궁으로 피수급을하고 계속 그렇게..
이것또한 탱킹이 있어야 이득을 볼수있는 경우.
결국 블라디는 이제 누커가아닌 지속딜러임.
레벨이 높아지면 높아질수록 리멬전 블라디보다 리멬후 블라디가 강제캐리력이 훨씬 높아졌다고 생각함.
최종템중 가장 중요한건 워모그임..
저게 지금 블라디랑 아주 잘맞는옵션이라..피관리도 좋고 특히
워모그의 심장이란 옵션이 너무좋음.. 말로 설명이 안되니 직접 써보시는게..
제 템트리는 이래요..
상대가 AP다 하면
1코어
2코어+
3코어
4코어
심연의홀 팔고 넷중 2개 택
5코어&&&
특성+마관신+리안드리 기준 마관54%
원딜 미드라이너는 e풀차징맞고 피40%빠짐
존야는 안가도 될것같다 싶으면 쭉안가도 되고 가게되면
어비셜 팔고 존야로 교체
###템트리는 그냥 참고용이지 상대방 조합을 보고 가는게 젤 중요하긴 합니다
AD상대면 비사지를 3코어로 미루고 존야&라일라이를 1~2코어로 가주세요
가끔씩 잘크거나 이니쉬가 없을경우 이아이템을 가곤하는데 이니쉬 팁은
->혈사병->선혈의파도->피의웅덩이->거리가 안좁혀졌다 하면->적은e다맞고 빈사상태됨->->이후 폭풍전사 터지고 무한추노
이런식으로 이니쉬를 여시면 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월드궁으로인한 팀의도움과 한타력과 짤짤이 딜도 상당해 한타에선 블라디가 힘들수도있음
1렙에 견제를 잘했다면 2렙에 플도뺄수있고 킬도가능
블라디 리메이크 이후 영상
교전
10:01초
11:35초
18:52초
21:25초
24:45초
26:40초
29:50초
31:35초
영상에서 보실건 스킬쿨을 어떻게돌리는지만 보시면 될것같네요
37분에 마지막한타때 마오카이에게 강화Q를 날릴때 차는 체력을 한번 보시죠..
이게 아이템쪽에 설명한 그것임.
제가 겜방유저다보니 개인영상 찍으면 너무끊키고 핑도높아져서 갠영상을 못찍고있네요..
op.gg YEZAK 검색하시고 지난영상 보시면 조금이나마 도움되실거에요
폭풍전사 VS 천둥군주.. 사용에따라 다르겠지만 저같은경우는
한번의 천둥이 떨어지는것보단 상대방을 멱살잡고 계속따라가서 무한딜 넣어주는게 좋다고 생각함..
이매력에 빠지면 나오질못함
리메이크전 영상들은 모두 삭제했습니다..
리멬후 블라디는 다필요없고 REW 이게 가장중요합니다. 누구보다 빠르게 REW 후 Q
2016.5.18일 패치 이후로 W는 써도 E가 풀차징에 터지는순간 무조건 웅덩이에서 올라오는게...
버그였네요..하하 라이엇진짜.. 감 다잡아놨더니 ㅋㅋ 어떻게보면 좋고 어떻게보면 안좋은것같네요..
E - 선혈의 파도
Q - 수혈
R - 혈사병
저는어제 게임하면서 패치된줄도 몰랐답니다.. 궁이 데미지가 늘어난건지.. R렙에 주문력400기준
궁딜만 630이 들어가겠네요 깡딜기준..
일단 버프가 맞는것같긴한데..뭔가 찝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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