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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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90 (+104) | 2358 | 마나 | 5 (+0.0) | 5 |
공격력 | 68 (+3) | 119 | 공격 속도 | 0.666 (+3%) | 1.006 |
5초당 체력회복 | 6 (+0.5) | 14.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4 (+4.2) | 105.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쿨감소 -0.83%x6
- 레벨당 쿨감소 -0.092%x3
- 공격력 +2.25x3
- 공격력+15.3
- 방어+9
- 쿨감소-9.948%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궁극기 이외의 스킬을 사용하면 1회의 야성 중첩을 얻습니다.
야성 4회 중첩 시 다음 궁극기 이외의 스킬이 강화됩니다.
뼈이빨 목걸이의 고유 처치 관여로 렝가의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10초 동안 전투에서 벗어나면 모든 야성 중첩을 잃습니다.
카직스를 처치하면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챔피언 처치 시 뼈이빨 목걸이에 전리품을 걸어 영구적으로 공격력을 증가시킵니다. 전리품은 챔피언 종류별로 한 번 씩만 얻을 수 있으며, 렝가가 피해를 입히고 3초 안에 챔피언이 처치된 경우에만 전리품을 획득합니다.
1킬: 추가 공격력 1%
2킬: 추가 공격력 4%
3킬: 추가 공격력 9%
4킬: 추가 공격력 16%
5킬: 추가 공격력 25%
최대 야성: 첫 번째 공격이 치명타로 적중해 30~235 (+0.3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5초 동안 공격 속도가 50~101% 증가합니다.
치명타 확률에 따라 기본 공격 피해량이 최대 131%까지 상승합니다.
구조물에 대한 추가 피해량은 40% 감소합니다.
최대 야성: 50~220(+0.8AP)의 피해를 입히고 추가로 군중 제어 효과를 제거합니다.
몬스터에게는 65~13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 받은 피해량의 100%에 해당하는 체력을 회복합니다.
최대 야성: 50~305(+0.8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적을 1.75초 동안 속박합니다.
2초간 적의 위치를 드러냅니다.
도약 중에는 시전 시간이 없습니다.
사용 시: 12/16/20초 동안 렝가의 이동 속도가 40/50/60% 증가하며 2500/3000/3500 사거리 안의 가장 가까운 적 챔피언 주변에 절대 시야를 얻습니다.
2초가 지나면 렝가는 위장 상태가 되어 수풀에 있지 않아도 적에게 도약할 수 있습니다. 가장 가까이 있는 적에게 도약 시 1.0 AD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히며 4초 동안 대상의 방어력을 15/20/25 감소시키고 이 스킬을 종료합니다.
위장 상태일 떄는 적 챔피언의 감지 범위 안에 들어가지 않는 한 시야에 보이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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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거 보다보면 왜 선마를 안하고 선마를 하는지 궁금할거임
그 이유는 한타에서의 생.존.력
확실히 적 딜러를 암살할 때 선가 선보다 딜이 더 잘나오긴함 ㅇㅇ
근데 중요한건 롤은 1:1게임이 아니라는거지.
적 딜러 1명을 암살하고 죽으면 그건 1인분한거임 ㅇㅇ
근데 캐리를 하고 티어를 올리려면 1인분만 해서는 안된다는거 다 알자늠
으로 진입해서 존@나 광클하고
적딜러 죽이면 딜러 지키던 애들은 니 존@나 팰거아님?
그럼 존@나 눌러서 체력 채우고 빠져나와야 되자나
그래서 생존을 위해 선마를 해야되는거임
중간에 왜 를 한번 더 찍는지 궁금할거야.
그 이유는 아직 8렙이면 라인전 단계일 확률이 크기 때문에 상대 탑라이너와 맞다이 시 딜이 더들어감 ㅇㅇ
2렙 때 딜교가 ㄹㅇ 중요함
렝가는 2렙 강캐임. 왜냐면 스킬이 3개거든 이랑 혹은
그러니까 선 2렙 찍고 존@나 평평로 때리는게 중요함!
그리고 렝가는 부쉬플레이가 중요해서 라인 밀어야됨.
라인 밀리면 답도없음 ㄹㅇ
도약하면서 던지는 연습 많이하셈
쓰고 암살하려다 실수로 못맞추면 역관광 당하고 팀한테 부모님 안부어택 당함 ㄹㅇ.
그리고 고티어 올라갈수록 딜러들이 ㅈㄴ 반응속도가 빨라져서 쓰자마자 생존기쓰는 새@끼들이 많음...
그러면 ㄹㅇ 개빡치는데. 그래서 쓰고 범위 안에 들어왔다고 막들어가지말고
왠만하면 최대한 가까이 접근해서 쓰셈 그러면 애들이 페이커가 아닌이상 반응 못함.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특성 바뀌면서 더 개노답씹사기됨. 필밴하셈.
만약 라인전에서 만난다면 4렙까지 걍 존@나 사려야됨.
야스오 패시브인 보호막 때문에 그 전에 딜교 건다 해도 손해만 볼게 뻔함.
4렙 찍고 부쉬에서 5스택 쌓은 담에, 도약해서 강화e쓰면 그 때부터 킬각나옴.
이새끼 상대할 때는 눈치 잘봐야되는데, 만약 강화e가 야스오 장막에 씹히면 그대로 탈주하시면됨.
닷지하거나 정글로 튀셈
상대법 간단함. 도약해서 개패다가 다리 q쓸 타이밍에 도끼 안 쪽으로 무빙하면 쉽게 이김.
근데 만약 q바깥쪽을 맞았다? 그대로 ㅈㅈ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템 안나온 메가 나르가 아닌 그냥 나르는 원딜이랑 똑같다고 보면됨.
평짤이랑 q짤 최대한 안맞아주다가
나르가 도약거리주면 강화e쓰고 개패면 걍이김.
얘한테 솔킬 따이면 걍 자살하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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