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 체력 | 550 (+103) | 2301 | 마나 | 231.8 (+35.0) | 826.8 |
| 공격력 | 60 (+2.36) | 100.1 | 공격 속도 | 0.658 (+3.3%) | 1.027 |
| 5초당 체력회복 | 3.5 (+0.55) | 12.85 | 5초당 마나회복 | 6.97 (+0.4) | 13.77 |
| 방어력 | 23 (+4.6) | 101.2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치명타율 +0.93%x1
공격력 +0.95x8
방어 +1x9
마법 저항력 +1.34x5
공격 속도 +0.64%x4
공격 속도 +4.5%x3
- 치명타율+0.93%
- 공격력+7.6
- 방어+9
- 마법 저항력+6.7
- 공격 속도+16.06%
재사용 대기시간: 6/5/4/3/2초
추가 피해량은 베인의 총 공격력의 75/85/95/105/115% (+0.5 AP)입니다.
구르기의 추가 피해는 포탑에도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300)
몬스터에게는 최대 200의 피해를 입히고, 모든 대상에게 최소 50~11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지형에 부딪힌 대상은 선고 피해량의 150%의 추가 물리 피해를 받고 1.5초 동안 기절합니다. (사정거리: 710)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적 챔피언이 베인에게 피해를 입은 후 3초 안에 사망하면 R - 결전의 시간 지속시간이 4초 증가합니다.
지속시간 동안 구르기 재사용 대기시간이 30/40/50% 감소합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첫번째 스킬콤보는 평
평이 있어요 그다음은 평평
가 잇는데 이 콤보는 은근히좋습니다.
또 베인이 ![]()
이되는데요. 이스킬은 쉔의![]()
이거와 같은 원리입니다. 많이 이용하세요.
잘이용하면 꿀입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라인전은 반 반으로가면 이길꺼같습니다.
파밍이중요합니다 파밍을못하면킬이라도드세요
딜만잘넣으세요 팀원말 잘들으시고
막 혼자 1vs5나3이런거하지마세요 그냥망합니다
![]()
그브는 정말 고통입니다. 애를 라인전을 압도할수는없죠. 되도록이면 그브q를 피해주세요. 그리고갱을 불러주시면 편합니다.
![]()
일단 별로 나오지않는 원딜인데요. 천천히 거리두시고 갱을부르시면될것같습니다. 드레이븐은 라인을밀기때문에
![]()
루시안도 라인전이 힘들지만 루시안q가 타케팅인데 베인이 구르기를 피할수있습니다. 점점 베인이 템나오면 이깁니다.
![]()
시비르는 정말 쉽습니다. 시비르는 초반에 라인을 밉니다. 시비르는 베인이 솔킬따기도 쉽기때문에 시비르는 밥입니다.
![]()
![]()
애도 시비르랑 비슷한데 이즈가 킬을 많이 먹지않는이상 베인을 못이깁니다. 라인전바를수있습니다.
![]()
![]()
케틀은 사거리가정말 사기입니다. 파밍하려고하면 평타맞고 딜교하려고하면 더맞습니다. 하지만 라인전을 버티면 몰락이나온다음부터는 케틀을 이길수있습니다.
코멘트
코멘트(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