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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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90 (+104) | 2358 | 마나 | 5 (+0.0) | 5 |
공격력 | 68 (+3) | 119 | 공격 속도 | 0.666 (+3%) | 1.006 |
5초당 체력회복 | 6 (+0.5) | 14.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4 (+4.2) | 105.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레벨당 쿨감소 -0.092%x9
- 공격력 +2.25x2
- 레벨당 쿨감소 -0.278%x1
- 공격력+13.05
- 방어+9
- 쿨감소-19.908%
궁극기 이외의 스킬을 사용하면 1회의 야성 중첩을 얻습니다.
야성 4회 중첩 시 다음 궁극기 이외의 스킬이 강화됩니다.
뼈이빨 목걸이의 고유 처치 관여로 렝가의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10초 동안 전투에서 벗어나면 모든 야성 중첩을 잃습니다.
카직스를 처치하면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챔피언 처치 시 뼈이빨 목걸이에 전리품을 걸어 영구적으로 공격력을 증가시킵니다. 전리품은 챔피언 종류별로 한 번 씩만 얻을 수 있으며, 렝가가 피해를 입히고 3초 안에 챔피언이 처치된 경우에만 전리품을 획득합니다.
1킬: 추가 공격력 1%
2킬: 추가 공격력 4%
3킬: 추가 공격력 9%
4킬: 추가 공격력 16%
5킬: 추가 공격력 25%
최대 야성: 첫 번째 공격이 치명타로 적중해 30~235 (+0.3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5초 동안 공격 속도가 50~101% 증가합니다.
치명타 확률에 따라 기본 공격 피해량이 최대 131%까지 상승합니다.
구조물에 대한 추가 피해량은 40% 감소합니다.
최대 야성: 50~220(+0.8AP)의 피해를 입히고 추가로 군중 제어 효과를 제거합니다.
몬스터에게는 65~13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 받은 피해량의 100%에 해당하는 체력을 회복합니다.
최대 야성: 50~305(+0.8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적을 1.75초 동안 속박합니다.
2초간 적의 위치를 드러냅니다.
도약 중에는 시전 시간이 없습니다.
사용 시: 12/16/20초 동안 렝가의 이동 속도가 40/50/60% 증가하며 2500/3000/3500 사거리 안의 가장 가까운 적 챔피언 주변에 절대 시야를 얻습니다.
2초가 지나면 렝가는 위장 상태가 되어 수풀에 있지 않아도 적에게 도약할 수 있습니다. 가장 가까이 있는 적에게 도약 시 1.0 AD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히며 4초 동안 대상의 방어력을 15/20/25 감소시키고 이 스킬을 종료합니다.
위장 상태일 떄는 적 챔피언의 감지 범위 안에 들어가지 않는 한 시야에 보이지 않습니다.
가장 기본적으로는 (부쉬 점프) - 평타 - (일명 평캔, 평Q콤보)
국민콤보는 5스택 - - - - - -....
라인전에서 2스택 - - - - 하면서 빠짐
라인전에서 3스택 - - - - 하면서 빠짐
이정도??
굳이 팁은 없고, 가장 중요한 것은 부쉬 평캔입니다. 평캔 안쓰면 딜 손해 볼 여지가 많아요.
그리고 이녀석은 그냥 와 함께 써지거나, 점프를 하면서 써지기 때문에
or 등 동시에 써주는 것도 연습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탱렝가의 메커니즘의 핵심은 입니다. w를 쓰면 방어/마저가 선마시 30씩 오르며,
챔프를 맞출 때 마다 더욱 늘어나기 때문에 엄청난 탱킹능력을 발휘합니다. 회복을 하고 방어력 뻥튀기를 하여
얼마나 를 돌리느냐가 핵심입니다.
이거는 잘 맞추는 방법은 점프하면서 최대한 근접해서 던지는 것입니다.
그리고 상대의 움직이는 진행방향쪽으로 살짝 꺾어서 던지는 것이 더욱 잘 맞습니다.
숙달되면 무슨 말인지 이해되실거에요. (저도 많이 실패함....)
초보자를 위한 핵꿀팁!!
바텀에서 싸움이 났을 경우에, 텔을 타야하는데... 미니언 밖에 탈 곳이 없다?!
결국, 미니언에 타고 궁을 키지만, 쫓아가지 못하고, 킬어시는 없는 슬픈 상황이 자주 발생합니다.
제가 알려드릴 팁은 이러한 상황을 만들지 않는 방법입니다.
사냥의 전율! 렝가의 궁을 활용 하는 것인데,
간단합니다.
을 사용합니다. 궁을 키자마자 텔 위치를 바로 찍을 경우, 텔이 도착함과 동시에 궁 상태가 됩니다.
즉, 이속증가 + 바로 점프가 가능합니다. 민병대와 같이 활용하면 더욱 무시무시한 텔합류가 가능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별거 없어요. ww로 푸쉬하면서 딜교해줍시다. 정글오면 궁쓰고 도망가세요.
상대에게서 라인 주도권을 빼앗아 온 경우, 여유가 있다면 미드로 궁로밍을 가도 됩니다.
무작정 선진입 하시면 안돼요. 천천히 미드나 정글과 동시 진입하여 원딜, 미드에게 를 사용하고 패줍시다.
가능하면 부쉬점프를 통해서 궁을 안쓰고 진입하시는 것이 최선입니다. 들어가서 어그로 뺀후 궁으로 탈출합시다.
쿨감룬 15 + 죽음의 무도 10 + 정령의 형상 10 = 35의 쿨감으로 스킬을 최대한 많이 돌려서 생존합시다.
중 어느 것을 쓸지는 여러번 플레이하면서 감을 잡는 것이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한타 시작할 경우에는 or (부쉬 or 얼망으로 추노 가능할 경우)
한타가 이루어지는 중간에는 로 생존력을 높이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상황을 보면서 잘 판단하셔야 합니다.
추후 업데이트
: 어렵습니다. 껄끄러운 챔프죠. 그냥 생각없이 싸우면 무조건 집니다. 초반에는 무조건 사려주고 스킬이 빠진 타이밍에 딜교를 걸어줍니다. 점화를 들면 퍼블도 노려볼만 하지만, 텔포일 경우에는 여유롭게 플레이 합시다. 어차피 태불망 나오면 딜교 그냥 이겨요.
: 핫합니다. 스킬 하나하나가 굉장히 아프고, w스킬인 응수는 모든 스킬을 무시하므로를 낭비하는 일이 없도록 예의주시합시다. 특히 응수 스킬을 맞을 경우 공속이 매우 느려지므로 무조건 도망갑시다. 태불망 나오면 할만합니다만, 여전히 궁콤보에 저승갈 수 있으니 조심합니다.
: 얘는 그냥 q선마해서 조집니다. w선마보단 q선마해서 조지는 게 쉬워요. 점화 or 탈진 들고 가시면 더욱 편합니다.
: 딜렝가를 갈 경우 매우 힘들지만, 탱렝가는 쉽습니다. 반반싸움 가능해요.
: 딜렝가로 뽀사버립시다. 안그러면 후반에 답도 없어요. 탱렝가로 무난하게 키우면 무조건 집니다.
: 닷지추천. 점프 잘못하면 원콤납니다. 그냥 무한속박콤보가 너무 사기라 어찌할 수가 없네요.
: 할만해요. 다만 궁을 쓸 경우, 탑을 밀지 텔로 호응할지 전자두뇌를 굴립시다.
: 닷지추천2. cs를 감사히 챙겨먹으면서, 그냥 사립시다. 안죽으면서 코어템을 갖춘다면 이길 수 있어요.
탱렝가는 충분히 매력있고, 이번 특성패치로 인해 상당히 상향받았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원딜이 너무 좋아져서 극후반에는 힘이 빠지긴 합니다. 그러니 중반~후반 타이밍에 캐리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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