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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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0 (+114) | 2588 | 마나 | 105.6 (+45.0) | 870.6 |
공격력 | 60 (+5) | 145 | 공격 속도 | 0.651 (+2.5%) | 0.928 |
5초당 체력회복 | 3 (+0.5) | 11.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8) | 114.6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5
- 마법 저항력 +1.34x4
- 공격력 +2.25x3
- 공격력+15.3
- 방어+9
- 마법 저항력+20.39
표식
초반에 강한 아트록스의 딜과 맞다이를 위해 고정 공격력 9개를 들었습니다.
인장
탑라이너에겐 방어력 9가 최고의 옵션입니다.
문양
성장 마저와 고정마저를 기본으로 들되, 상대가 올ad 일경우 방어룬을 들거나, 인장에 성체룬, 문양에 방룬을 끼는것도 좋아요.
정수
고정 공격력 3개 드시면 됩니다. 가 있는 아트록스에겐 피흡룬이 필요없기 때문에 고정 공격력 3개로 딜을 올리는 것이 좋습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아트록스가 스킬이나 기본 공격으로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를 적중시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며, 다르킨의 검 끝으로 적중시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두 배로 감소합니다.
미니언에게는 55%의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를 공중에 띄울 경우 지속시간이 두 배로 증가합니다.
대상이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인 경우 1.5초 안에 해당 지역을 벗어나지 않으면 다시 끌려가 피해를 받습니다.
미니언에게는 두 배의 피해를 줍니다.
사용: 아트록스가 지정한 방향으로 돌진합니다.
적 챔피언 처치에 관여하면 세계의 종결자 지속 시간이 증가하고 아트록스가 죽음에 이르는 피해를 입으면 부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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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 적중도가 손을 많이 타고,
의 사용법은 아트록스를 숙련시켜야 자유자재로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의 게이지를 항상 충분히 채워놓는 것을 유의하세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Q로 찍을려하면 E로 피하고,
W맞딜은 기류때문에 씹히고,
정말 힘든 상대입니다.
피흡할 시간을 주지 않고, CC기와 폭딜로 압살하기 때문에
리븐나오면 그냥 아트 픽 안하시는걸 추천.
치명타뎀지가 너무 쌤..
분명히 아트가 트린을 만들었는데 정작 인게임에선 지는..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티모가 만약 실명을 짤짤이에 사용한다면 바로 들어가시면 되고,
실명을 사용하지 않았다 하더라도, Q만 맞추시면 이기는 쉬운 상대입니다.
물론 주포같은 기본적인 마저템은 두르셔야해요.
그냥 압살 가능합니다.
짤짤이 맞아도 피흡하시면 됩니다.
아트록스는 하이 리스크 하이 리턴형의 챔피언입니다. 초반에 흥하면 미칠듯이 흥하는 챔피언 중 하나이지만,
초반에 망하면 미칠듯이 망하는 챔피언이기도 해요. 초반을 이용한 딜교우위,
를 이용한 다이브로 최대한의 이득을 봐야됩니다.
그러나 맞다이 시에 가 없으면 기본스탯이 물몸이기 때문에 조심하세요.
의 쿨타임이 저번 패치로 많이 줄어들어서
한타때 의 유무에 따라 극명하게 갈리는 아트록스가 훨씬 더 활약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최대한 가 있을 때 한타를 하시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를 자유자재로 사용할 수 있도록 연습해 놓는 것이 가장 중요해요.
적 원딜이나 적 미드를 Q로 묶어주시고 먼저 잘라주시면 좋아요.
아니면 우리 팀 옆에 있어서 선 이니시 걸리거나, 우리 팀에게 먼저 걸게 한 후 후진입 하는것도 좋습니다.
이 때도 적 원딜 프리딜을 막는것이 중요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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