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65 (+107) | 2384 | 마나 | 268.8 (+35.0) | 863.8 |
공격력 | 62 (+2.7) | 107.9 | 공격 속도 | 0.668 (+3.11%) | 1.021 |
5초당 체력회복 | 5.42 (+0.55) | 14.77 | 5초당 마나회복 | 6.97 (+0.4) | 13.77 |
방어력 | 28 (+4.7) | 107.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525.0 | 525.0 |
- 치명타율 +0.93%x1
- 공격력 +0.95x8
- 방어 +1x9
- 레벨당 마나 재생 +0.067x9
- 생명력 흡수 +1.5%x3
- 치명타율+0.93%
- 공격력+7.6
- 방어+9
- 마나 재생+10.854
- 생명력 흡수+4.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치명타 확률에 따라 매사냥이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1/10.5/10/9.5/9초
처음 적중한 대상의 시야를 1.75초간 300으로 제한 시켜, 아군과 시야 공유를 차단합니다. 챔피언이 아닌 대상에 시전하면, 대상이 공격하거나 스킬을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사정거리: 1025.0)
사용 시: 발러가 주변의 넓은 지역을 2초 동안 드러내 줍니다. (은신 상태인 챔피언들은 드러나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2100)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대상에게 도달하면 퀸이 뛰어오르며 대상을 잠시 밀어내고 이동 속도를 50% 감소시킵니다. (이동 속도 감소 효과는 1.5초에 걸쳐 줄어듭니다.) (사정거리: 700)
재사용 대기시간: 3초
공중 강습: 퀸과 발러가 근처의 모든 적에게 (+0.7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적 챔피언에게 취약 표식을 남깁니다. 공중 강습을 사용하면 후반 지원이 종료됩니다. (범위: 7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비행 공격
(Aerial Assault)
- 마나 소모: 50
- 재사용 대기시간: 11/10/9/8/7초
- 발러가 직선으로 날아가 처음 적중한 적에게 취약 표식을 남깁니다. 발러는 주변의 모든 적에게 적이 잃은 체력에 비례하여 20/45/70/95/120(+0.6/0.7/0.8/0.9/1.0AD)(+0.35AP)에서 40/90/140/190/240 (+1.4/1.5/1.6/1.7/1.8AD)(+0.7AP)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비행 공격으로 적을 처치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의 절반을 돌려받습니다.
- 사정거리: 1025.0
실명이 사라진대신 체력 비례댐과 표식으로인해 순간 폭딜을 노릴순있게되었습니다.
허나 아직까지도 한타서 이렇다할 모습을 보여주긴 어려운 챔프이며 이도저도아닌챔프가 되버렸네요.
일단 아끼도록합니다. 물론 라인전에서 우위를 위해 선마를 합니다.
- 예리한 감각
(Heightened Senses)
- 재사용 대기시간: 50/45/40/35/30초
- 지속 효과: 취약해진 대상을 공격하면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가 2초간 20/25/30/35/40% 상승합니다.
사용 시: 발러가 주변의 넓은 지역을 2초 동안 드러내 줍니다. (은신 상태인 챔피언들은 드러나지 않습니다.)
- 사정거리: 2100
저번에 비해서 w가 지속시간이 줄은대신 이속이 더욱더 늘어났기에 평짤을 넣기 수월해졌습니다.
되도록 라인전서 최대한 피해받지 않으며 딜을 짤짤이를 넣기위해 w를 찍읍시다.
- 공중제비
(Vault)
- 마나 소모: 50
-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 퀸이 적에게 질주해 40/70/100/130/160 (+0.2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발러가 대상에게 취약 표식을 남깁니다.
대상에게 도달하면 퀸이 뛰어오르며 대상을 잠시 밀어내고 이동 속도를 50% 감소시킵니다. (이동 속도 감소 효과는 1.5초에 걸쳐 줄어듭니다.)
- 사정거리: 700
추노시
1 . R 평 (표식)평 E평 평 Q평
2 . R E평 평(표식)평 Q평
라인전 시
1.평 표식평 E평 평 Q평
2.E평 평 표식 평 평 Q평
Q범위 하향, 심지어 실명 같지도 않은 실명이 붙었습니다.
그리고 체력비례 데미지 까지 사라졌기에 스킬트리를 수정하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초반 싸움또한 E를 찍음으로서 생존과 딜링 슬로우 모든걸 노립시다.
Q보다 W를 우선 선마 하는 이유는 W에 붙은 패시브 효과때문입니다.
저번시즌보다 W의 패시브가 상향입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은 후반갈수록 까다롭습니다. 초반에 확실하게 깎아놔야합니다
바텀에선 서폿과함께 조용히 파밍파밍하십쇼
최대한 피해를 덜보면서 라인을 미시기 바랍니다.
최대한 먼저 인피를 띄워야합니다.
만일 돈이 안된다면
곡괭이를 가시던 수확의 낫과 신발을 하나 올리시고나서 CS를 챙깁시다.
중반부터 거의 한타싸움이 빠르게 일어납니다 최대한 와드없는곳은 가지마시고
빠른 기동력이되는 퀸이기에 민병대와 궁으로 라인을 스플릿합시다.
풀템이 나온상황이라면 딜또한 미친수준입니다만 미친수준으로 죽기 쉽습니다. 최대한 서폿이나 정글러 탱커를 곁에 붙여둔상태로 한타를 여십쇼
뒤에서 짤짤이 혹은 궁으로 도망가는 상대 챔프 짤르기
아직 연구중입니다. 더욱더 좋은 공략이 나오도록 노력하겟습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