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랑쨩 사랑해
이글은 플래티넘이의 유저들에게는 숙련도 하락의 패널티가 있습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98 (+111) | 2485 | 마나 | 400 (+25) | 825 |
공격력 | 54.9 (+2.2) | 92.3 | 공격 속도 | 0.658 (+2.35%) | 0.921 |
5초당 체력회복 | 7.4 (+0.55) | 16.75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1.88 (+4.7) | 101.78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25.0 | 525.0 |
- 마법 관통력 +0.87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주문력 +4.95x3
- 마법 관통력+7.83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주문력+14.85
가장 기본적인 AP룬
AD상대로는 파랑에 주문력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흉포 2번째줄은 자유입니다
포식을통해 약간의 유지력을 키워주는것도 좋죠
저같은경우는 18/0/12쓰지만
18/12/0도좋습니다
비스킷과 위험한게임의 특성이 아무래도 끌리긴하죠 ㅎㅎ
거의 입니다
또한 저는 D점멸 ㅎㅎ
야스오를 상대로 저는 탈진을듭니다
6렙전에는 야스오가 다이브각이면 탈진을쓰고
이후에는 내가 죽을듯한 궁이펙트가뜨면 그때씁니다
그다지안좋아요
하드 CC기 가있다고해도 정화를듬으로써 발생하는 단점은무시못할듯..
재사용 대기시간: 6초
표식이 남은 대상을 스킬로 공격하면 인장이 폭발하며 65/90/115/140/165 (+0.4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악의의 인장이나 모방한 악의의 인장으로 유닛을 처치하면 마나의 100%를 돌려받고 스킬의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30% 감소합니다.
미니언에게 10~146의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사정거리: 700)
재사용 대기시간: 15/13.75/12.5/11.25/10초
4초 안에 왜곡을 다시 사용하면 처음 위치로 돌아옵니다. (사정거리: 600, 범위: 250)
재사용 대기시간: 14/12.5/11/9.5/8초
대상이 1.5초간 사슬에 묶여 있으면 대상을 1.5초 동안 절대 시야를 얻고, 속박 효과와 추가로 80/120/160/200/240 (+0.8AP)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사정거리: 865)
모방한 악의의 인장과 환영 사슬이 70/140/210 (+0.4AP)의 마법 피해를 주고, 스킬 사용으로 발생한 표식과 속박이 각각 140/280/420 (+0.8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줍니다.
모방한 왜곡은 150/300/450 (+0.75AP)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상대방의 스킬유무를 항상 체크하면서 플레잉합시다!
저는 W선마입니다.
W를 접근용으로 써도 쿨다운이 줄어들기때문에 좋고
W를 2타/1타용으로써도 딜이 괴랄해서좋습니다.
3렙에 W/E는 상대의 실력을 보고찍습니다.
만만하면 W찍고
3렙때 플 평 평 이렇게하면 300이상날아갑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짜증나는 짤짤이랑 방어막
그리고 초반 기본 방어력때문에 상당히 솔킬내기 귀찮습니다.
또한 6렙찍고 달빛맞은상태로 루나대시 맞고 그랩당하면 살기가싫어쟈요
E만 잘피해주세요
선6렙이 중요합니다
체력 500은남기고 들어가세요
500있어도 죽을수도있구요 ^^
상대스킬 빠지고나서 들어가는게더 좋겟죠??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솔직히말해서 르블랑의 카운터는 딱히없습니다
제 기준으로
빡치다
버틸만하다
평타친다
잘풀린다
이번판 랭크이겼다
킬딸때는 점멸을 아끼지말되
점멸없어서 정글러한테 죽진말자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