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전에 다이아 인증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50 (+103) | 2301 | 마나 | 231.8 (+35.0) | 826.8 |
공격력 | 60 (+2.36) | 100.1 | 공격 속도 | 0.658 (+3.3%) | 1.027 |
5초당 체력회복 | 3.5 (+0.55) | 12.85 | 5초당 마나회복 | 6.97 (+0.4) | 13.77 |
방어력 | 23 (+4.6) | 101.2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공격 속도+13.5%
재사용 대기시간: 6/5/4/3/2초
추가 피해량은 베인의 총 공격력의 75/85/95/105/115% (+0.5 AP)입니다.
구르기의 추가 피해는 포탑에도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300)
몬스터에게는 최대 200의 피해를 입히고, 모든 대상에게 최소 50/65/80/95/11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지형에 부딪힌 대상은 선고 피해량의 150%의 추가 물리 피해를 받고 1.5초 동안 기절합니다. (사정거리: 710)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적 챔피언이 베인에게 피해를 입은 후 3초 안에 사망하면 R - 결전의 시간 지속시간이 4초 증가합니다.
지속시간 동안 구르기 재사용 대기시간이 30/40/50% 감소합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1. 평타 구르기 평타 ( 가장 기초적인 콤보)
2. 평타 구르기 e (자주 쓰면 마나올인 나므로 맞다이 상황이나 빠르게 딜교하고빠질때)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베인을 꺼내지않는게 좋아용..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초반엔 그냥 상대원딜하고 맞파밍해줍시다 w도 너프먹어서 초반에 힘들어요
스태틱하고 고속연사포가 나왔다면 길어진 사정거리로이용해서 스태틱과 고속연사포를 터트려줍시다 (마뎀+크리터지면 데미지 짭짤해여)
알아서 한타할때 뒤에서 딜을 잘넣으면되는데 팀이 힘들거나 내가 못컸으면 스플릿하면서 커주면되요 베인은 1:1에 강하기에 파란장신구로 바꿔주시고 맵잘보면서 스플릿해줍시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