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블라디 하지마라 개쓰레기다
라인전은 분명히 탑이
블라디한테 괜찮다
하지만 라인전끝나고나면
개뚜벅이에 스플릿도 안되고 맞다이도 약한블라디는탑에 있어봤자 솔킬도 못따고 갱오면 디지기만 한다
결국 아무것도 못하고 그냥 게임진다
같은 탑AP챔프들과 비교해보자
탑라인에서 블라디 처럼 상대 근접을 씹어먹을수있다
하지만 라인전이후 역할이 너무 다르다
탑에서 CS잘먹고 내려온 이놈들은
이거만 잘뿌리면 어디든지 로밍을 가도
킬을 잘딴다
근데 모기는 CC도 하나없고 개뚜벅이라
쓰고 싶어도 못쓴다
그러고 후반가면 결국 아무것도 못하고 질질끌려다니고 게임을 져버린다
하지만 미드AP에 블라디가 있으면 다르다
어디든지 싸움이 일어나면 재빠르게합류 가능한 미드는
마법사챔피언치고 상당히 강력한 블라디가
게임을 주도할수 있는 지역이다
또 미드는 탑이나 바텀처럼 동선이 길지않기에 뚜벅이인 블라디가 파밍을 해도 짤릴위험이 거희 없다
그냥 블라디는 미드가 답이다
탑가서 피보지말고 미드블라디로 광명찾자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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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7 (+110) | 2477 | 마나 | 0 (+0.0) | 0 |
공격력 | 55 (+3) | 106 | 공격 속도 | 0.658 (+2%) | 0.882 |
5초당 체력회복 | 7.01 (+0.6) | 17.2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27 (+4.5) | 103.5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450.0 | 450.0 |
- 마법 관통력 +0.87x9
- 레벨당 체력 +1.34x9
- 레벨당 쿨감소 -0.092%x9
- 주문력 +4.95x3
- 마법 관통력+7.83
- 체력+217.08
- 쿨감소-14.904%
- 주문력+14.85
룬을 뭘 찍든 알아서해라
하지만!!!!!!!!!!!!!!!!!!!!!!
블라디는 성장쿨감은 무조건 박아야한다
이건 불변의 진리다
성장쿨감 안쓸거면 그냥 블라디 접어라
수혈을 두 번 사용한 뒤 재사용 대기시간이 돌아오면 핏빛 격노상태가 됩니다.
핏빛 격노: 블라디미르의 이동 속도가 잠깐 동안 증가하고 2.5초 동안 수혈의 피해량이 85%만큼 늘어나며, 30~200 + 잃은 체력의 5%(+0.4 AP)만큼 추가로 체력을 회복합니다.(미니언 상대로는 체력 회복 효과가 35%로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28/25/22/19/16초
블라디미르는 웅덩이 위에 있는 적에게 지속 시간 동안 80/135/190/245/300 (+추가 체력의 0.15%)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감소 전 피해량의 30%를 체력으로 회복합니다.(미니언 대상 60%)
선혈의 파도 사용 중 피의 웅덩이를 시전할 수 있습니다. (범위: 300)
재사용 대기시간: 13/11/9/7/5초
두 번째 사용시: 1.5초 후 혹은 스킬을 재사용하면 주변의 적에게 파도를 방출해 30/45/60/75/90(+0.025 체력)(+0.35 AP)에서 60/90/120/150/180(+0.06 체력)(+0.8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40/45/50/55/60%만큼 둔화시킵니다. 파도가 일단 적에게 적중하면 그 뒤로 넘어가지 않습니다. (범위: 600)
4초 뒤 감염된 적은 150/250/350 (+0.7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150/250/350(+0.7AP) 만큼 블라디미르의 체력이 회복됩니다. 두 번째로 적중한 적 챔피언부터는 한명당 회복량이 40%씩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700, 범위: 3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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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선마
그냥 블라디는 Q에 살고 Q에 죽는다
이거 진짜 썩어졌다
저게 블라디한테 중요하긴 한데
이제 이거 다음에
OR 이게 훨씬 낫다
그냥 묻지도 따지지말고 그냥 이거 들어라 이게 진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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