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야스오, 용서받지 못한 자
Yasuo, the Unforgiven
18
12
0
0/0
프리시즌 야스오(계속된수정)(허접주의)

- Yasuothse(2015-11-24, 조회수: 3971)

안녕하세요 야스오 공략인데요....
제가 요즘 야스오를 별로안했어요
왜냐하면 프리시즌부터 뭔가 야스오롤 할때마다 안되더라고요
하지만 딴 챔으로 템을 사다보니 '오 이템 야스오한테 괜찮겟다'
이러다가 다시 시작하고 공략을 쓰게됫습니다

2015/11/17 글작성
2015/11/18 지인의 얘기로인한 아이템 다시 생각
(5.23패치 마법부여:민병대 삭제의 의한 템트리 수정을 예정하고있습니다)]
2015/11/24 5.23패치로 인한 템트리 변경
야스오, 용서받지 못한 자
소환사 주문 탈진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90 (+110) 2460 마나 60 (+0.0) 60
공격력 60 (+3) 111 공격 속도 0.662 (+3.5%) 1.056
5초당 체력회복 6.51 (+0.9) 21.81 5초당 마나회복 0 (+0) 0
방어력 32 (+4.6) 110.2 마법 저항력 32 (+1.3) 54.1
이동 속도 345.0 345 사정 거리 175.0 175.0
  • 공격 속도 +1.7%
    x9
  • 레벨당 체력 +1.34
    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
    x3
  • 마법 저항력 +1.34
    x6
  • 방어 +4.26
    x2
  • 공격 속도 +4.5%
    x1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 속도
    +19.8%
  • 체력
    +217.08
  • 마법 저항력
    +17.058
  • 방어
    +8.52
총 가격 : 11,682 IP
저는 프리시즌이든 시즌5든 시즌6든 아직까진 안바꿉니다 야스오룬은 고정으로 합니다
그럼 올ad가 나오면 어떡하냐? 
뭘 어떡해요 어짜피 올ad라도 ap딜은 하나라도있는데
ex) 야스오(Sweeping Blade(질풍검)), 가렌(Demacian Justice(데마시아의 정의)악당제외),갱플(Cannon Barrage(포탄 세례)),그브(Smokescreen(연막탄)) 등등...
이정도면 무시해도 되지 않느냐 이럴분도 계실텐데요
하지만 이 약간의 데미지를 무시하는것으로 야스오가 사느냐 못사느냐가 갈릴수도있습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전 특성으로 생흡(+체젠)을 채우고 딜템 두개((스태틱의 단검))(Trinity Force(삼위일체)orInfinity Edge(무한의 대검))
만가고 딜탱템(+탱템)으로 버티는 위주로합니다
룬갑옷룬 갑옷말고 고참병의흉터고참병의 흉터가낫지않느냐 라고 질문 하실수도 있습니다
근데 전 어짜피 노랑에 성체고 체력이 많아서안찍고 생흡과 쉴드량(패시브)를 늘릴려는것입니다
+p.s 한줄에 5포 주는것들있죠?(예를 들어 룬갑옷 고참병의 흉터)
이거섞어서 쓰지마세요 이것도아니고 저것도아닌 특성이됩니다(잘 섞는다면 괜찮을수도 있겟지만)
전 점화를 안듭니다 
왜냐? 무리하는 플레이를 자주하는데 거기선 점화로 빨리따는것보단 탈진으로 챔피언딜을 줄이고 빠져나오는등 많은플레이를 할수있고 적원딜이 크면 물어도 제가 먼저 죽을수도 있지만탈진을 걸음으로서 저는 딜이 적게들어오고 적은 딜을 더많이받는(방마저 10낯춤) 이런구도가 되기때문에 좋습니다

다른 스펠:
Ignite(점화):점화를 전 안쓰지만 원하신다면 쓰셔도 무방합니다
Teleport(순간이동):탑을 갈때쓰면 좋습니다
Clarity(총명)Clairvoyance(천리안):이제 파랑파랑한 이 두스펠이 소환사의 협곡에서 사라졋죠? 잘가세요
Garrison(주둔):이거 대체 뭐하는 스펠이죠? 한번도 본적이 없어서
Mark(표식):이눈덩이 좋습니다 ㄹㅇ 칼바람에서 눈던져서 킬스틸,다이브,딸피제거 등등 아주좋아요 강추ㄹㅇ
Ghost(유체화):? 이걸 왜써요 전 저렙이면 그냥 텔포탈진 들고맙니다
Heal(회복)barrier(방어막): 이두개는 적딜이 어마어마해도 안써요 어짜피 탈진으로 딜줄일수있는데
Cleanse(정화): 적 조합이 cc로 무장했다(예: 탑Shen(쉔) 정글Elise(엘리스) 미드Veigar(베이가) 원딜Ashe(애쉬) 서폿Leona(레오나)) 이런조합이라고 드시지 말고 수은을 빨리가세요 그게더 나아요 

스펠 설명을 볼땐 끝까지 읽으셔야합니다 중간까지만 읽고 '님이 하라는데로 이스펠쎃는데 짐 ㅡㅡ' 이러시지 말고요
낭인의 길 (Way of the Wanderer)
결의: 이동 시 기류가 발생하여 야스오의 자원이 채워집니다. 빠르게 움직일수록 기류가 더 빠르게 오릅니다. 기류가 가득 차면 챔피언이나 몬스터에게서 피해를 입을 경우 잠시 125~600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이 생성됩니다.

의지: 야스오의 치명타 확률이 100% 증가 하지만, 치명타 피해량이 10% 감소합니다. 100%를 초과하는 치명타 확률 1%당 0.5의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강철 폭풍 (Steel Tempest)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전방으로 내질러 20/45/70/95/120 (+1.0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강철 폭풍 적중 시, 6초간 폭풍 구름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중첩이 2가 되면 강철 폭풍 스킬이 회오리바람을 발사하여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강철 폭풍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치명타와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되며, 공격 속도로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소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돌진 도중 시전할 경우,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사정거리: 375)
바람 장막 (Wind Wall)
재사용 대기시간: 25/23/21/19/17초
4초간 모든 적의 투사체를 막아주는 움직이는 벽을 생성합니다. (사정거리: 400.0, 범위: 320/390/460/530/600)
질풍검 (Sweeping Blade)
재사용 대기시간: 0.5/0.4/0.3/0.2/0.1초
적 대상을 뚫고 돌진하여 70/85/100/115/130 (+0.6 AP)(+0.2 추가AD)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매번 시전할 때마다 다음 번 돌진의 기본 피해량이 25%씩 올라 최대 4회까지 중첩됩니다.

10/9/8/7/6초 내에는 동일한 대상에게 재시전할 수 없습니다.

돌진 도중에 강철 폭풍을 시전하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최후의 숨결 (Last Breath)
재사용 대기시간: 70/50/30초
공중에 뜬 적 챔피언에게 돌진하여 200/300/400 (+1.5 추가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해당 지역에서 공중에 떠 있는 모든 적을 1초 더 공중에 붙들어둡니다. 기류가 최대치로 차는 대신, 폭풍 구름의 중첩이 모두 초기화됩니다.

15초 동안 야스오의 치명타에 방어구 관통력이 추가로 60% 증가합니다. 이 때 아이템, 이로운 효과, 룬, 특성으로 얻은 방어력도 영향을 받습니다. (사정거리: 14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1렙e:원거리,근접으로 들어가도 딜교이길때

     q:근거리,근접으로 파고들면 질때

 2렙땐 안찍으셧던거

 그리고 전 저번 공략에서도 쎃듯이 q3개만찍고 w마스터 합니다 

 모르겟으면 전에썻던 제공략 스킬부분만 보세요

 (http://lol.inven.co.kr/dataninfo/champion/manualToolView.php?idx=120834)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전 시작템을 같게합니다 수확의낫도좋지만 자주 싸우실꺼면 도란이 좋아요
룬에서 말했다시피 전 딜템을 두개만 가는게 낫다고 생각됩니다
스태틱(스태틱의 단검): 야스오한테 둘도없는 완소 템이죠 무조건가세요 (+이번패치(5.22 프리시즌)로 치명타확률이 30%로 늘었습니다! 좋죠)
(이번패치로 딜은 줄엇지만(5.23) 그래도 야스오한테 잘맞으니 계속 합니다)
Infinity Edge(무한의 대검)Trinity Force(삼위일체): 이두놈중이 애매한데요.. 전 트포를 더 좋아합니다 왜냐?
무대를 올려도 치명타 추가 피해량이 50% 증가합니다(기존200%의딜->250%의 딜)
근데 왜 이걸 안가냐? 야스오의 패시브를 보시면 이런게있습니다
'야스오의 치명차확룰은 두배가됩니다 하지만 치명타로 준피해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뭔소리냐? 기존 치명타로 딜을넣으면 200%의 딜이 들어가죠? 하지만 야스오는 이딜이 절반이란 소립니다(한마디로100%) 그럼 무대를 가서 치명타 딜을 늘려야되지 않느냐..
그런데요.. 트포의 기본 지속효과엔 주문검(스킬을 쓴후 평타또는 온힛스킬을 맟췃을경우 공격력의 200%의 해당하는 추가 물리피해를 입힌다)효과가 있어요 거기다 재사용대기시간도 1.5촙니다 야스오가 q쿨감이 최소일때 1.33초일것을 보면 거의 100%활용이 가능하다 이거죠 거기다 이젠 회오리에도 주문건 스태틱이 터지니 좋죠 그러므로 전 트포를 갑니다(+ 물몸인 야스오에게 체력을 더줄수있으니)
간단하게 정리해서 
                     Infinity Edge(무한의 대검)                                   Trinity Force(삼위일체)
가격                3600                                     3800
딜(템 스펙)       공격력65                                 공격력25
                    치명타확률20%                         치명타확률20%
                                                             체력250 공속15% 이속5%
                                                                마나250(야스오한테 무쓸모)

기본지속효과  치명타딜 50%증가(야스오는 25%)         주문검,격노
                                                           (평타or온힛스킬맟추면 이속+적 처치후 순간 이속증가)

이래서 전 무한의 대검보다 트포를 갑니다(트포 인피는 취향입니다원하시는대로 가세요)
11/24 이제 마법부여:민병대가 삭제되엇기때문에 신발에 격노를 붙이고 무대를 갑니다
전 그리고 아까 특성에서 말했다시피 피흡을 안갑니다
특성+템의 탱탱함 으로 버팁니다
가는템(갈만한템)
Sterak's Gage(스테락의 도전):방템으로 좋습니다 전 추천합니다
(필멸자의 운명):적 체젠이 어마어마할때 ex)문도 
(도미닉 경의 인사): 체젠이 많지는 안지만 적이 너무 탱탱할떄
Maw of Malmortius(맬모셔스의 아귀):이번 패치로 너무 좋아졋어요 생명선은 그대론데 생명선 켜졋을떄의 피흡+공속이 너무 꿀이에요.. AP있으면 라인전때 주문포식자 가고 나중에 업글하세요
Banshee's Veil(밴시의 장막):cc가 무섭다
Guardian Angel(수호 천사):자신이 죽으면 안된다할때가시면됩니다
The Bloodthirster(피바라기):적이 나만물어서 피흡으로 버티겟다 하시면 가셔도됩니다(전 탱탱한게 나을거같아 안갓지만 하다보니 너무 야스오만 물더라고요)
Thornmail(가시 갑옷):적에 평타위주 딜러다(ex베인,트린,마이)
Dead Man's Plate(망자의 갑옷):탱템을 가고는 싶지만 딜을 같이 올리고싶다
영약
(강철의 영약):좀더 탱탱해야할 필요가있다
(분노의 영약):피흡이 더필요하다
신발:(전 격노나 민첩을 추천드립니다 )(제취향은 격노입니다)
(헤르메스의 발걸음: 민병대):cc많거나 ap상대(그냥 ap적에 한명이라도 있으면 가세요)
(닌자의 신발: 민병대):올AD
(신속의 장화: 민병대)나서스 있으면 이것도 괜찮아요


장신구:
베인 도는 은신암살자(예언자형 개조)(바닥에 !생겨요)
나머지(와드 토템 (장신구))

+제가 트포를 가는것은 제취향이지 꼭 이렇게가라는건 아닙니다 저는 님들에게 이래라 저래라 라고는 못하는 거고요
제가 트포를 가는것은 격노가 좋아서 가는것이기때문에 아마5.23이되면 자연스래 무대를 다시 갈거같습니다(20분에 자동 민병대 그러므로 신발 업글을 거의 격노를 갈거같으니)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라인 / 정글 운영법

 

 나

초반 운영법

 

 중

중반 운영법

 

 에

후반 운영법

 

 추

팀파이트시 역할

 

 가

챔피언별 대응법

 하겟습니다

 

마치며

 허접한 갱각이지만 저는이게좋은거같아 이글을씁니다 않좋은거같으시다면 어디가 별로인지 말을 해주시면 생각해보고 고칠부분을 고치겟습니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

바로가기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