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00 (+102) | 2334 | 마나 | 375 (+50.0) | 1225 |
공격력 | 60 (+2.75) | 106.8 | 공격 속도 | 0.625 (+2.5%) | 0.891 |
5초당 체력회복 | 4 (+0.65) | 15.05 | 5초당 마나회복 | 8.5 (+1) | 25.5 |
방어력 | 24 (+4.7) | 103.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치명타율 +0.93%x1
- 공격력 +0.95x8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공격 속도 +4.5%x3
- 치명타율+0.93%
- 공격력+7.6
- 방어+9
- 마법 저항력+27.054
- 공격 속도+13.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5.5/5.25/5/4.75/4.5초
신비한 화살이 명중할 경우 이즈리얼의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115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구체에 적중된 적에게 스킬이나 기본 공격을 가하면 폭발하며 80/135/190/245/300(+1.0 추가AD) (+0.7/0.75/0.80/0.85/0.9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로 구체를 폭발시키면 해당 스킬로 소모한 마나 + 60의 마나를 돌려받습니다. (사정거리: 1150)
재사용 대기시간: 26/23/20/17/14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라인전
1. 단순 견제 ( 서폿 견제용 )
2. 평 평 ( 기본 )
3. 평 ( 광휘의 검 나왔을 시 + 상대방이 미니언 사이에 있는 경우 )
한타
1. 로 포킹하면서 중첩을 쌓아 놓는게 좋습니다.
2. 와 로 트포를 터트려주면서 딜을 넣으셔야 하며,
과 로 꼭 거리조절을 잘해줍시다.
한타에서 은 절대로 앞비전은 하지 않습니다.
적팀에서 반드시 당신을 마킹하는 사람이 있다는 걸 명심하셔야 됩니다.
앞비전은 크게 두가지 상황에서 사용합니다.
1) 한타 승리후 도주하는 상대방이 1-2명 있을 때
2) 상대방 스킬이 모두 빠졌다고 확신 할때
3) 부쉬에서 숨어 있다가 궁과함께 풀딜 넣을 때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정말로요!
이즈리얼은 라인전 단계에서 반반만 가도 성공입니다.
때문에 상대방 원딜에게 킬을 주는 것은 절대 안됩니다.
최대한 졸렬하게!
상대방 원딜과 반반만 가줍니다.
앞서 말한것 처럼 중첩을 쌓으면서 포킹형식으로 싸워주세요.
앞은 절대 안됩니다. 절대로요.
와으로 거리유지하면서 싸워주세요. 잊지마세요!
그리고 후반이기 때문에 평타가 아주 중요합니다.
항상 서포터 주위에 계시면서 미드라이너와
탱커를 때리면서 은 상대방 미드라이너와 원딜을 향해 쏴주세요.
이상적인 궁각은 자신 앞의 탱커+후방의 (미드+원딜) 입니다.
또한 의 적중시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가 1초에서 1.5초로 변경 됬기 때문에
라인관리 시, 부담없이 을 날려주세요.
도주 매드무비를 찍으실 때에 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적중시 1초 > 1.5초)
를 머리에 새기며 해주세요. 주변 정글몹이나 미니언에게 쓰면서 을 많이 사용해주시는게 좋습니다.
아이템과 특성이 바뀐지 며칠 되지 않았기 때문에 저도 배울점이 많습니다. 많은 조언과 질문 부탁드려요!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