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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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0 (+115) | 2585 | 마나 | 350 (+30.0) | 860 |
공격력 | 65 (+3.5) | 124.5 | 공격 속도 | 0.656 (+2.5%) | 0.935 |
5초당 체력회복 | 6 (+0.85) | 20.45 | 5초당 마나회복 | 8 (+0.79) | 21.43 |
방어력 | 36 (+4.7) | 115.9 | 마법 저항력 | 30 (+2.05) | 64.8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200.0 | 200.0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1 - 방어구 관통력 +1.6x1
- 방어 +1x1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1
- 마법 저항력 +1.34x1
- 방어구 관통력 +2.24
마법 관통력 +1.4x1 - 공격 속도 +4.5%x1
- 방어구 관통력 +3.2x1
- 방어구 관통력+8.17
- 마법 관통력+2.02
- 방어+1
- 마법 저항력+4.346
- 공격 속도+4.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챔피언이나 구조물, 대형 몬스터 공격 시 중첩 지속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챔피언을 맞히거나 챔피언이 아닌 적을 하나라도 맞힐 때마다 1중첩을 얻습니다.
구조물에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범위: 1200)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칼날 쇄도로 표식이 있는 적을 공격하거나 적을 처치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미니언에게는 55 (+챔피언 레벨당 10.7)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두 번째 시전: 이렐리아가 칼날을 날리며 10/25/40/55/70 (+0.4 AD)(+0.4 AP)의 물리 피해를 가합니다. 피해량은 0.75초 충전 후 최대가 되어 30/75/120/165/210 (+1.2 AD)(+ 1.2 AP)까지 증가합니다.
저항의 춤은 적이 중단시킬 수 없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챔피언 및 대형 몬스터에게 적중 시 5초 동안 표식이 남습니다.
이렐리아가 3.5초 후 자신의 위치에서 자동으로 스킬을 재사용합니다. 군중 제어 효과의 영향을 받는 동안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775)
재사용 대기시간: 125/105/85초
펼쳐진 칼날 다발은 2.5초 동안 결계를 형성합니다. 이 결계를 적이 통과하면 125/250/375 (+0.7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1.5초 동안 90% 둔화됩니다. (사정거리: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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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공략보거나 하면서 익히셈 r이랑 q w활용해서 미니언타고 다니거나 굉장히 활용성이 큼
제가 자주쓰는걸 말씀드리면 이렐은 순간누킹이 꽤 훌륭한편임
적이 한큐에 간다는걸 인지하면 분명 딸피미니언 근처로 안가거나 더 뒤에 잇어서 거리를 안주는데
딸피 미니언을 q로 타고 플e점화wrrrr평평평평평 플이나 이동기 빠질때 q 로 따라가서 킬
주로 ap챔프나 물몸챔프를 상대로 자주 쓰는 콤보임 미니언 타고 e넣는건 일차원적인 콤보라 언급안함
응용하면 원거리미니언 r로 빼고 wq타고 플 e넣고 쏟아붓는것도 괜찮음
r로 미니언 딸피만들고 q타는거나 e선마 w선마 이런건 알아서 해야함
지속딜로 밀리거나 지속딜넣는걸 상대가 허용안하면 e선마
타이밍잡고 cc넣구 지속딜 넣을사이즈면 w선마하셈
미드가면 e선마 할때가 많은데 w선마해도 딱히노상관~
e선마 하면 e다음에 q선마 하셈
가끔 w다음 q선마 할때도 잇긴함 q올릴수록 쿨감 개꿀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초반에 정글러 개입없이 적이 대주지 않는이상 솔킬은 따기 힘들거임 딸수있지만 리스크감수도 심함
라인을 밀지 당길지 결정하고 1렙때 q막타 난사하면서 라인 미는것도 괜찮긴함 적이 허깅 힘든애면 밀어도 조음
물론 위험하니깐 난 1렙이후엔 당기는 편임 1렙에 q난사해도 명상특성덕에 마나 금방참
톱날단검이 나올때까지 꾹참고 파밍파밍 적이 너무 대놓고 들이대면 미니언수봐서 w선마일경우 딸피q타고 맞다이딜넣구 (갱조심하셈) e선마면 qe평 하고 다른미니언타고 q로 도망치는식으로 딜교해도 댐 톱날단검나오고 궁 점화가 잇으면 솔킬각임 그리고 플이 잇을경우 적이 잔뜩쫄아서 뒤에 잇어도 미니언q타고 플e w평평r평r평rr점화 적 플래시 후 q 하면 플도 동시에 빼면서 잡을수 잇음
2렙 3렙엔 묵묵히 파밍하셈 4렙엔 그냥 쫌쌘편이구 1, 5렙은 깝쳐도 될정도로 쌘듯 6렙도 마찬가지로 강함
궁딜 별로 안쌘줄아는데 네방 다맞으면 ㅈㄴ 아픔
슬슬 로밍도 막 다니고 타워도 밀고 할텐데 이렐이 쌘타이밍임 맞다이로 지기가 힘듬 날 막을애가 없다 하면 적들 막 용가고 쌈나도 빽핑 찍고 스플릿 하셈 요즘 타워들 방어력 낮아지고 체력만 높아져서 비교적 타워밀기가 수월해짐 전체적으로cs도 비싸지고 자동수급되는 골드도 빨리 들어오는데 타워도 빨리밀려서 전체적으로 게임의 흐름이 굉장히 빨라짐 적을 집에 보내거나 정글러와 킬을땃을경우엔 타워를 빨리빨리 밀어서 팀골드에 기여하도록 미드갓을때 적이 로밍가면 쌩까고 미드 뿌셔도댐
브루져답게 누커를 물면 됨 혹은 cc와 블클을 이용해서 하드탱커를 원딜과 녹여도 갠차늠
주로 몸이 약한 서폿이나 ㅇㄷ을 무는편임 적 미드 누커가 존야가 없다면 물어도 좋음
무식하게 들어가지말고 이니시 다른애가 걸면 e스턴각 보고 플진입해도 좋구 미니언잇으면 q진입해도 됨
정안되면 어그로가 다른애한테 잇어서 q진입도 괜찮음 쿨감이 나왓을경우 곧 다시쓸수 잇으니 q진입도 좋음
적 cc에 q중단되면 딜안들어가고 쿨도 그대로 도니 조심 바보됨 쓰레쉬 e나 잔나 q 같은거 극혐임
이니시하는척 미니언타고 끄트머리에 e넣고 살짝 빠지는식으로 깔짝대도 좋음 가끔 좋은 이니시각이 만들어지거나
적 궁이나 스펠을 뺄수도 잇음 물론 위험함
귀찮음 안씀, 미드갓을떈 다이애나는 비슷하거나 버거운정도이고 모르가나, 애니비아는 솔킬내기가 꽤 힘든편임
탑에서는 다리우스 트런들이 극혐
그 외에는 다 할만한듯 명상특성 찍으니 예전보다 라인전이 훨씬 수월함
틀린거 있거나 다른 의견잇으면 달아주셈 더 좋은 효율의 템이 잇다면 나도 해보겟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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