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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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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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트록스, 다르킨의 검
Aatrox, the Darkin Blad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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딜과 탱을 모두잡는 탑아트록스

- 아트루스(2015-12-12, 조회수: 11749)

먼저 저는 플레티넘에 서식하는 플레현지인이라는 것을 밝힙니다. 그래도 아트록스 꽤 많이 했으니 잘 봐주시기 바랍니다.

 

아트록스는 기본적인 스탯이 낮은 챔피언입니다.

 

가장 크게 느껴지는 건 체력입니다. 다른 탑솔 챔피언에 비해 많이 몸이 약한 편입니다.

그래서 라인전 단계에서는 어찌 어찌 보내도 한타가서 하는것 없이 녹아버리기가 일수입니다.

특히 아트록스를 처음 접하는 유저라면 더욱이 그렇습니다

딜도 딜이지만 몸또한 될때 더욱 빛을 발하는 아트록스  만나보시겠습니다! 

 

 

 

 

 

 

 

스킨추천

 

Aatrox(아트록스)에게 가장 어울리는 스킨은 기본스킨입니다!

아트록스, 다르킨의 검
소환사 주문 점화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50 (+114) 2588 마나 105.6 (+45.0) 870.6
공격력 60 (+5) 145 공격 속도 0.651 (+2.5%) 0.928
5초당 체력회복 3 (+0.5) 11.5 5초당 마나회복 0 (+0) 0
방어력 33 (+4.8) 114.6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45.0 345 사정 거리 175.0 175.0
  • 공격력 +0.95
    x1
  • 방어 +1
    x1
  • 마법 저항력 +1.34
    x1
  • 공격력 +2.25
    x1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
    +3.2
  • 방어
    +1
  • 마법 저항력
    +1.34
총 가격 : 818 IP

기본적인 룬입니다.  아트록스가 w로인한 흡혈, 딜로 공속룬이 필요할거 같으나 사실 ad수치가 더욱 중요합니다.

공속은 패시브와 궁극기만으로도 충분하기 떄문입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착취의 손아귀 착취의 손아귀

 

정말 정말 꿀인 특성입니다. 라인전 딜교나 한타시에나 모든 면에서 아트록스에게 완벽한 특성이라고 생각합니다.

라인전에서는 딜교하기전 평타 네대를 쳐두어 효과발동대기를 해놓고 딜교를 하시면 적지않은 체력회복으로 딜교에 우위를 서실 수 있습니다.

게다가 체력이 높은 딜탱템트리 Aatrox(아트록스)에게 후반이 될수록 점점 많은양의 피를 회복시켜주는 꿀특성입니다!

 

 

 

흡혈귀타고난 재능 로 고민하시는 분 많던데 아트는 w체력회복은 이미 w 잇고 ap계수가 있으니 타고난 재능 이게 좋겟구나

하시는 분들 있는데 솔직히 저거 공격력이랑 주문력 얼마 오르지도 않고 차라리 흡혈귀이거 가서

초반 생명력흡수 도란검까지해서 5%되는게 더 이득아닌가 싶습니다. 

 : 라인전 단계에서 큰 이득을 봐야 후반가서도 좋다, 점화만 들면 무조건 죽일 수 있을것 같다,

                   점화말고 다른 스펠을 든다면 라인전에서 밀릴것 같다 시 점화를 듭니다.

 

: 상대가 정말 사리기만 할꺼같다, 정말이지 이길거란 생각이 들지 않는다,  운영에서 심하게 밀릴것 같다

                  일때 텔을 듭니다.

 

: 도주, 추노, 이니시 모든곳에 꿀인 특성

사신 태세 (Deathbringer Stance)
재사용 대기시간: 24~12초
아트록스의 다음 기본 공격이 대상 최대 체력의 4%~12%(레벨에 따라)만큼 추가 마법피해를 입히고, 추가 피해량의 80%만큼 아트록스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미니언에게는 25% 회복)

아트록스가 스킬이나 기본 공격으로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를 적중시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며, 다르킨의 검 끝으로 적중시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두 배로 감소합니다.

다르킨의 검 (The Darkin Blade)
재사용 대기시간: 14/12/10/8/6초
아트록스가 대검을 내려쳐 10/25/40/55/70 (+0.6/0.675/0.75/0.825/0.9 총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끝에 적중한 적을 잠깐 공중으로 띄워 올리고 60% 증가한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은 두 번 재사용할 수 있으며 다시 사용할 때마다 범위 모양이 변하고 이전보다 25% 더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

미니언에게는 55%의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를 공중에 띄울 경우 지속시간이 두 배로 증가합니다.
지옥사슬 (Infernal Chains)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아트록스가 지면을 내리쳐 처음 맞힌 적에게 30/40/50/60/70 (+0.4 AD)의 마법 피해를 주고 1.5초 동안 25/27.5/30/32.5/35%만큼 둔화시킵니다.

대상이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인 경우 1.5초 안에 해당 지역을 벗어나지 않으면 다시 끌려가 피해를 받습니다.

미니언에게는 두 배의 피해를 줍니다.
파멸의 돌진 (Umbral Dash)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기본 지속 효과: 아트록스가 챔피언에게 가한 물리 피해의 16%(+추가 체력의 0.9%)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사용: 아트록스가 지정한 방향으로 돌진합니다.
세계의 종결자 (World Ender)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아트록스가 10초 동안 진정한 악마의 모습을 드러냅니다. 사용 시 근처 적 미니언에게 공포를 주고 자신의 이동 속도가 60/80/100% 증가했다가 점차 감소합니다. 세계의 종결자 지속 시간 동안 아트록스의 공격력이 20/30/40% 증가하고 치유 효과가 50/75/100% 증가합니다.

적 챔피언 처치에 관여하면 세계의 종결자 지속 시간이 증가하고 아트록스가 죽음에 이르는 피해를 입으면 부활합니다.
스킬 빌드
  • 1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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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8

Blood Well(피의 샘):  아트록스가 체력을 소모하는 공격을 할때마다 피의 샘이 차 아트록스의 공격속도를

                    매우매우 높여줍니다.  아트록스가 공속템을 안가도 공속이 빠른 이유중 하나입니다. 

                    죽을 시 피의샘이 있으면 샘이 차있는 만큼 체력을 회복시키며 부활시켜 줍니다. 

                    방마저 없는 가엔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패시브가 있고 없고가 아트록스의 행동력을 좌지우지 합니다. 

 

 

 :  라인전 단계에서는 선빵, 도주, 추노  그리고 상대보다 약간더 딜을 넣을 시간을 벌어주는 cc기가 있는

                     스킬입니다. 에어본을 띄우기가 은근히 까다롭다는 것을 제외하면 나쁘지 않습니다. 

                     한타에서는 이니시를 여는 용도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 라인전 단계에서는 유지력, 딜교용에 유용합니다. 피의 갈증의 체력회복량도 매우높고 피의 대가의

                   딜도 매우 강합니다.  회복과 추가딜은 ad계수의 영향을 받습니다.  아트록스에게 라인전에서나

                   한타에서나 계속 살아남을 수 있도록 해주는 스킬입니다!

                   딜교할때는 피의 대가를 사용하다가 반정도 피가 빠질때부터 피의 갈증을 사용해주시면

                   피의 갈증의 추가효과로 인해 더 많은 체력회복을 할 수 있습니다.

                   

 

: 견제용으로도 좋고 맞출시 슬로우로 인해 따라붙어 평타를 때릴수 잇게 해주기 때문에 먼저

                   마스터 합니다. 딜도 꽤 좋습니다.  라인푸시에도 용이합니다.  끝자락으로 갈수록 얇아지기 때문에

                   신중하게 써야 맞습니다.

 

: 사용시 가까운 주변에 광역으로 강한딜 마법딜을 넣어줍니다. 맞은 적 한명당 피의 샘이 더 차기 때문에

                   한타시 왠만하면 두세명은 맞추는게 좋습니다.(그렇다고 무리할 필요 x).

                   공속템을 따로 안가도 아트의 공속을 높게 만들어 주는 스킬입니다.

 

 

첫 스킬을 e찍는 이유는 빠르게 첫라인을 밀어버리기 위함입니다. 초반에 아트가 라인을 당기려고 하다가 상대가 먼저 2렙을 찍으면 상당히 골치아픕니다.(잘못하면 디나이 당함)

고로 먼저 e를 찍어서 라인을 빨리 밀어 2렙을 먼저찍습니다.

첫 e를 쓸때는 왠만하면 상대와 라인이 같이 맞도록 써주시면 매우 좋습니다. 그렇게 살짝 살짝 딜교를 걸어주시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어차피 2렙되면 난 w피흡으로 상대보다 우월한 피가 되어있기 때문입니다. 

또 아트는 1렙때 초반킬각을 낼게 아니라 2렙 이후부터 초반킬각을 보려고 하기 때문에

빠르게 2렙이 되어주는게 좋습니다.

 

1렙에 몇대 맞는걸 두려워 하지마세요. 상대가 딜교거는것도 지속싸움만 아니라면 순간딜교는 받아주세요.

특히 착취의 손아귀특성을 발동시켜 체력회복을 해주시는것도 잊지마시구요. 

상대와 내가 반피씩 피가 달아도 이렙이 되면 아트는 피가 찹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와  

 

이 템트리의 핵심입니다. 거대한 히드라는 자신의 최대체력에 비례한 추가 데미지를 주고  스테락은

최대체력에 비례한 보호막이 생깁니다. 진짜 딜과 탱을 다잡아 줍니다.

아트록스는 머리말에서도 썻듯이 몸이 기본적으로 매우 약합니다.  그래서  라인전단계에서도 딜교시 순식간에 녹아버릴때도 있고 한타시에는 진입하자마자 두드려 맞고 부활해서 또 순삭당해서 죽는 경우가 많습니다.

(리븐같이 순간챔프 만나면 극딜갈시 라인전을 이겨도 갑작스러운 딜에 녹아 죽어버리는경우가 있음)

 

이 두 아이템은 그 경우를 최소화 해줍니다. 거대한 히드라는 하위템  을 감으로써 체력을 늘릴수 있고

거대한 히드라를 뽑을때  늘어난 체력으로 딜을 뽐낼수 있습니다. 사용효과 초승달데미지가  매우 강력하고 시간이 지날수록 체력이 늘어나기 때문에 점점 강력해집니다.

 

히드라를 안간다고 라인클리어가 안좋으실 꺼라고 생각하실 지도 모르겟으나, 라인클리어는 평평e 거대히드라 사용효과 '초승달'로 한웨이브를 정리 하실 수 있습니다. 

 

스테락은 엄청난 양의 체력비례 쉴드로 아트록스의 생존력을 더욱이 높여주며 소극적이지 않게 만들어 줍니다.

게다가 스테락의 분노발동시 기본공격력이 25% 증가하기 때문에 엄청난 딜을 낼 수 있도록 해줍니다.

 

이렇게  코어가 네개쯤 뜰때면 아트록스의 체력이 4천이 넘게 됩니다.

완전 딜템이라곤 거대한 히드라 뿐이고 거의 탱템인데도 불구하고 강력한 딜을 내며 스테락의 분노와 탱템들 그리고

지속적인 체력회복으로 엄청난 탱킹력을 보여줍니다.

적이 겨우겨우 죽여도 패시브로 부활해 버리면 적들은 정말이지 짜증날 수밖에 없습니다.

 

 

마지막에 갈수있는 템들

 

: 굳이 가실필요는 없습니다. 나쁘지 않은 템정도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 상대 평타딜러들이 너무 강력할때 가주시면 됩니다.

 

 

: 후반 상대 탱커들이 너무 설친다면 가주셔도 무방합니다.

 

 

 

:  이 아이템을 가는 순간 아트록스가 두번 부활합니다. 

                   적들은 한타때 아트록스를 떄릴지 고민하게

                   될껍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올라프
진짜 초반 라인전이 너무 힘듭니다. 겨우겨우 버티는 정도입니다.
잭스
e평타 회피로 개꿀딜교하시는분
구인수 너무쌤
트린다미어
초반에 뽕못뽑으면 6렙부터 고통의 시작입니다.
궁때문에 정말 골치아픕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문도 박사
체력회복? 궁빼면 내가 더 좋지
야스오
푹푹찌르든 난 체력회복하련다. q만 맞추면 됨 ^^
다리우스
깡딜이 많이 너프되서 개꿀입니다. 견제도 별로 안아프고 피회복은 아트가 더 좋고
그냥 들어가서 때립니다.

Garen(가렌) :  보통  Teleport(순간이동)

 

           가렌은 일렙때 q나 e를 찍습니다. 근데 대부분 가렌이 아트가 만만한지 q찍고 달려오더군요.

           cs먹을때 거리 살살 봐주며 달려오면 e쓰고 뺍니다. 그렇게 이렙무난히 되면 천천히 딜교해줍니다.

           착최의 손아귀 발동시켜놓고 ew평평w평평 가렌은 qe돌릴텐데 그냥 피흡으로 커버됩니다.

           궁으로 확녹아버리는 경우를 조심해주세요

 

Gangplank(갱플랭크): 쉬움, 보통   Teleport(순간이동)

          

          라인을 가면 갱플이 총을 쏴대기 시작할텐데 처음에는 패시브평타만 안맞아주고 최대한 빨리 라인을 밉니다.

          이렙때 w찍어서 피회복계속해주시고요.  갱플q보다 보통 평타속도가 더빠르기 때문에 가까이에 있다면 먼저

          지워주시는게 좋습니다.  물론 잘하는 갱플한테는 폭탄 못뺏습니다.   3렙 이후로 피만 충분하다면

          qew하고 계속 평타쳐주시면 이길수 있습니다. 폭탄 견제만 잘피해주시면 됩니다. 

          폭탄을 갱플이 헛날렷다면 바로 들어가주세요.

 

Darius(다리우스): 보통  Ignite(점화)

      

           다리가 이번에 q데미지가 떨어지고 피흡이 생겻는데 진짜 꿀입니다. q가 하나도 안아픕니다 ㅎㅎ

           그냥 조금씩 짤딜교 해주다가 삼렙때 훅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들어가기 전에 체력관리만 좋다면 압도

           초반에 q짤하려고 오면 오히려 다가가서 e평

 

Nasus(나서스): 쉬움  Ignite(점화)

      

           약한 초반에 최대한 조집니다. 계속 가서 죽입니다. 점화들어서 인생끝까지 조집니다.

 

Riven(리븐):  보통, 어려움  Ignite(점화)

 

            초반에 미니언을 q로 조금씩 치다가 삼타 q에어본 평으로 꿀딜 빠려고 하는데 적당히 딜교만 해주고

            빠르게 라인밀어버립니다. 이렙찍고 w로 다가오는거 대가리 한대씩 퍽퍽 떄려주면 알아서 깁니다.

            근데 실수한번 나서 죽으면 그 뒤로는.....   원콤날수도

 

Dr. Mundo(문도 박사): 쉬움  Ignite(점화)

         

          점화들고 가서 쥐어팹니다.

 

Vladimir(블라디미르):  보통 Ignite(점화)Teleport(순간이동)

 

            초반에 q찍고 들어가서 겁나때리셔도 되고 e찍고 이렙부터 슬로우 맞춰서 떄리셔도 상관 없는데

            q짤이 그나마 약한 초반에 따내지 않으면 그 뒤로 라인전에서 고통받을 경우가 늘어납니다.

            q로 들어갈때 w웅덩이 써서 피하는 애들이 있던데 차분히 e슬로우 맞추고 때려주시면 됩니다.

 

Shen(쉔):  쉬움  Teleport(순간이동)

          

            라인전 자체는 매우쉽습니다.  문제는 솔킬따기도 은근 어려울 뿐더라 로밍이 너무 쉔이 유리해서

            심리적불편함이 엄청납니다. 텔들고 따라다닙니다 그냥

 

Yasuo(야스오):  쉬움, 보통  Ignite(점화) Teleport(순간이동)

            

           처음에 q를 찍어서 푹푹 찌르려 할텐데 최대한 피해주시면 라인밀고 이렙부터 쥐어 패시면 됩니다.

           e가 바람막에 막히는걸 생각해주세요. 3~4렙때 들어가서 쥐어패면 죽이거나 딸피로 살아갑니다. 

           아트가 라인을 계속 미는데 야스오도 스킬상 계속 미니언을 때려서 라인이 그리 밀리지 않아서 좋다.

 

Olaf(올라프):  어려움  Ignite(점화)

 

           일렙 도끼짤은 잘만 피하면 그나마 버틸만 한데 이렙부터 cs먹을때마다 도끼로 찍으려고 용을 씀.

           그래도 그나마 에어본 먹힐때 싸워야 하는게 답.  피관리 최대한 해주고 e견제도 최대한 해주다가

           싸워줘야됨. 도끼가 헛으로 빠질때 들어가주면 효율적.  개인적으로 점화들고 따내려고 하는걸 추천함.

           애한테 한번 딜교 잘못해서 디나이 당하면 쭉감

 

 Jax(잭스): 어려움  Ignite(점화)Teleport(순간이동)

 

            평타회피로 일렙부터 꿀딜교를 하려고 할텐데 e쓰고 뺍니다. 이렙때 q찍어서 e스턴 피해야지 하는분

            잇을까봐 적는데 그러면 피관리 안되서 말림. 그냥 이렙떄 w찍고 ew평 해주고 빼는게 답. 

            최대한 이렙때 꿀딜교를 헤줘야됨. 삼렙때 쇼부를 봐야하는데 항상 선공은 잭스쪽이 e잇다고 먼저하더라구요.

            e돌리며 q로 들어올텐데 나도 q로 빠져줍니다. 그후 짤짤딜교 해주다가 유리하다 싶으면 선빵.

            가끔씩 w 피의대가로 cs먹는 잭스 머리때려주는 센스도 필요함.

 

Ryze(라이즈): 쉬움, 보통  Ignite(점화)

          

           일렙때 q찍고 들어가서 쥐어팹니다.  게속 반복합니다.  라이즈가 반피? = 킬

           대장군이 되는걸 최대한 막아야합니다. 

 

Illaoi(일라오이):  보통, 어려움  Ignite(점화)

 

            솔직히 초반에 딜교를 따지면 아트가 유리합니다.  근데 애 촉수가 너무 썌서 이걸 지워야되는데

            촉수를 때리려 할때  영혼의 시험을 쓰니 그걸 주의해주셔야 합니다.  영혼 끌리면 그냥 q로 들어가서

            맞다이 하시는걸 추천합니다. 근데 육렙뒤부터는 압도적이지 않다면 들어가시면 안됩니다. 

            초반에 최대한 쥐어패야 손쉽게 이길수 있습니다. 

 

 

           

Trundle(트런들):  보통, 어려움 Ignite(점화)Teleport(순간이동)

 

            텔을 들면 어려워 지고 점화들 들면 할만해집니다. 일렙부터 q로 씹으려고 올텐데 씹으라 하고 e최대한

            맞도록 하면서 딜교해줍시다. 딜교는 해주되 오래 싸우지 마시고 삽렙때 킬각을 보셔야 합니다.

            애는 그냥 피관리 잘해주고 선빵이 중요합니다. 육렙맞다이 할때 먼저들어가서 점화걸어주시면 궁이

            기운을 못내기 때문에 그냥 이깁니다.  한번 킬따고 나면 계속 딸수 있습니다. 

            얼음기둥으로 q가 끊긴다는걸 알아두셔야 합니다.

 

Tryndamere(트린다미어):  어려움 Ignite(점화)

 

          트린 백도때매 텔을 들어야 되지 않을까 생각하실수 있지만 서로 비등비등한 구조로 가게 되면 텔들어도

          못막습니다. 그래서 그냥 점화들고 초반에 킬을 내야합니다.  초반에 미니언 때려서 분노채우고 때리러 올텐데

          e평으로 적절한 딜교만 해줍니다.  근데 치명타가 너무 잘떠서 피가 확 다까일수도 잇기 때문에 e빠르게

          라인 밀어서 w찍어주셔야됩니다. 그래야 치명타가 뜨더라도 체력관리가 됩니다. 

          이렙부터는 계속 딜교를 해줍니다. 영혼의 쌈까진 안가더라도 ew평평정도의 딜교를 해줍니다. 

          트린 q로 피회복한다고 해봣자 아트w를 능가하진 못하죠 그리고 삽렙떄부터 킬각 봐줍니다.

          너무 길게 썻는데 그냥 육렙전에 킬따야된다는 소립니다. 

 

Fiora(피오라):  어려움 Ignite(점화) 

          

           피오라는 한번 크면 텔든다고 해서 운영하는걸 막을수 있는 애가 아닙니다. 고로 점화들어서 킬을

           노립니다.  패시브가 너무 쌥니다. 그리고 약점 방향도 피오라에게 너무 좋게 뜨는 경우가 많아요.

           바로 앞쪽으로 약점이 뜬다면 뒤로가서 약점 지우고 다시 갑니다.  초반부터 피오라가 쿡쿡 찌를텐데

           e견제 미니언끼면서 라인푸시 해줍니다. 피의 대가를 함부로 쓰시면 안됩니다. 피오라가 순간폭딜이

           강하기 때문에 피의 대가 막쓰다가 피관리 조금이라도 안되면 바로 패시브 빠지거나 죽습니다.

           첫타만 피의 대가를 쓰시고 바로 피의 갈증으로 바꿔줍니다.  3~4렙때 킬각을 노려야 합니다.

           집한번 몸성히 보내면 매우 강해져서 돌아오는 피오라이기 때문에 정글을 부르든 어떤수를 써서라도

           따 냅니다.  q로 먼저 들어갓을때 에어본을 반드시 띄워야합니다. 만약 에어본을 성공못했다면

           바로 ewr하지 마시고 응수빠진 뒤에 써주십쇼.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에 적극적인 딜교를 해줍시다.  딜교중 피가 적어지더라도 쫄지말고 w피회복을 믿고 싸웁시다.

정말이지 쫄면 안됩니다. 겁먹는 듯한 움직임을 하지마십쇼. 그럼 진짜 집니다...

Aatrox(아트록스)소극적으로 행동할수록 점점 말립니다. 

 

 

그 후 라인전을 이겻다는 가정하에, 탑타워를 밀었다는 가정하에 탑가서 라인을 어느정도 밀어준 뒤

아래로 내려가는것을 반복합니다.

만약 라인전을 졋다! 그러면 갱을 바라거나 로밍을 다니는것 뿐입니다. 

 

 

 

 

팀파이트시 역할

 엄창난 탱킹령 그리고 패시브부활을 믿고 두려워 하지말고 적진 한가운데로 파고들어가 싸웁시다.

 딜러진을 물어주는게 가장 좋습니다. 원딜같은 경우에는 q나 e한번이라도 미스나면 신명나게 두두려 맞습니다.

 만약 미스나면 근처 다른애 가서 때리시면 됩니다. 

 

이니시를 열때는 아군cc가 먼저 들어간 후에 들어가주시면 좋습니다.

적의 이니시를 받아칠때에는 각 잘보고 들어가라는 말밖에는 못하겠습니다. 진짜 각 잘보고 딜러진 혹은 q에어본을 잘 활용할 수 있는 곳을 파고들어가면 됩니다.

 

 

 

재밌고 멋있는 아트록스!

게임에서 이겨서 더 재밋게 합시다 ^^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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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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