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시즌6가 시작되고 특성과 룬을 연구하면서
새롭게 개편된 딜탱마스터이 공략을써봅니다.
여유가 생기면 가끔식 업데이트를 하며 공략을 써나가겠습니다.
정글딜탱마이의 장점은 챔프를 잡을 딜이 충분하고 탱템을 두르기 때문에 단단합니다.
그래서 마이에게 어그로가 끌리게되더라도 쉽게죽지않습니다.
그리고 사람들이 마이라면 물몸이라는 선입견을 갖고있기 대문에 그점을 이용하면 됩니다.
12/13 조회수1000돌파 감사합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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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0 (+105) | 2405 | 마나 | 250.56 (+42.0) | 964.56 |
공격력 | 65 (+2.5) | 107.5 | 공격 속도 | 0.679 (+2.5%) | 0.968 |
5초당 체력회복 | 7.59 (+0.65) | 18.64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5.0 | 355 | 사정 거리 | 175 | 175 |
- 공격 속도 +1.7%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공격 속도 +4.5%x3
- 공격 속도+28.8%
- 방어+9
- 마법 저항력+27.054
표식,왕룬- 공속
저의 템트리는 고정뎀을 위주로한 템트리이기때문에 표식과 왕룬에 전부 공속을 투자합니다.
인장-고방 or 성장체력
그리고 정글을 안전하게 돌기위해 인장에 고정방룬 (또는 고정체력) 체력을
줍니다. 이번시즌이 시작되면서 고정방룬을 더추천합니다.
왜냐하면 라위가 사라지고 템이 생겼기 떄문에 고정 방관이 아닌
추가 관통력이므로 고정 방관을 올리지 않은상태에서 저템을 간다면 방어력을 대폭 낮출수 없으므로 고정방어가 초반과 중후반에 아주 좋을 것입니다.
문양-성장마저
템트리가 쿨감이 적절하게 섞여있기에 쿨감보다는 ad개편과는 달리 가 있으므로
후반을 대비한 성장마저를 가줍니다.
탱커를 겸한 딜마이이므로 흉포보다는 결의에 투자합니다.
책략
중 초반 정글링 효율을 높이기위해를 올려줍니다.
중 포션은 정글링을 할떄 초반에만 필요하고 집을 갔다온후에는 필요가 없으므로 를 올려줍니다.
중 당연히 마이로 마나가 많이 필요할필요가없고 피해량을 증가시키기위해를 올려줍니다.
결의
중 완전히 탱에 집중하는게 아니고 명상을 통한 체력회복력과 정글링 피관리를 위해를 올려줍니다.
중 마이는 스택을 쌓기위해 용이나 바위게를 먹이위해 가게되고 정글을 돌기위해 부쉬를 지나치므로
를 올려줍니다.
중 초반과 중반에 마이의 명상을 통한 생존력을 높이기위해 를 올려줍니다.
중 마이는 cc기에 취약하므로를 찍어줍니다.
중 마이의 기본체력을 높여줘서 생존력을 높이기위해를 올려줍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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템트리는 일반적으로 저기에올려져있는 템트리를 쓰고있습니다.
장신구는 이게 꿀템입니다. 후반에 적을 위치를 넓은범위에서 볼수있고
재사용 대기시간도 매우 짧습니다.
원딜이 상향먹으면서 템과 스킬이 치명타의 비중이 높아졌으므로 이걸 올리는 게 좋습니다.
템트리는 상황을 봐가면서 뽑는게 좋습니다.
이게 정글마이의 꿀템입니다. 이걸 30스텍 쌓는 순간부터 딜이 아주썌집니다.
는 특성이 변화하면서 부족해진 쿨감과 이속버프 그리고 체력을 올려주고 평타를 많이치는 마이한테 물리피해당
방관이 붙어있으므로 꿀템입니다.
은 cc기가 없는 마이의 추노와 체력이 높은 탱커들을 썰수있게해줍니다.
cc가 많을떄
ap가 못컸고 ad 비중이 높다면
ap가 잘컸을떄
확정cc가 있을경우
를 올리는 편이좋습니다.
적이올ad고 밀쳐내는 스킬이 많아서 추노가필요할때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이제는 후반에 갔을때 핑와 없이는 보질못하므로 잡기 더욱 어려워졌습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도주기음슴. 적을 처치하셨습니다.
음슴. 더블킬!
음슴 트리플킬!
정글순서
퍼플팀
두꺼비 - 블루- 늑대- 집 - 사브르구매 - 골렘 - 레드
레드팀
골렘 - 레드 - 유령 - 집 - 사브르구매 - 두꺼비 - 블루
정글을 돌고 75원정도 남으면포션말고 되도록이면 핑와를 사서 와드를 박읍시다.
에픽몹이 스택5이기떄문에 핑와로 시야를 확보한 후 챙기는 편이 정글을 도는것보다 이득입니다.
포식자가 나온후 최대한 딜러진을 물고 라인정리나 백도어보다는 한타를 위해 준비를 하고있는게 좋습니다.
적팀이 원딜을 지키는 챔프가 많고 같은 편 딜러가 딜이나오는상황이라면
원딜을 지키는 방향으로 가는 편이 좋습니다.
최대한 딜러진을 녹이며 막타를 치고 어그로를 끌고 버티는 역할
CC기를 알파로 피하는 연습을 합시다!
부족한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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