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베인을 시즌3 부터
지금까지 한 700판정도해온
발길닿는곳입니다.
제롤 계정 닉은 굴러쏴 <
티어는 플레5입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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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50 (+103) | 2301 | 마나 | 231.8 (+35.0) | 826.8 |
공격력 | 60 (+2.36) | 100.1 | 공격 속도 | 0.658 (+3.3%) | 1.027 |
5초당 체력회복 | 3.5 (+0.55) | 12.85 | 5초당 마나회복 | 6.97 (+0.4) | 13.77 |
방어력 | 23 (+4.6) | 101.2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공격 속도 +1.7%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력 +2.25x3
- 공격 속도+15.3%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공격력+6.75
네 우선저는 노란룬엔 고정방어
파랑 룬엔 고정 마방
빨간룬엔 공속 룬
왕룬엔 고정공격력 룬을 박으면서 플레이를 하고있습니다.
왜굳이 룬을 이렇게 드냐 간략하게 설명을 하자면
베인은 공속이 매우중요합니다.
그 이유는 다들 알다시피 베인은 다른원딜과 달리 평타기반으로 딜을 넣는 챔프이기 떄문입니다.
베인은 w은화살과 q구르기가 주딜인데 구르기와 은화살은 평타의 영향을 받는데,
평타는 공속에 영향을 받으니 공속 룬을 들면 공격력이 약간낮지만 그래도 왕룬에있는 고정공격력으로
충분히 채울수 있다 생각하고 공속룬을 드는 편입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우선 룬은 저렇게 흉표 18 책략 12형태로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분노는 공속5프로까지 올라가기때문에
저는 스킬및 소환사 주문 피해량 증가인 마술보다
공속 영향을 많이 받는 베인에겐 분노에 5투자를 하는것이 맞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자 그리고 여기서 이제 두가지중 하나를 선택하셔야하는데
라인전에서 라인유지를 오래하고싶다 싶으시면 포식을
나는 라인유지가 필요없다 딜을 더넣을것이다 싶으시면양날의검을
사용하시는게 좋습니다.
그 다음은 피흡이 붙어있는 흡혈귀를 3을 찍어 피흡1.2프로를 맞추었고
타고난재능을 2포를 찍어 공격력도 미흡하게 오르긴하지만 두개의 특성을
효율적으로 활용을 했습니다.
이제 흡혈귀랑 타고난 재능을 찍으시면 또 선택을 하셔야하는데 여기서
나는 킬을 잘먹을 자신이있다 하시면현상금 사냥꾼을
우리팀에cc도많고 벽궁을 효율적으로 활용해서 딜을 넣을것이다
싶으시면압제자를 찍으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그리고 다음특성은 당연히 방관7프로가 있는분쇄의 일격을 5포찍으시구
자 이제 마지막으로 흉포의 핵심 특성 만 남겨두고있네요.
저는 물론전투의 열광을 찍긴합니다만,여기서 왜 그렇게 공속이 중요한데
전쟁광의 환희를 찍지 않느냐
전쟁광의 환희는 치명타피해를 입히면 4초간 공속20프로증가와
그피해량 15프로를 피흡을 하는 아주 사기 막심한 특성이 될수있는데요.
저는 찍긴 합니다만 이공략을 보시는 분들은 한번 생각해보시고 전쟁광의 환희를 찍을지 전투의 열광을 찍을지 하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전투의 열광은 평타를 때릴때마다 스텍이 쌓이는 형식으로
스텍이 쌓일때마다 베인의 기본공격력대미지가 올라가는 특성인데요
이특성은 초중반까지는 전쟁광의 환희보다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왜냐하면 는 라인치명타가 터져야만 터지는 특성으로
초반라인전이 중요한 베인에게 크나큰 약점으로 작용할수 있습니다.
초반에 치명타가 터지지않으니 초반에 를 찍는다면 흉포의 마지막 특성이
없는상태로 라인전을 하는거나 마찬가지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은 평타나 주문을 사용하면 쓰텍이 쌓이며 평타 대미지가 올라가는
형식이기 때문에 공속룬을 든 베인에겐 아주 꿀인 샘이죠
공속룬과분노의 공속 시너지로 초반공속의 우의를 접한 베인으로
전투의 열광 스텍을 적절히 쌓아주신후 딜교를하면 추가댐지가
들어가서 라인전이 쉬워질수있기때문입니다.
그래서 결론은
라인전부터 중후반까지 효율이 좋은
공속을 더올림과 동시에 피흡템과 적절한 조화로 엄청난 피흡을 자랑하며
딜을 넣고싶으시면를 찍어주시면 되겠습니다.
죽음불꽃의 불길은 베인에게 효율이 좋지않아 찍지 않으시는게 좋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5/4/3/2초
추가 피해량은 베인의 총 공격력의 75/85/95/105/115% (+0.5 AP)입니다.
구르기의 추가 피해는 포탑에도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300)
몬스터에게는 최대 200의 피해를 입히고, 모든 대상에게 최소 50/65/80/95/11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지형에 부딪힌 대상은 선고 피해량의 150%의 추가 물리 피해를 받고 1.5초 동안 기절합니다. (사정거리: 710)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적 챔피언이 베인에게 피해를 입은 후 3초 안에 사망하면 R - 결전의 시간 지속시간이 4초 증가합니다.
지속시간 동안 구르기 재사용 대기시간이 30/40/50%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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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인의 스킬콤보는 간단합니다.
궁이 없을때는 사거리 유지하며 평-구르기-평
벽궁은 벽이 있을떄 아니면 되도록 사용하지 않으시는게 좋습니다.
궁이 있을떈 R-Q로은신 1초 활용한후 평타 치시고 궁 은신을 최대한 활용하면서
딜을 넣으시는게 중요합니다.
베인은 라인전때 은화살 삼타를 터트리는 딜교를 하시는게 스킬활용 팁이라고 할수있습니다.
평-구르기-평쓰는 동시에 e를눌러 벽궁 으로 은화살 삼타를 빠르게 터트리시면서 자신은 맞지않고
딜교를 할수있습니다. 하지만 이 딜교를 하시면 마나가 많이 깎이므로 마나 관리를 하시면서 하시는게 좋습니다.
템트리에 대해서도 얘기가 많을텐데요
저는 요즘 ad템이 많이바꼇다고해서 모든 아이템을 써보긴했습니다만.
결국엔 이 템트리가 효율이 좋다고생각했습니다.
아이템 하나하나 설명을 하자면
은 베인에게 없어선 안될템입니다.
비록 약간 비싸지긴했지만 아직까지도 베인의 핵심템이라고 볼수있습니다
베인에게 필요한 공속 공격력 피흡
이세박자를 갖춘 효자템이라고 볼수있죠
거기다가 탱커가 많을때도 의 고유효과로
체력 퍼댐이 평타를 칠때마다 달기때문에 탱커들도
몰락의 고유효과와 베인의 은화살로 아이스크림처럼 녹아나갈수밖에없습니다.
그리고 베인의 두번째 핵심 아이템인 트포입니다.
트포가 효율이 왜좋냐면 트포에는 일단
소소한 체력과 공격력,공속,주문검효과가 있습니다.
자여기서 트포가 베인에게 사기인이유가 바로 주문검입니다.
의 주문검이 어디서 발동을하냐 모르시는분이 있을텐데
베인이 굴렀을시 베인 손에 빨갛게 누누 벞같은게 생기는데
그게 주문검입니다. 주문검의 효과는 평타가 200%까지
오르기떄문에 구르고 평타를 떄리면 구르기에 추가댐지와 주문검의 추댐이 붙으면
시너지가 아주 좋기때문입니다. 그리고 몸이 약한 베인에게 약간의 채력으로
소소한 탱킹력도 보여줄수있음과 동시에 트포의 격분 효과로 베인의 패시브
적추노시 이속30증가 트포의 격분 효과로 적을 때릴시 2초동안 이속60증가
합 90증가로 추노할떄나 도망칠때 카이팅할때 아주 효율이 좋습니다.
몰락과 트포가 나왔는데 다음템으로 갈께없다면 정석으로 가서 상대 탱을
녹여버리거나 몰락만으론 피흡이 부족하다 하시면
난 딜로 압누르고싶다 싶으시면
상대cc가 많다 싶으시면
를 가시고 나머지템은 탱템한게를 가시거나
공속템을 하나 가시는것도 추천드립니다.
우선 이렇게 간단하게 룬과 특성 스킬활용법,아이템만 올려보았는데
요청 있으시면 라인전과 운영법도 업뎃하겠습니다. 이상 발길닿는곳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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