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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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84.6 (+109) | 2537.6 | 마나 | 0 (+0.0) | 0 |
공격력 | 59.7 (+3.38) | 117 | 공격 속도 | 0.653 (+1.6%) | 0.831 |
5초당 체력회복 | 5 (+0.55) | 14.3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75 | 175 |
- 마법 관통력 +0.87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방어 +4.26x1
- 주문력 +4.95x2
- 마법 관통력+7.83
- 방어+13.26
- 마법 저항력+12.06
- 주문력+9.9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자크는 치명상을 입으면 4조각으로 갈라졌다가 다시 합쳐지려고 모입니다. 몸 조각 중 하나라도 8/7/6/5/4초(1/6/10/13/17레벨) 동안 생존할 경우, 살아남은 조각의 체력에 비례한 체력을 가지고 부활합니다. 각각의 조각은 자크의 최대 체력,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 일부를 보유합니다.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5분입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12.5/11/9.5/8초
자크가 다른 대상을 공격하면 둘을 서로에게 집어던져 충돌 시 광역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5초
신체 조각 하나를 흡수하면 불안정 물질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1초 줄어듭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2/19/16/13/10초
두 번째 사용 시: 자크가 지정한 위치로 날아가 부딪친 적 모두를 0.5~1초 뒤로 밀어내며 60/105/150/195/24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적 챔피언을 하나 맞힐 때마다 조각이 하나씩 생성됩니다.
이동 시 취소되며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과 소모값이 절반만큼 회복됩니다. (사정거리: 1200/1350/1500/1650/1800)
바운스!에 적중당한 적은 1초 동안 20% 둔화됩니다.
지속시간 동안 자크의 이동 속도가 점점 빨라지며 자크가 튀어 오르는 동안 불안정 물질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각을 흡수하면 최대 체력의 1/2/3%를 추가로 회복합니다. (사정거리: 700/850/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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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인전에서 를 통해 를 터트려줍니다. 는 생각보다 딜이 안나오는데, 2:2 싸움을 하다보면 진짜 조금 모자라서 살려보내는경우가 있는데 통해 그런 경우를 없애줍니다.
라인전 2:2 콤보는 (에어본) - 평타 - (슬로우) - 평타 - 넣고 빠져줍니다.
한타때도 순으로 써주면 됩니다.
한타때는 를 통해 와드를 지워주면서 부시안에서 이니시를 최대한 노립니다.
여기서 중요한건 입니다 .6레벨을 찍었을때 로 들어가서 뚜루뚜 빠라빠라를 할때.
★★★ 적 서폿과 원딜을 갈라놓는 식으로 궁을 써줘야 합니다. 바운스가 밀어내는 넉백거리가 은근히 크기때문에, 갱왔을때나 진영을 분리시킬떄. 중요한 역할을 해줍니다. ★★★
과 은 공격에도 좋지만 도망칠때 여러모로 좋습니다.
봇라인전에서 갱이와서 물려준다면 을 통해 적들을 밀쳐내고 통해 도망칠 수 있습니다.
초반 2레벨싸움에 강합니다. 의 데미지가 상대방이 예상한것보다 강하기때문에. 또한 의 어그로 분산도 있기 때문에 가 있을때 적 정글러의 위치를 파악한 후 2:2 싸움을 걸어주시면 되겠습니다.
통한 라인 유지와 체력관리 각이 나오면 통해 이니시를 해주면 됩니다. 부시를 장악 한 뒤 통해 예상할 수 없는 거리까지 뛰어오는 자크에 당하는 원딜이 많습니다.
이 나오면 로밍을 다닙시다. 라인을 적당히 유지한 후 적 봇듀오가 집에 갔는데 자신은 할게없다. 그러면 미드쪽으로 쭉 올라가줍니다. 부시에 와드가 있는지 나 로 확인을 해 준 뒤 통해 미드에 갱을 해주면 !!!
어시스트 !!!!
통해 이니시를 하고 통해 적진영을 붕괴시켜줍니다.
뚜루뚜 빠라빠라를 통해서 적 진영을 붕괴시켜줍니다. 는 유용한 이니시도 되지만 훌륭한 도주기도 됩니다. 가 있다면 자신있게 들어가서 이니시해주는것도 좋습니다.
주의해야할 점은 땡겼다고 무작정 들어가지마시고
각을 보고 정확한 각이 나오겠다 하면 들어가시면 됩니다.
뛰는거 보이면 아군들도 미친듯이 달려듭니다.
요즘 자크서폿을 연구중인데 여러분이 상황에맞는 이니시와, 통한 도주나 진영붕괴만 해주신다면 자크의 역할은 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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