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해서 수정해나갈 예정 입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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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5 (+99) | 2328 | 마나 | 300 (+60.0) | 1320 |
공격력 | 55 (+3.5) | 114.5 | 공격 속도 | 0.625 (+2.02%) | 0.84 |
5초당 체력회복 | 5 (+0.5) | 13.5 | 5초당 마나회복 | 8.5 (+0.8) | 22.1 |
방어력 | 40 (+43) | 771 | 마법 저항력 | 28 (+2.05) | 62.8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50.0 | 150.0 |
- 방어 +0.91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방어 +4.26x3
- 방어+29.97
- 마법 저항력+27.054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3초
담대함으로 강화된 공격 시 별빛 손길이 1회 충전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사용 시: 아군 한 명에게 수호의 고리의 축복을 베출고, 2.5초 동안 최대 체력의 7/8/9/10/11%만큼 보호막을 씌웁니다. 수호의 고리는 새로운 대상이 선택될때까지 유지됩니다. (사정거리: 800)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재사용 대기시간: 180/150/12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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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시브보석학-스킬을 시전한 후, 다음 타릭의 기본공격은 방어력에 비례한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패시브는 툴팁삽입이 안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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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릭의 맞다이의 핵심스킬 입니다. 스킬 사이사이에 평타를 계속 때려주시면 계속해서 스킬을 쓰실 수 있습니다. 또한 쏠쏠한 방어력 패해는 덤이죠. 보석학 패시브를 얼마나 잘 활용하느냐가 타릭의 실력을 판가름 할 수 있겟네요.
- 원기 부여
(Imbue)
- 마나 소모: 60/80/100/120/140
- 재사용 대기시간: 18/17/16/15/14초
- 타릭이 대지의 에너지를 가져와 자신과 목표 아군의 체력을 60/100/140/180/220 (+0.3AP)+(타릭의 추가체력의 5%)만큼 치료합니다. 자기 자신을 대상으로 삼을 경우 효과가 40% 상승하여 84/140/196/252/308(+0.6AP)+(타릭의 추가체력의 5%)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 사정거리: 750
- 산산조각
(Shatter)
- 마나 소모: 50
-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 기본 지속 효과: 타릭의 보석이 방어력을 10/15/20/25/30만큼 올려줍니다. 또한, 주변 아군 챔피언들은 타릭의 방어력 12% 만큼 방어력이 오릅니다.
사용 시: 타릭이 자신의 방어구를 산산조각내어 주위 적에게 40/80/120/160/200 (+0.2 방어력)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방어력을 4초간 5/10/15/20/25만큼 감소시킵니다. 타릭은 산산조각 스킬을 다시 사용할 수 있을 때까지 10/15/20/25/30만큼 방어력이 감소합니다.
- 범위: 1000
- 황홀한 강타
(Dazzle)
- 마나 소모: 75
- 재사용 대기시간: 18/17/16/15/14초
- 타릭이 반짝반짝 빛나는 구를 적에게 던져 1.2/1.3/1.4/1.5/1.6초간 기절시키고 40/70/100/130/160 (+0.2AP) - 80/140/200/260/320 (+0.8AP) 사이의 피해를 가합니다. 황홀한 강타의 피해는 대상과 타릭의 거리가 가까울수록 증가합니다.
- 사정거리: 625
- 영롱한 빛
(Radiance)
- 마나 소모: 100
- 재사용 대기시간: 75초
- 타릭이 망치로 지면을 강타하여 주위 적에게 150/250/350 (+0.5AP)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이후 10초간 타릭의 보석이 에너지를 발산하여 타릭의 공격력과 주문력이 30/50/70만큼 상승합니다. 주위 아군은 타릭이 받는 효과의 절반을 받습니다.
- 범위: 피해 400, 오라 1000
타릭의 궁극기 영롱한빛입니다. 타릭의 궁극기를 잘 모르시는 분이 많으신데 사용시 주위에 데미지를 준뒤, 일정시간동안 주위의 아군의 공격력과 주문력을 올려주는 스킬입니다.(미니 바론버프라는 별명이 있었습니다만, 바론 버프효과가 바뀌었죠...) 이 스킬로 인해서 질 싸움을 이기기도 합니다. 잘 눈에 띄지는 않지만 엄청난 효과를 내는 스킬입니다. 스킬쿨이 짧아(패시브도 있고..) 자주자주 아낌없이 사용해줍니다. 용 바론을 빨리 먹어야 할때, 미니언 정리시 사용해주시는 것도 좋습니다. 참고로 이 스킬을 써주지면 주위의 어시스트를 흡수 해올수 있습니다. 전투가 나면 대충 궁을 써줘서 어시를 먹어줍시다.
이 스킬의 데미지를 맞춰주면 좋지만, 굳이 그러실 필요는 없습니다. 이스킬은 데미지용으로 쓰는게 아니라 오오라용으로 쓰는 것이기 떄문이죠. 한타가 일어났는데 적에게 맞추기 힘든 자리에 있으시다면 그냥 맨바닥에 궁을 시전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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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렙때는 인베를 가거나 온다면 E황홀한강타, 그 이외에는 W산산조각을 찍어줍시다.
W산산조각을 선마해줍니다. 타릭의 탱킹력은 W산산조각으로 부터 나온다 해도 무리가 아닐정도로 W산산조각은 타릭에 있어 가장 중요한 스킬입니다.
그다음은 Q원기부여를 두번째로 선마해줍시다. 라인전에서 버티기 힘들 경우 2~3개 정도 먼저 찍는것도 좋습니다.
E황홀한 강타의 스킬레벨이 올라갈수록, 스턴지속시간이 증가하지만 그 증가량이 미비합니다. 그러므로 마지막으로 마스터 해줍니다.
궁극기인 R영롱한빛은 찍을수 있을때마다 찍어줍시다.
타릭은 스킬콤보보다는 스킬 중간중간에 평타를 섞어 패시브보석학을 터트려 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굳이 스킬 콤보를 적자면...
-반복
정도가 되겠네요. 패시브보석학만 잘 활용해주신다면 계속해서 스킬을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위에서 말했듯이 Q원기부여와, R영롱한빛으로 어시를 잘 챙겨드시고, 다시한번 강조하지만 스킬 사이사이에 평타를 섞어 꼭 패시브보석학을 터뜨려 줍시다.
E황홀한강타는 되도록 적 딜러진에게 사용해줍니다.
한타때 R영롱한 빛으로 굳이 데미지를 넣으시지 않으셔도 됩니다. 라인전때는 되도록 데미지를 넣어줍시다. 맞다이때에는 궁의 데미지를 넣어주셔야 이기실 수 있습니다.
상황봐서 Q를 W선마전 1~3개 찍어주세요.
무난하게 라인전이 흘러갈경우 얼어붙은 건틀릿을 가줍시다. 이번 프리시즌 패치로 타릭에게 효율이 매우 좋아졌습니다.
닌자의장화-그냥 무난할때 가면 되는 아이템입니다.
토르가 되고 싶으신건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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