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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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스터 이, 우주 검사
Master Yi, The Wuju Bladesm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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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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탱마이를 거부하는 3류장인 [골2]

- 이제막어쌔신(2015-11-22, 조회수: 1434)

요새 마이장인분들도 많고 템트리도 뭔가 고착화가 되고잇음.

한때 몰요라 라는 진리의 템트리가 있었듯이 지금은 락락 (몰락스테락) 이 정석템이된듯함;;

템트리가 안좋다는건아니고 꿀템트리인것도 이미 확인이됬고 이제 공략안본사람아니면

락락을 자주감. 근데 락락트리는 필자도 가긴하는데 팀에 이니시걸얘가 없거나 

몸을 대줄얘가 없을때 가는편임. 항상 가지않음. 왜냐, 락락은 딜도되고 탱도된다 이개념인데.

결국 풀템기준 딜 : 탱 = 5 : 5 또는 4: 6 정도가됨. 그나마 맬모셔스 가는(현 최강마이장인 오마이갓 갓)

분들도 있기야하지만 아직까지 맬모는 조금 어려운 아이템임... 일단 락락의 장점과 단점을 알려드림.

장점

1.딜이 상당한데 오래버틴다.

스테락 패시브덕에 오래살고 피흡도 되고 해서 오래삼.

2. 탱템을 가서 탱커의 자리를 대신할수있다.

얼심 란두 밴시 정형 탱커계의 4대천왕 들을 주로 가는걸 많이봄. 공략을분석해봤을때.


단점

1.딜이 아주 강한게아니다.

물론 충분히 녹일정도는 되겠지만 사실 오랫동안 테스트해본결과
딜이 상당히 모자라다는걸 알게됨. 후반가면 힘이 ㅈㄴ빠짐 

2.의외로 잘녹는다

락락은 ㄹㅇ 조합을 잘타야된다는걸 알게해줌. 제압기 있으면
암것도 못하고 결국엔 털림. 막상 탱갔는데 1킬1뎃씩 하면 ㄴ답인거임

3.한방성이 없다.

딜이 쌔긴한데 지속딜이 쌘거고 한방에 어마어마한 딜을 뽑아내기는 어렵다
E키고 쓱쓱쓱 배는거지 한방에 쓱싹 하고 짤리는게 아니라는거다.


그래서 나는 새로운 템트리를 개발했다.....


일단 인증


현 골 2다.






마스터 이, 우주 검사
소환사 주문 강타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20 (+105) 2405 마나 250.56 (+42.0) 964.56
공격력 65 (+2.5) 107.5 공격 속도 0.679 (+2.5%) 0.968
5초당 체력회복 7.59 (+0.65) 18.64 5초당 마나회복 7.26 (+0.45) 14.91
방어력 33 (+4.7) 112.9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55.0 355 사정 거리 175 175
  • 공격력 +0.95
    x9
  • 방어 +1
    x9
  • 레벨당 쿨감소 -0.092%
    x9
  • 공격 속도 +4.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
    +8.55
  • 방어
    +9
  • 쿨감소
    -14.904%
  • 공격 속도
    +13.5%
총 가격 : 8,601 IP
룬은 현 1티어급 최강 마이장인 오마이갓 갓님의 룬을 채용함.,

사실 ㄹㅇ 좋은룬임. 일단 마스터 티어가 쓰는 룬이니 군말말고 따라합시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전쟁광의 환희전투의 열광

일단 가장 의견이 많은 특성일거임. 왜냐, 전투의 열광쌓으면 타당 80피해인데

왜안가냐 등신새@끼야? 이럴거임 물론 열광이 초반 정글링에도 꿀이고

교전에서도 꿀임. 하지만 전쟁광의 환희는 피흡 15% 라는 수치가있음.

물론 타당 80이면 개씹사기 특성인건 나도 알고있음.

하지만 열광때문에 킬따는건 잘 못느낌. 사실 10스택을 안쌓고 짜르러 들어가면

사실상 열광은 쓸모없음. 10스택 쌓기까지의 시간을 뻐겨주거나 그전에 짤라야하는데

안타깝게 그거 버티기 전에 짜르거나 그전에죽음. 사실상 후반가면 효율이 떨어짐.

근데 환희는 2초마다 피흡 15%.... 개꿀임

공속 20%는 필수고. 탱커도 예외없이 그냥녹임. ㄹㅇ 빠르게녹이고 락락보다 딜이 월등함.

물론 개인 차가있겠고 환희가 초중반에 안좋을수있는데 그래도 이템트리 탈거면 환희추천.
걍 강타점멸듭시다
2연속 공격 (Double Strike)
마스터 이는 4번째 기본 공격 마다 2연속 공격합니다. (두 번째 공격은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일격 필살 (Alpha Strik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마스터 이가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는 상태가 되어 순간이동한 후 대상 주변 적들을 순식간에 공격합니다. 공격이 4회 적중한 후 적중하는 모든 공격은 적에게 30/60/90/120/150 (+0.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명상 (Meditate)
마나 소모: 40 + 초당 최대 마나의 6%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마스터 이가 정신을 집중하여 4초 동안 120/200/280/360/440(+1.0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회복량은 마스터 이가 잃은 체력에 비례해 최대 100%까지 증가합니다.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우주류 검술 (Wuju Style)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마스터 이의 기본 공격이 5초 동안 20/25/30/35/40(+0.3 추가 AD)의 고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최후의 전사 (Highlander)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기본 지속 효과: 챔피언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마스터 이의 기본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70% 감소합니다.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E키고 달려가서 때리세요

스킬 활용 팁

 Q 활용하시는건 이미 널리알려져있기에 굳이 설명하지않겟습니다.


그냥 WE 번갈아 찍는다는것만.


회복량도 증가하는데 피해 감소량 증가가 꿀입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이게 핵심 빌드인데 뭐야. 하는분도있을텐데.

유령무희가 핵심아이템임. 설명하자면

원딜들이 무대 유령무희 스태틱 어떻게든가면 치명타가 터짐.

"우연히"

마이가 유령무희 하나가면 치명타가 터짐.

"필연적으로"

왜냐?

유령무희 포식자만가도 기본공속이 2.0 에 육박함.
궁쓰면 2.4 환희적용되면 2.5

고로 2초에 5대때림. 애초에 50%의 확률로 3~4번 던지는거랑 

30%의 확률로 존나게 던지는거랑.. 대충 이해가 가는분이있을거임.

게다가 유령무희는 은근히 짜증나는 미니언 길막이 안먹히고

챔 근처에있을때 이속 12% 증가와 피해량 12% 감소라는 사기스펙을 가지고있음.

일단 이공략은 말로 지랄지랄하는거보다 딱 포 몰 요 뜨고나서 체감해보고

이공략을보면 굉장히 꿀처럼보일꺼임.

그리고 공속이 2.5라서그런지 가갑이 많이보일텐데

피바 몰락 두개로 상쇄가 가능함. 게다가 환희까지찍어서

가갑이 크게 작용하지않음.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잭스
E없으면 100% 확률로 이기고

E있으면 E돌리면서 다가올려고할때

R쓰고 튀어라 E가 풀리고 에이뭐야할때

ㅈㄴ패라 걍 패
람머스
얘는 걍 씨발이다. W키고 꾸른다! 하면 걍 빼거나 죽어줘야한다.
트린다미어
얘는 같이크면 후반볼수있는데 얘만 잘크면

진짜 돌이킬수가없다. 후반가면 도망치는척했다가 들어갈수라도있는데

초중반에 터지면 그냥 서렌이다 못이김.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문도 박사
ㅈ밥
케이틀린
ㅈ밥2
이새끼는 겁이없어서 일단 E쓰고 맞다이 신청을할꺼다.

E쓰기전에 E를 써줘라. 알아서뒤짐.

 

 

라인 / 정글 운영법

 되도록이면 선버프를 피600남겨달라해서 강타로 쳐먹고 늑대 칼날부리 두개 먹고 그다음버프먹어라.

 

초반 운영법

 갱을 가되 니가 죽을 상황이면 절대가면안된다. 도박은 하지마라. 치명타가 치명상이 되서돌아올수도있다.

 

중반 운영법

  포몰요 나오면 2인바론이 가능하다. 피바까지나오면 솔바론이 가능하다.

 

후반 운영법

 절대 선제공격은 금하고 어그로끌린상태로 이니시되면 걍 썰어라 다이긴다.

 

팀파이트시 역할

 걍썰어씨@발광기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꿀빨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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