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10 (+99) | 2293 | 마나 | 400 (+0.0) | 400 |
공격력 | 64 (+3.38) | 121.4 | 공격 속도 | 0.666 (+3%) | 1.006 |
5초당 체력회복 | 8.5 (+0.75) | 21.25 | 5초당 마나회복 | 50 (+0) | 50 |
방어력 | 34 (+4.2) | 105.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 속도 +1.7%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8
- 공격 속도 +4.5%x3
- 공격 속도+28.8%
- 방어+9
- 마법 저항력+10.72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쉔은 스킬로 조종할 수 있는 기의 검을 통해 힘을 발휘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7.25/6.5/5.75/5초
쉔의 다음 기본 공격 3회는 대상 최대 체력 2/2.5/3/3.5/4(+0.05AP)% + 10/16/22/28/34/40 (1/4/7/10/13/16레벨에서)의 추가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기의 검이 적 챔피언에게 부딪힌 경우, 강화된 공격은 4/4.5/5/5.5/6(+0.07AP)% + 10/16/22/28/34/40의 추가 피해를 입히며, 50%의 추가 공격 속도가 적용됩니다.
각 공격은 미니언과 몬스터에게 30~7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16.5/15/13.5/12초
결계 안에 보호할 아군 챔피언이 없으면, 2초가 지나기 전까지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16/14/12/10초
도발 당한 챔피언당 30/40/50의 기력을 회복됩니다. (사정거리: 600, 범위: 120)
대상 아군 챔피언은 5초동안 120/220/320 (+추가 체력의 15%)(+1.35AP)(아군의 현재 체력에 비례해 192/352/512 (+추가 체력의 24%)(+2.16AP)까지 증가)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 효과를 얻습니다. (사정거리: 전지역)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탑에보면 부쉬가 3개 있음
적 타워랑 가장 가까운 부쉬에 숨으셈
그리고 미니언 웨이브가 오면 2초정도 미니언 어그로 끌어주셈 (건들지말고) 그리고 가운데 부쉬로 빨리 들어가세요
이게 초반에 라인을 당기는건데 이걸 적라이너가
걍 냅두진않을텐데 걍 한두대정돈 맞아주셈 도란방패에 Q로 막타먹으면 은근히 피참
그렇게 우리 타워까지 라인당기면 이제 밀리는 라인이 될거임 그리고 내 렙은 3이나 4가 되있을텐데 라인 중간 쯤가면 우리팀 원거리 미니언이 많게 될거임. 도발긋고 놀래켜주셈
맵리 잘하셈 쉔은 운영캐임.
운영 잘해서 님이 키운 우리 라인들이 게임의 핵심포인트임
쉔은 혼자 잘해봤자 혼자 캐리할 수 있는 챔은 아니라고 봄
이제 궁도 있고 텔도 있으니 스플릿을 마구 하세요.
쉔이라는 캐릭이 라인을 미는 속도가 좋짆않음.
여기서 유의할점은 스플릿하면서 미니언 막타에 목숨걸지말고 맵리 오질나게 잘할 자신 없으면 어택땅해놓고 대치상황 지켜보셈. 괜히 스플릿하다가 궁못쓰고 욕먹고 리폿먹고 게임지고 그러지마셈.
비등비등한 상황 = 도발 3人 이상 = 승리
약간 불리한 상황 = 도발 3人 이상 = 역전
개인 차인지는 모르겠는데 어차피 대응법은 계속 하다보면 자기 나름대로 생긴다고 봄. 그리고 쉔이란 캐릭터가 플레이 방식이 거의 불변이라 라인당기고 도발걸고 그런식임.
카운터픽에 내가 하면서 힘들었던 애들 적으려다가 괜히 적었다가 다른 사람들이 만약에 보고 쫄아서 게임 망칠까봐 안적음.
내가 롤 3년하면서 느낀건 몇몇 챔프 제외하고는 꾸준히 계속 하다보면 실력이 점점 늘긴함. 정말 꾸준히.
그리고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확실히 챔프의 재미만 추구하다가 시간을 헛되게 보내는게 많았는데 정말 재밌어서 하고싶으면 맘잡고 진짜 열심히 파셈. 언젠간 실력이 늘거임.
즐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