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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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타오르는 복수
Brand, The Burning Vengea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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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드 브랜드를 시작해보자

- 프레에르(2015-11-24, 조회수: 3555)

인정할 만한 티어는 아니지만 브랜드를 옛날부터 
브랜드를 애정으로 해왔어서 요즘 브랜드가 뜨거운 
감자로 떠올르는 것 같아 처음으로 시작해보려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어서 글을 씁니다.
브랜드, 타오르는 복수
소환사 주문 점화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70 (+105) 2355 마나 469 (+15.0) 724
공격력 57 (+3) 108 공격 속도 0.625 (+2%) 0.838
5초당 체력회복 5.42 (+0.55) 14.77 5초당 마나회복 9 (+0.6) 19.2
방어력 27 (+4.2) 98.4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40.0 340 사정 거리 550.0 550.0
  • 마법 관통력 +0.87
    x9
  • 레벨당 체력 +1.34
    x9
  • 마법 관통력 +0.63
    x3
  • 마법 저항력 +1.34
    x6
  • 마법 관통력 +2.01
    x1
  • 주문력 +4.95
    x2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마법 관통력
    +11.73
  • 체력
    +217.08
  • 마법 저항력
    +8.04
  • 주문력
    +9.9
총 가격 : 9,426 IP
브랜드는 패시브와 최근 특성이 개편된 죽음불꽃 손아귀 특성으로 초반 라인전이 상당히 강력해졌습니다.
그래서 마관과, 후반을 바라본 체력, 그리고 미드 대부분의 ap를 고려했을 때 마법 저항력과 마관, 그리고 왕룬에 마관과 주문력을 섞어서 사용했습니다.

깔끔하게 12, 8 ,10 이렇게 나와 왠지모르게 기분도 좋습니다.

체력은 초반 라인전을 강하게 가져가기 위해 고정체력을 드셔도 되고

ad를 상대할땐 체력을 빼고 방어룬을 들어줍시다.

그왜 평타견제를 많이 하실 분은 마관 대신 쌍관으로 해서 평타 견제를 해도 좋지만, 마관으로 지지는 것이 더 강력한 것 같다고 판단했습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흉포

특성은 흡혈귀를 왜 찍냐 이런 분이 있긴 하신데,  타고난 재능 18레벨 공격력 10 및 주문력 15는 그다지 중요한 수치가 아닙니다. 초반에 조금씩이라도 눈에 띄진 않지만 조금 씩 차는 피가 의외로 도움이 될 때가 있어 주었고, 피를 조금 남기고 산다던지 하는 기적이 있을때가 있어서 찍어주시면 좋습니다.

책략

포악함으로 미니언 먹는데 좀 더 수월해지고
비밀창고는 부패물약과 잘 어울려 이용하면 좋습니다.

그 외 천둥군주의 호령을 찍으실 분도 계신데 아무리 써봐도 브랜드는 죽음불꽃 손아귀가 최고입니다.

기본패시브에 묻어나 5.5초동안 데미지를 주는데 대략 탭눌러 나오는 특성의 데미지 x 1.83배가 들어가니
이보다 더 잘맞는 챔프는 더 없을 거라 생각됩니다.
요즘 특성 변화와 함께 바뀐 브랜드는 라인전이 상당히 강력해져
점화만 들면 라인전은 생각보다 강하게가져갈 수 있습니다.


그 외 피즈나, 야스오 같은 캐릭터 혹은 내가 상대하기에 스킬맞추기가 어려운 적이 미드에 온다. 그러면 탈진을 들어주시면됩니다. 특히 피즈같은경우엔 엄청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텔레포트는 라인전을 쉽게 이기진 모하겠다 싶을때 그냥 무난하게 가고 봇에서 킬을 먹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으시면 드셔도 됩니다. 

불길 (Blaze)
브랜드의 스킬이 적을 불태워 4초동안 최대 체력의 2.5%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브랜드가 불타는 유닛을 처치하면 마나를 20~40만큼 회복합니다. 불길은 3회까지 중첩됩니다. 챔피언이나 대형 정글 몬스터에 불길이 3회 중첩되면 불길이 2초 후 폭발하여 주변 적에게 최대 체력의 8~12% (+주문력 100당 2%)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폭발한 적은 4초간 불길 중첩이 되지 않습니다.

이 스킬은 정글 몬스터에게 215%의 피해를 입히며 초당 최대 80의 피해를 입힙니다.
불태우기 (Sear)
마나 소모: 70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브랜드가 불덩이를 발사하여 70/100/130/160/190 (+0.6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불길: 대상이 불타는 상태라면 불태우기에 맞은 대상은 1.5초간 기절합니다. (사정거리: 1050)
화염 기둥 (Pilla of Flame)
마나 소모: 60/70/80/90/100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잠시 뒤 목표 지점에 화염의 기둥을 생성하여 해당 지역에 있는 적 유닛에게 75/120/165/210/255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불길: 대상이 불타는 상태라면 25%의 추가 피해를 받습니다. (사정거리: 900, 범위: 175)
발화 (Conflagration)
마나 소모: 70/75/80/85/90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브랜드가 목표에 강력한 폭발을 일으켜 55/80/105/130/155 (+0.5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폭발은 주변 적들에게 퍼집니다.

불길: 대상이 불타는 상태라면 발화의 전파 범위가 두 배가 됩니다. (사정거리: 625, 범위: 200)
파멸의 불덩이 (Pyroclasm)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10/100/90초
브랜드가 파괴적인 화염을 발사합니다. 화염은 브랜드와 주변 적들에게 최대 5번 튕기며, 튕길 때마다 100/175/250 (+0.2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화염은 불길 중첩이 적은 챔피언에게 우선적으로 튕깁니다.

대상이 불타는 상태라면 잠시 30/45/60% 둔화됩니다. (사정거리: 75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e-q-w

 q-e(q가 날아가는 도중에)-w

 q-e-w

 

 등 계속 쓰다보면 숙달되서 어느 순간에 어떤 순으로 써야할지 대충 머리속에 들어오게 됩니다.


E-R 도 있는데 상대 정글이 갱을 와서 미니언들사이로 온다 이럴때 한 챔프에게 e쓰고 r을 날라면 챔피언을 위주로 튀기 때문에 딜을 극대화시키고 역으로 킬도 딸수있습니다.


스킬 활용 팁

  브랜드는 스킬 특성을 잘 알아야 하는데 일단 브랜드가 스킬을 맞추면 상대는 불타는 상태에 걸리며 최대 체력에 8퍼센트에 달하는 데미지를 주게 됩니다. 그래서 마관 세팅을 가는 이유이기도 하고요.

그리고 이 불타는 상태에서 q를 맞추면 스턴이 걸립니다. w를 맞추면 데미지가 25퍼 증가하고, e를 맞추면 동그란 범위에 e가 튀어 주변에 범위 데미지를 주게 됩니다.


e-q-w 는 단일 대상에게 가장 큰 데미지를 줄때 스턴으로 확정 w를 넣을 때 사용합니다.

q-e(q가 날아가는 도중에)-w 는 위와 비슷하다고 보면 됩니다. e를 먼저맞추지않고 q를 먼저날려 상대가 방심할수도 있을때 날아가는 도중에 e가 터지고 바로 q가맞고 즉발성 스턴같이 사용이 가능한데,, 맞추는 전제하에겠죠, 의외로 브랜드를 대충 한두번 사용해봐서 어떤 스킬효과를 가지고 있는지 어중간하게 아는 사람은 q날라오는거 그냥 맞아주다가 스턴까지 걸릴 때도 있습니다.

q-e-w는 한타때 가능한 많은 적에게 데미지를 줄때 사용합니다. q에 맞고 e로 불씨 퍼트리고 w로 25퍼 증가된 데미지를 줄때 사용합니다.하지반 이렇게 쓸 수 있는 경우가 많진 않고 대부분 eqw로 다가오는 적 멈추게 하고 상대하는 식이기도 합니다.


그 외 위와 같은 효과를 처음부터 풀로 맞게하고 싶다 그러면, 궁을 쓰고 연게해도 되고 중간에 궁을 넣는 식으로 해서 

자기가 원하는 효과를 얻으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미드 근접 암살자형 캐릭터가 나오면 선e를 해주시면 많이 편해지고, 피즈같은 경우에는 나름 라인전 바를수잇따는 듯이 뭣도 모르고 뽑는 사람이 있는데 탈진들고 선e로 패주시기만 하면 걍 이깁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일단 시작은 부패 물약하면 상당히 강력합니다.
기본 패시브 + 죽음불꽃 특성 + 부패의 손길이 붙으면 가히 데미지는.. 저도 데미지 계산하기 어려울 정도로 많이 박힙니다.
거기에 점화까지 들어가면 브랜드 얕본 상대에겐 2~3렙 퍼블을 딸 정도로 데미지가 강력해졌습니다.

이걸로 시작해 영겁의 지팡이로 가도, 기존 패시브 덕분에 좀 부족한 딜량을 어느 정도 체울수 있고, 이후 쭉 약한구간이 없이 계속 후반까지 바라 볼 수가 있을 정도로 특성 변화에 많은 혜택을 받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후 가면 후 적당히 봐가며 공허의 지팡이를 먼저올리든 리안드리를 먼저 올리는 하는 식으로 가면 되는데, 특성 추가로 인해 그냥 바로 리안드리 가도 상당히 쌘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후 위 4가지 템을 순서에 맞게 올리고,

상대에 봐가며 만만하면 쿨감을 겸비한 모렐로나 , 데미지 올리기 위해 라바돈이나 루덴을 가고
ad가 쌔면 존야
ap가 쌔면 체력붙은 저항력템이나, 심연의 홀 등을 가줍시다.


 

 

라인 / 정글 운영법

 근접 상대론 선e 혹은 이동기때무에 스킬 맞추기 힘들면 선e 등을 해주시고

그외에는 선 w를 해주시면 됩니다.

 부패물약 먹고 바로 패시지 말고, 딜교일 어날대 먹으면서 싸우거나 피가 어느정도 깍이면 먹으면서 스킬 하나 둘 정도 맞춰주시면 이득입니다.

 

작정하고 걍 선e 찍고 부패물약 먹으면서 맞다이하면서 정글러 부르면 생각보다 쉽게 킬이 나올정도로 딜이 강력하니 이런 쪽으로 해보셔도 괜찮습니다.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지막으로

 준비는 많이 못했지만 일단 대충 생각나는 것은 글로 적어봤습니다. 혹시나 좀 봐주시는 분들 생기면

스크린샷같은거 찍어서 준비해보겠습니다. 내일 출근해야 되서 ..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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