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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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50 (+119) | 2573 | 마나 | 320 (+40) | 1000 |
공격력 | 56 (+3.5) | 115.5 | 공격 속도 | 0.625 (+6%) | 1.263 |
5초당 체력회복 | 7 (+0.55) | 16.35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2 (+5) | 107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25.0 | 525.0 |
- 공격 속도 +1.7%x9
- 레벨당 체력 +1.34x9
- 레벨당 쿨감소 -0.092%x6
- 레벨당 주문력 +0.17x3
- 공격 속도 +4.5%x3
- 공격 속도+28.8%
- 체력+217.08
- 쿨감소-9.936%
- 주문력+9.18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이 스킬은 적 넥서스나 억제기 포탑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아지르가 죽은 상태거나 너무 멀면 태양 원판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100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700)
재사용 대기시간: 14/12/10/8/6초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이 스킬은 2회까지 충전됩니다.
모래 병사가 아지르의 첫 번째 대상에게 기본 공격을 가할 때 적중 시 효과를 50%의 피해량으로 적용합니다. 적중 시 효과는 공격당 한 번씩만 적용됩니다.
여러 모래 병사가 같은 대상을 공격할 경우, 두 번째로 공격하는 모래 병사부터는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모래 병사는 아지르의 공격 대상이 아닌 적에게 25~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여러 모래 병사가 같은 대상을 공격할 경우, 두 번째로 공격하는 모래 병사부터는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적 포탑 근처에서는 모래 병사가 두 배 빠르게 소멸됩니다. (사정거리: 525)
재사용 대기시간: 22/20.5/19/17.5/16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적들은 황제의 진영에서 멈추게 되며 이 벽을 넘을 수 없지만, 아지르와 아군은 자유롭게 통과할 수 있습니다.
황제의 진영은 아지르의 기본 공격이나 스킬 공격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2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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굳이 슈리마셔플을 사용하려고 무리하실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차라리 아군딜러옆에서 물러오는 적군을 한번때어주는게 효과적일때가 많다고 생각합니다.
3랩까지의 강한 압박을 위해 e를 4랩때 찍는편입니다만 유틸성과 갱킹호응, 방지를 중요시 여기신다면 3랩때 찍으셔도 무방할것 같습니다.
빠른 공속, 약한 한방이다보니 카이팅 자체만 놓고봤을때는 나쁘지 않지만 먼저 물리고 시작하는 느낌의 한타일때는 타공략에 비해 약한 면모를 많이 보입니다. 하지만 적절한 포지셔닝, 궁극기의 활용이 받쳐준다면 물러오는 상대방을 보다 빠르게 녹이는 것 또한 가능합니다.
먼저 공략이라는 말이 무색할정도로 무성의 한점 죄송합니다.
사실 어디까지나 아지르에 대한 이해도가 어느정도 있으신분들을 대상으로 '이런 룬특템트리도 있더라~'고 생각해주시고 도움이 되길 바랐기 때문에 세세한 부분은 생략했습니다. 혹시라도 반응이 좋고 상세 설명을 원하시는 분이 계신다면 추후에 따로 수정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상당히 만족하며 쓰고있습니다만 다른분들은 어떠실지 모르겠네요.
비난,비방 외 비판이라면 달게 받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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