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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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스오, 용서받지 못한 자
Yasuo, the Unforgiven
18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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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즌 바꼈으니깐 일단 틀부터 만들어놓을게요

- 타릭찡하아앙(2015-11-24, 조회수: 1563)

lawiiet 시즌5 플레2로 마무리.
야스오, 용서받지 못한 자
소환사 주문 방어막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90 (+110) 2460 마나 60 (+0.0) 60
공격력 60 (+3) 111 공격 속도 0.662 (+3.5%) 1.056
5초당 체력회복 6.51 (+0.9) 21.81 5초당 마나회복 0 (+0) 0
방어력 32 (+4.6) 110.2 마법 저항력 32 (+1.3) 54.1
이동 속도 345.0 345 사정 거리 175.0 175.0
  • 공격력 +0.95
    x9
  • 방어 +1
    x1
  • 체력 +8
    x1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
    x1
  • 마법 저항력 +1.34
    x1
  • 공격 속도 +0.64%
    x1
  • 공격 속도 +4.5%
    x1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
    +8.55
  • 방어
    +1
  • 체력
    +8
  • 마법 저항력
    +4.346
  • 공격 속도
    +5.14%
총 가격 : 3,582 IP

야스오는 그렇게까지 공속에 신경쓸필요는 없음.

다만 딜교상황에서 왕룬의공속은 공격력보다좋은듯.

방어체력은 적챔피언에따라나뉨.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공속20%<데미지80

피흡12%<데미지80

다만, 공속20%+피흡12%>데미지80 이기때문에 전쟁광.

 

룬갑옷 피흡만따져도 회복량증가가꿀인데, 야스오 패시브에 적용되는지 시험중.

라인전에서 5초당3.26의 피젠은 꿀. 거기에다 사망직전 포션과룬갑옷과함께 인내심은 체력젠이 모친을출타하므로

점멸45초보다 효율이좋다생각함.

 

흡혈귀>>>>>>>타고난 재능

 

분쇄의일격,분노는 말할필요도없음.

 

양날의검과 포식은 취향을 많이타는듯.. 나는 w로 딜을 무시하는 일방적인 딜교환을 좋아해서. 양날의검으로 솔로킬을 바라보겠음. 다만, 포식효과가 룬갑옷과 시너지가좋아서 갈아탈까 생각중.

개인적으로 룬갑옷효과가 보호막에도 적용되는걸캐치. 보호막을 사용중인데,

보호막보다 탈진이 좋다고생각될때가 가끔있음. 점화는 계륵같은스펠인듯.

낭인의 길 (Way of the Wanderer)
결의: 이동 시 기류가 발생하여 야스오의 자원이 채워집니다. 빠르게 움직일수록 기류가 더 빠르게 오릅니다. 기류가 가득 차면 챔피언이나 몬스터에게서 피해를 입을 경우 잠시 125~600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이 생성됩니다.

의지: 야스오의 치명타 확률이 100% 증가 하지만, 치명타 피해량이 10% 감소합니다. 100%를 초과하는 치명타 확률 1%당 0.5의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강철 폭풍 (Steel Tempest)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전방으로 내질러 20/45/70/95/120 (+1.0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강철 폭풍 적중 시, 6초간 폭풍 구름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중첩이 2가 되면 강철 폭풍 스킬이 회오리바람을 발사하여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강철 폭풍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치명타와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되며, 공격 속도로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소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돌진 도중 시전할 경우,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사정거리: 375)
바람 장막 (Wind Wall)
재사용 대기시간: 25/23/21/19/17초
4초간 모든 적의 투사체를 막아주는 움직이는 벽을 생성합니다. (사정거리: 400.0, 범위: 320/390/460/530/600)
질풍검 (Sweeping Blade)
재사용 대기시간: 0.5/0.4/0.3/0.2/0.1초
적 대상을 뚫고 돌진하여 70/85/100/115/130 (+0.6 AP)(+0.2 추가AD)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매번 시전할 때마다 다음 번 돌진의 기본 피해량이 25%씩 올라 최대 4회까지 중첩됩니다.

10/9/8/7/6초 내에는 동일한 대상에게 재시전할 수 없습니다.

돌진 도중에 강철 폭풍을 시전하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최후의 숨결 (Last Breath)
재사용 대기시간: 70/50/30초
공중에 뜬 적 챔피언에게 돌진하여 200/300/400 (+1.5 추가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해당 지역에서 공중에 떠 있는 모든 적을 1초 더 공중에 붙들어둡니다. 기류가 최대치로 차는 대신, 폭풍 구름의 중첩이 모두 초기화됩니다.

15초 동안 야스오의 치명타에 방어구 관통력이 추가로 60% 증가합니다. 이 때 아이템, 이로운 효과, 룬, 특성으로 얻은 방어력도 영향을 받습니다. (사정거리: 14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미드= e선마. q선마는 탑에서 딜탱들 상대할때쓰거나 탑에서도 극탱or극딜일경우 e선마 자주씀.

 

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e탈때 미니언에 훌라우프가있는지, e탈때 어느위치로 가게되는지만 예측하면 라인전은 무난함.

다만 w는 투사체가 타겟팅일경우 맞기직전에쓰면 안막힘. 주의.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1렙치확20%는 사기라고생각함.

싫으면 도란검으로 바꿈.

 

스테락=룬갑옷효율및 q데미지에도적용>필참.

 

인피스테틱에 이견을 두는사람은 없는것같지만, 트포가는사람들은 5인궁썼는데 적원딜피가 5분의1도안다는 기이한현상을 맞이하고 손목을그으면됨.

 

죽음의무도=q로 미니언에꽂으니 800차는거보고 흥분해서 필참.

 

구인수vs요우무

q만 돌리고있어도 구인수 쿨 안돌아감. 개사기.

근데 요우무도요즘존%나좋음. 취향타는데 난 구인수에손을들어줌.

 

신발은 유동적으로 닌탑,강인함 올려주면됨.

 

6개 정확히 나눌수있음. 지금 구인수씹사기.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리븐
야스오가잘해서이기는게아니라
리븐이못해서,못커서 이기는것뿐임.
리븐개사기 벤 ㄱㄱ
아칼리
얜 너프먹어도노답. 저는 아칼리가 싫어요 외치고 동상되면됨.
마스터 이
얜 에어본을맞으면이기는데 q씹사기 위 3마리는 1대1을 금지합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라이즈
얘스킬이 속박밖에 안맞음ㅋ
0스텍일때는 스킬쿨못돌리니 가서 후두려갈겨주삼.
근데 1스텍이여도 reqw쓸줄아는놈은 조심
르블랑
왠진 모르겠는데 얘상대로 라인전 진적이없음.
그냥 qw쓰면 그런가보다하고 들어가서개패셈.
스킬쿨동안 가만히있는 새끼는 야스오할 자격x
직스
전형적인 포킹챔들은 기본적으로 돌진형,에어본시 초장거리이니시가 가능한 야스오에약함.

 

 

라인 / 정글 운영법

 상대스킬이빠지면 e로들어가딜교

e쓸시 어디로가는지 위치를 예상하고 사용.

유리할때 적이 포탑에서 cs를먹으면 w를사용하면 미니언은 포탑엔맞지만 적미드는 미니언을 못때림.

궁극기는 사거리가 은근짧음. q에어본 최대거리쯤임. 궁연타만하지말고 e로 거리좁혀사용할줄알아야됨.

구인수를살시 스텍이 안없어지도록 q관리 철저히.

e는 이속,e스킬레벨에비례함.

r을사용할시 보호막이다시찬다는 기본은 누구나다알테고,

스테락은 야스오를위한방템임.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자세히쓰고싶은데 프리시즌이라 함부로입놀리는건 못하겠고,

일주일쯤뒤에 다시돌아옴. 팁인듯아닌팁들만날려주고감 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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