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게임만 해온 사람이라서 글쓰기는
잘 못하지만..분명 도움이 되리라 믿습니다
글은 최대한 짧게 쓸게요!
애초에 픽창에서 이글을 보고 계시는분들도 있을테니..
짧게 요점만 말씀드리는 글입니다.
2~3분 안에 크고 굵은 글씨나 * 이 있는 글씨들만 읽으셔도 될듯하게 썻습니다~
한때 엑셀글이였지만 현재 베드 글이 된 이글을 보면서 정보를 최대한 빠르게 전달해야 하는 초심을 잃은것 같습니다.. 글을 완벽히 리부트 하겠습니다. 다시 쉽고 빠른글을 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6년 1원 15일 수정
2016년 2월 04일 수정
2016년 2월 19일 수정
2016년 3월 04일 수정
2016년 4월 04일 수정
2016년 5월 13일 수정
2016년 5월 20일 수정
2016년 10월 04일 수정
닥배드는 안해줬으면 좋겠어요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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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90 (+104) | 2358 | 마나 | 418 (+25.0) | 843 |
공격력 | 53 (+3) | 104 | 공격 속도 | 0.668 (+1.9%) | 0.884 |
5초당 체력회복 | 2.5 (+0.6) | 12.7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1 (+4.7) | 100.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8 - 방어 +1x8
- 마법 저항력 +1.34x8
- 주문력 +4.95x3
- 방어구 관통력+9.04
- 마법 관통력+4.96
- 방어+8
- 마법 저항력+10.72
- 주문력+14.85
쌍관룬
* 아리의 평타모션은 굉장히 좋다!
쌍관룬 없으시면 그냥 평범한 AP룬 드십시요~
+ 추가 설명
쌍관룬을 이용한 방관해택은 적 챔피언을 때릴때 뿐만 아니라 초반 라인푸쉬, 이후 더티파밍, 한타페이지때 조금이라도 더 강한 평타 등을 위해 추천을 하고있습니다!
쌍관룬은 순수한 마관 세팅보다 2.08의 마관이 부족하고 7.32의 방관을 혜택받습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천둥군주
비스킷
위험한 게임
나머지는 취향것 찍으시면 됩니다~
+ 비스킷 에 대한 추가설명 (vs 암살자)
솔로라인을 서는 아리로써 암살자는 매우 좋은 옵션이라 생각이 들수있으나, 암살자가 주는 피해량 2% 증가 혜택은 아리의 5레벨 Q 대미지 1회당 대략 5.6 만큼의 혜택을 받지만... 이경우도 만약 Q의 마법대미지가 100% 피해를 입혔을경우 생기는 대미지입니다.
비스킷과 암살자중 선택은 개인의 취향이 맞지만 마나 소모형 챔피언인 아리를 위해서는 비스킷이 정말로 좋다고 생각하고 추천을 해주고있는바입니다~
아리가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힌 후 3초 안에 해당 챔피언 처치에 관여하면 그 정기를 삼켜 체력을 75~165(+0.3AP) 회복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여우불은 매혹에 적중한 챔피언, 아리가 공격한 적, 이외 챔피언 순으로 공격합니다. 체력이 20% 이하인 미니언은 200%의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725 (기본 70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이 스킬은 활성화된 이동 스킬을 모두 중단합니다. (사정거리: 975)
재사용 대기시간: 130/105/80초
이 이간에 정기 흡수 효과로 챔피언의 정기를 삼키면 혼령 질주 재사용 가능 횟수가 1회 증가하며 (최대 3회) 지속시간이 최대 10초 늘어납니다. (사정거리: 4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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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콤보
1.+ 평타
천둥군주 터트리는 라인전 기본콤보
2+() 기본콤보
(W는 두발 맞아야 본전입니다! 신중히 쓰십시요~)
3 아리 매혹점멸 됩니다!
4. 궁으로 이동하는 중에 W를 쓰는 방식이라 이해하시면됨
5.
(4번콤보와 1번콤보를 혼합한 콤보입니다!)
(개꿀팁1
과 사이에 쓸 스킬이 없을땐 평타를 때립시다!
(개꿀팁2
*를 날리고 부매랑처럼 돌아오는걸 를 이용하여 한번더 맞추기
*VS 스킬 레벨 우선순위 관련
킬이 잦은 게임에선 W부터 마스터 한타가 중요하고 논타겟을 잘맞추면 E마스터
아리는 추천 탬트리를 가셔도 무난합니다!
1코어 아이탬 추천
심홀이랑 존야에 쿨감이 붙었어요.
1.적팀중 체력 회복 감소 디버프를 먹여야되는 챔피언이 확실히 존재할경우 맞라이너가 누구든간에 모렐로를갑니다
2.맞라이너가 강한 AP , 맞라이너가 AP 면서 적 정글 or 탑이 AP 일경우 심홀을 갑니다
3.맞라이너가 AD일경우 존야를갑니다
2코어 아이탬 추천
루덴과 존야를 많이 가는편입니다~ 존야는 3코어 안에 꼭 뽑도록 합시다!
마법공학 초기형 벨트
가고싶어도 3코어 이후에 뽑도록하며 적이 마저가 많을경우 보이드를 포함해서 4코어 이후에 뽑는것을 추천합니다. 벨트의 AP계수는 최상위 권이며 루덴의 메아리와 함께 터지면서 의외의 대미지를 주는 아이탬이 될수있습니다!
되도록 아리의 AP 아이탬 세팅이 어느정도 맞춰진 이후에 올리도록 합시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야스오의 W,E 스킬은 아리의 논타겟 스킬들을 막거나 피하기에 매우 좋습니다.. 패시브도 꽤 짜증나고 딜도 엄청 쌘데 심지어 논코스트 챔입니다.. 진짜 싫죠
대처법은 블루가 있을때 많은 견재입니다~ 야스오의 패시브는 평타로 빼주시고 아이러니하게도 아리로 야스오 솔로킬 내기가 생각만큼 어렵지 않습니다! 보통 야스오가 EQ를 해서 저에게 에어본을 맞추려 들텐데요 이거 아리궁으로 피할수있습니다! 만약 야스오의 W가 빠진 상태라면 충분히 이길수있는 승부수 입니다!
대미지 너프 이후 소환사의 협곡에서 보기가 힘들어져 카운터 픽 챔피언으로 언급을 안했지만 최근 롤드컵에서 1티어급 미드라이너로써 인정받고 다시 대세픽이 되어가고있기에 대처법을 써드립니다~
신드라의 스턴 판정은 '생각보다' 안좋습니다! 의외로 아리 궁으로 쉽게 피할수있기에 큰 문제가 되지않습니다.
2~3코어 안에 존야를 뽑은후 신드라의 궁에 맞춰서 존야를 켜서 신드라 궁대미지를 흡수하는 플레이가 가장 교과서 다운 플레이 입니다~
* 상대법 팁!
팁이라기보단 주의 하라는건데요 더샤이 야스오 VS 페이커 아리 경기 본적이 있는데 야스오가 아리한테 EQ를 타고 페이커가 그걸 궁으로 피했는데 야스오가 플래시를 써서 에어본을 맞추더라고요... 야스오가 아마도 EQ플래시 또는 E플래시Q 같은 콤보를 할지도 모르니 만약 야스오가 본인 에게 E를 타서 에어본을 맞추려고 하면 궁으로 피하고 바로 점멸 누를 준비를 하시는걸 추천합니다!
스크롤을 빨리 내리신 귀찮은 당신을 위한 요점정리!
1.쌍관룬 or AP룬
2.특성:천둥군주
3.아리 기본콤보 : EQW
4.딜교상황에선 평타많이 때리기
이글은 빠른 아리 공략글 입니다! 설명이 많이 짧고 부족한점 이해해주세요!
엑셀을 주시면 사랑합니다!
배드를 주신다면 기꺼이 받겠습니다! 다만 베드를 받을때 제가 참고할수있게 어디부분이 별로였는지 댓글로 적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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