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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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94 (+102) | 2328 | 마나 | 418 (+25.0) | 843 |
공격력 | 50.4 (+2.63) | 95 | 공격 속도 | 0.61 (+1.36%) | 0.751 |
5초당 체력회복 | 5.42 (+0.55) | 14.77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19.22 (+4.7) | 99.12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625 | 625 |
- 마법 관통력 +0.87x9
- 방어 +1x9
- 레벨당 주문력 +0.17x9
- 주문력 +4.95x3
- 마법 관통력+7.83
- 방어+9
- 주문력+42.39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재사용 대기시간: 12/11.5/11/10.5/10초
용암 방패는 각 대상에게 보호막당 한 번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0/115/100초
티버는 45초동안 적들을 추격하며 50/70/100 (+0.1 AP)의 기본 공격력을 가지고, 주변 적들에게 매 초마다 20/30/40 (+0.12 AP)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애니가 용암 방패를 시전하면 티버는 용암 방패 효과를 얻습니다.
티버의 분노는 티버가 소환되었을 때/애니가 방화광 스킬로 적 챔피언을 기절시켰을 때/ 애니가 죽었을 때 발동됩니다.
분노: 티버의 공격 속도가 275%, 이동 속도가 100% 상승한 뒤 3초에 걸쳐 기존 상태로 돌아옵니다.
티버 체력: 1,150~3,500 (+주문력의 75%) 티버 방어/마법 저항력: 30~90 티버 이동 속도: 350/375/400 (사정거리: 600, 범위: 1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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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멸-rwq-점화
콤보는 탑라이너는
ap딜러는이 제일 쉬운거같내요. 스킬 한번씩 다 쓰면 끝이니까요.
그만큼 빗나가면 할게 없으니까 잘 맞추셔야해요.
라인전 콤보는
q-평 제일 많이 쓰는 콤보에요
qw평 적 스킬 이미 맞았고 적이w 범위까지 들어왔으면 조금 진득하게 넣는 콤보입니다.
라인전 평타 넣기 힘들면 평타 무리해서 넣지 마세요.
q짤로 충분합니다.
q넣기 힘들면 무리해서 넣지 마세요. 계속 보다 보면 스킬 한번씩 넣을 기회가 옵니다.
끌려가거나, 물리면 죽습니다.
1레벨은 q찍는게 편합니다. 리쉬도 q2방 맞춰줄 수 있고 라인전도 1렙부터 좀 빡세게 할 수 있어요.
w차징 해놓고 1랩 라인전 가는건 빗나갈때 리스크가 엄청나게 크기 때문에 부담스럽습니다.
빗나가면 겉잡을수 없이 봇 망하는 수가 있어요..
초반
에 대해서.
4레벨에 1개 찍는게 가장 좋은것 같습니다.
빡세기 견제할 생각이 없으시면 3레벨에 1개 찍어주세요.
의 우선 스킬은?
3랩 즈음에 적 봇듀오가 잘하는지 못하는지가 가늠이 될텐데
못해서
거리를 자꾸 준다.
그러면 무조건 몰빵하시면 라인전을 압도 할 수 있게됩니다.
그 외에는 q,w섞어서 레벨 비슷하게 찍어주는게 밸런스 있고 좋아요.
~★★★★★★★★★★★★★★★★★★
!!!!!!!!!!!!!!!!초반 2~3랩때 아군 정글러가 봇갱을 노릴시!!!!!!!!!!!!!!!!!!!
아군 정글러와 거리 잘 보시고요.
자신있게 들어가주세요.
점멸 하나로 적 스펠 거의 다 빼거나 킬까지 딸 수 있습니다. (2명 동시에 맞추는게 베스트지만 안될 경우 깊숙히 들어와 있는 적을 물어주세요)
방화광 4스택 쌓을 마나 없으면
로 미니언 막타 먹어서 마나 채우세요. 몇개 정도는 아군 원딜러도 이해할겁니다. 애니의 스킬을 몰라서 왜 먹냐고 물어보는 경우에는
로 막타 치면 스턴스택을 마나 소모 없이 쌓을 수 있다고 친절하게 말해주세요.
그렇다고 너무 자주 먹으면 불화가 생깁니다.
돈이 되는 한도에서 최대한 주문력템 가시면 됩니다.
저의 경우는 말려서 아무것도 못할때
서폿의 의무를 다하자.
잘 도망치자, 갱오면 호응이나 재빨리 해주자.
이렇게 가구요.
보통은 돈 되는 한도에서 깡 주문력템 갑니다.
초반 이득을 많이 본 경우. 800~1000원이 있다.
이판은 내가 캐리한다
>
살돈이 된다. 무조건>>or
그냥 무난~하게 흘러간다. 이기지도 지지도 않는다. 돈이 찔끔 찔끔 모인다.
>or
이런 식으로 갑니다,
애니에게 뺄 수 없는 아이템은
이 2가지며 도 비싸서 그렇지 좋긴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성상 모르가나가 약간 우위이긴 하지만 결국 모르가나의 핵심 스킬은 q인데요.
이걸 잘 피해내고 그 이상으로 잘 때려주면 결국 라인전 이길 수 있습니다.
라인전 끝난 후에 와딩을 하면서도 팀원과 거리를 매우 좁혀서 안전하게 다니세요.
그림자에서 q 날라오는거 맞는 순간 회색화면입니다.
6이후에는 아군과 항상 붙어다니세요. w쓰고 달려오는 블츠를 못따돌려요.
적 원딜 잘하면 잘할수록 소라카가 무섭습니다.
무리하게 소라카 물려고 해도 안되고요..
스턴 차징 해놓고 적 원딜 깝칠때마다 스턴걸어서 다굴쳐서 뒤로 보내면서 6기다리는 방법이 있고
연기를 해서 적 원딜을 좀 깊숙히 끌고 온 뒤 점화부터 걸고 쇼부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6랩 후에는 1인궁보다는 최대한 다수를 맞추는게 좋습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칼리스타의 현란한 무빙을 잘 막아 줄 수 있습니다.
상성상 애니가 우위에 섭니다.
수은이 나오기전 베인은 애니에게 반격할 기회조차 없습니다.
나온 후에도 애니의 딜을 견디어 내기 힘듭니다.
애니의 가장 큰 카운터는
밴쉬입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으로 언급된 챔피언들도 밴쉬가 나온 후부터는 더 이상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이 아니게 됩니다.
이때부터는 스턴차징을 하고 다니는게 아니라 3스택만 쌓아 다녀야 합니다.
공격거리가 닿자마자 q로 밴쉬 풀고 다른 스킬로 스턴을 걸어줘야합니다.
적 미드 애니가 잘 크면
올리던 템 중단하고 바로 밴쉬 제작에 들어가세요.
쉴드 하나만이 아니라,
오르는 마방과 체력때문에 애니의 딜링이 이상하리만치 감소되어 들어옵니다.
이 외에 위에서는 언급하지 않았지만 레오나도 애니에겐 공포적인 존재입니다.
기동신발을 선템으로 간 레오나는 무섭죠.
궁, 점화가 다 있는 상태가 아니라면 원딜과 함께 패도 금방 죽일수가 없기 떄문입니다.
짤짤이를 하려고 나대는 것보다 2레벨 먼저 찍으라고 냅두고 라인 땡겨놓는게 가장 안전합니다.
얘는 미드에서 1:1라인전을 할때나 좀 힘들게 느껴지지, 봇은 그렇지도 않다고 봅니다.
적 원딜 다굴치는 딜은 애니가 더 쌔고 치기 편하거든요.
봇은 2:2 전임을 생각하시면 그리 힘들지 않습니다.
얘가..참 무섭습니다
마이가 킬 쓸어담고 갑자기 크는건 자주 있는 일인데, 예전까지만 해도 거의 올딜템에, 가봤자 밴쉬하나?
그랬는데 요즘 새로운 템트리가 나온건지
구인수, 뭔가 딜템 하나 정도만 들고 나머지 다 탱템가도 쌔기도 쌔고 딴딴하기도 딴딴해서 스킬 다 써도 피를 많이 못까더라구요.
제가 1픽이면 예 밴합니다.
잘컸는데도 공템만 가는 멍청이면 알파에 스턴 씹히지만 않게 집중해서 스킬 잘 써주시면
원딜이랑 같이 죽이기 쉽습니다.
의외로 어렵죠.
슬로우 한대 맞으면 애니는 재앙이니까요.
블리츠 그랩 조심하듯이 극도로 조심해주세요.
6랩싸움 우선권은 애니한테 있어요.
나머지 서포터는
짜증나는거 제외하면
다 손싸움인거같내요.
얘도 좀 잘하면
애니 박치기각 나올때마다 WQ로 과감하게 들어와서 애니 피깎아내고 힐로 채우면서 애니를 소극적으로 만들거에요.
딴딴하기도 딴딴해서 마나써서 쟤 때리기도 싫고
미니언을 평타로 자주 쳐서 미니언 관리 해주시고
소가 WQ로 들어왔다가 돌아갈때 평타
미니언 다굴쳐서
소가 힐로 피 어느 정도 채워도 꽤나 아플 정도로 쳐 보내는게 좋습니다.
미니언이 밀려 있을때는 점멸Q각 당연히 조심해야 하는거 아실텐데
아군 원딜에게도 후퇴핑찍어서 경각심 주시고
먹을 CS 없으면 근처에 알짱도 거리지 않는게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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