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0% (0표)
0% (0표)
100% (1표)
ㅇㄽ
퍼센트 데미지, 새끼 거미, 공격 속도 증가, 고치라는 CC기를 활용한
적팀 딜러 암살, 브루저, 탱커를 녹이는데 최적화된 챔피언 입니다.
지금 엘리스의 승률은 약 50.49%의 승률을 수렴하고 있습니다. [ 11월 24일 기준 ]
룬 글레이브 와 Q스킬인 신경독 / 독이빨 / 스킬 너프로 승률이 내려갔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아직도 충분히 캐리가 가능한 정글러라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가장 큰 변수는 역시 E스킬인 고치 / 줄타기 / 스킬로 많은 변수 창출이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이쯤에서 서론은 접어두고 본론으로 넘어가겠습니다.
엘리스, 거미 여왕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50 (+109) | 2503 | 마나 | 324 (+50.0) | 1174 |
공격력 | 55 (+3) | 106 | 공격 속도 | 0.625 (+1.75%) | 0.811 |
5초당 체력회복 | 5.71 (+0.6) | 15.91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30 (+4.5) | 106.5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1 - 공격 속도 +1.7%x1
- 방어 +1x1
- 레벨당 방어 +0.167x1
- 레벨당 체력 +1.34x1
- 쿨감소 -0.83%x1
- 주문력 +1.19x1
- 마법 관통력 +2.01x1
- 이동 속도 +1.5%x1
- 주문력 +4.95x1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방어구 관통력+1.13
- 마법 관통력+2.63
- 공격 속도+1.7%
- 방어+4.006
- 체력+24.12
- 쿨감소-0.83%
- 주문력+6.14
- 이동 속도+1.5%
총 가격 : 6,969 IP
표식 : 저는 거미폼 W스킬 광란의 질주 와 시너지를 높이기 위해 표식에 공격 속도 룬 3개를 드는데 이건 개인 취향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스킬을 사용하고나면 평타가 느려지는 감이 있기에 저는 공격속도 룬 3개를 듭니다.
그리고 혼합 관통룬은 엘리스한테 가장 중요하지 않나 생각합니다. 엘리스는 기본적으로 인간폼으로 스킬딜링을 하고 거
미폼으로 스킬딜링을 하면서 평타를 섞는데 여기서 관통룬이 초반에는 미미하지만 중후반때 좋은 역할을 합니다.
돈이 없으시면 마법 관통력 룬 들어도 상관 없습니다.
인장 : 저는 성장 체력 룬을 사용하지만 정글링이 미숙하시다면 방어 룬을 드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하지만 엘리스는 노 포션 정글링이 가능하기에 더더욱 방어룬의 효율이 무의미해진다고 생각합니다.
취향에 맞게 성장 체력, 성장 방어 사용하시면 됩니다.
문양 : 예전에는 재사용 대기시간 룬과 성장 마법 저항력 룬을 섞어서 사용했지만 정수에 이동 속도 룬을 사용하면서 저는
문양을 올 주문력 룬으로 바꿨습니다. 초반의 마법 저항력과 재사용 대기시간을 포기하고 딜링에 치중하겠다면 주문력 룬,
안정적이고 빠르게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을 단축 시키겠다. 라고 하시는 분은 재사용 대기시간 룬과 마법 저항력 [ 성
장 ] 을 섞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거미 여왕 (Spider Queen)
인간 형태: 엘리스의 스킬이 적을 맞히면 새끼 거미 한 마리가 생깁니다. 거미는 최대 2/3/4/5(궁극기 레벨에 따라 증가)마리까지 생성됩니다.
거미 형태: 엘리스가 새끼 거미들을 소환하여 근처 적들을 공격합니다. 기본 공격시에 12/22/32/42(+0.2 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6/8/10/12(+0.08 AP)만큼 엘리스의 체력이 회복됩니다.
새끼 거미가 재소환 되면 최대 체력을 회복합니다.
거미 형태: 엘리스가 새끼 거미들을 소환하여 근처 적들을 공격합니다. 기본 공격시에 12/22/32/42(+0.2 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6/8/10/12(+0.08 AP)만큼 엘리스의 체력이 회복됩니다.
새끼 거미가 재소환 되면 최대 체력을 회복합니다.
신경독 / 독이빨 (Neurotoxin / Venomous Bite)
마나 소모: 80/85/90/95/100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인간 형태: 대상 적에게 40/75/110/145/180 + 대상 현재 체력의 4(+0.03AP)%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거미 형태: 적 하나를 덮쳐, 60/90/120/150/180 + 대상이 잃은 체력의 8(+0.03AP)%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575)
거미 형태: 적 하나를 덮쳐, 60/90/120/150/180 + 대상이 잃은 체력의 8(+0.03AP)%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575)
위험한 새끼 거미 / 광란의 질주 (Volatile Spiderling / Skittering Frenzy)
마나 소모: 60/70/80/90/10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인간 형태: 독을 품은 새끼 거미를 소환하면, 지정한 위치로 가서 근처에 적이 있을 때, 혹은 3초 뒤에 폭발하며 60/105/150/195/240 (+0.9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거미 형태: 새끼거미들이 5/10/15/20/25%의 공격 속도 보너스를 얻습니다.
사용시: 엘리스와 새끼 거미들의 공격 속도가 3초 동안 60/70/80/90/100% 상승합니다. (사정거리: 950)
거미 형태: 새끼거미들이 5/10/15/20/25%의 공격 속도 보너스를 얻습니다.
사용시: 엘리스와 새끼 거미들의 공격 속도가 3초 동안 60/70/80/90/100% 상승합니다. (사정거리: 950)
고치 / 줄타기 (Cocoon / Rappel)
마나 소모: 50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인간 형태: 처음 적중한 적을 1.6/1.8/2/2.2/2.4초 동안 기절시키고, 은신 상태가 아닐 경우 위치를 드러냅니다.
(사정거리: 1075)
거미 형태: 엘리스와 새끼 거미들이 공중으로 2초간 올라가며, 공격 대상으로 지정되지 않습니다. 적에게 다시 시전하면 하강해 덮칩니다. 적에게 하강한 후 5초 동안 거미 형태로 공격할 경우에 적용되는 추가 공격력 및 체력 회복량이 40/55/70/85/100% 증가합니다.
만약 적을 대상으로 지정하지 않으면 최대 2초 동안 대상으로 지정되지 않습니다. 재사용하여 지정한 위치로 일찍 하강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6/23/20/17/14초 (사정거리: 750)
(사정거리: 1075)
거미 형태: 엘리스와 새끼 거미들이 공중으로 2초간 올라가며, 공격 대상으로 지정되지 않습니다. 적에게 다시 시전하면 하강해 덮칩니다. 적에게 하강한 후 5초 동안 거미 형태로 공격할 경우에 적용되는 추가 공격력 및 체력 회복량이 40/55/70/85/100% 증가합니다.
만약 적을 대상으로 지정하지 않으면 최대 2초 동안 대상으로 지정되지 않습니다. 재사용하여 지정한 위치로 일찍 하강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6/23/20/17/14초 (사정거리: 750)
거미 형태 (Spider Form)
재사용 대기시간: 3초
인간 형태: 엘리스가 위협적인 거미로 변신하여 근접 공격을 하며, 이동 속도가 25 증가하고 거미 형태 스킬을 사용하게 됩니다. 휴면 상태의 새끼 거미를 모두 소환합니다.
새끼 거미는 8/14/20/26 (+0.15AP)의 마법 피해를 입히며 대상이 여럿인 스킬 공격에 대해서는 25%만큼 받는 피해가 감소합니다.
거미 형태: 엘리스는 인간 형태로 돌아가고 남은 모든 새끼 거미가 휴면 상태가 됩니다.
새끼 거미는 8/14/20/26 (+0.15AP)의 마법 피해를 입히며 대상이 여럿인 스킬 공격에 대해서는 25%만큼 받는 피해가 감소합니다.
거미 형태: 엘리스는 인간 형태로 돌아가고 남은 모든 새끼 거미가 휴면 상태가 됩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0% (0표)
0% (0표)
100% (1표)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