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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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0 (+104) | 2398 | 마나 | 300 (+40.0) | 980 |
공격력 | 59 (+3.11) | 111.9 | 공격 속도 | 0.679 (+3.38%) | 1.069 |
5초당 체력회복 | 3.75 (+0.6) | 13.95 | 5초당 마나회복 | 7.26 (+0.7) | 19.16 |
방어력 | 27 (+4.2) | 98.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공격력 +0.95x1
- 체력 +8x1
- 마법 저항력 +1.34x1
- 레벨당 마나 +4.17x1
- 공격 속도 +4.5%x1
- 공격력+0.95
- 체력+8
- 마법 저항력+1.34
- 마나+75.06
- 공격 속도+4.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맹독에 감염된 적은 6초 동안 매초 1/2/3/4/5 (+0.03 AP)의 고정 피해를 입습니다. 피해량은 1/5/9/13/17레벨에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6번까지 중첩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초
또한 위장 상태가 풀리면 5초 동안 공격 속도가 40/45/50/55/60% 증가합니다.
자신을 보지 못하는 적 주위에 있으면 트위치의 이동 속도가 30% 증가합니다.
맹독에 걸린 상대 챔피언이 죽으면 매복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 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독구름 속 적은 이동 속도가 30/35/40/45/50% (+주문력의 5%) 느려지며, 적중 즉시 맹독 1중첩, 이후 초당 1중첩씩 쌓입니다. (사정거리: 950, 범위: 500)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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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W평평E는 다들 알텐데.
평타를 치자마자 W를 날릴수 있기 때문에 평타를 날릴 수 있다면 평W를 하도록 한다.
(W마나 별로 안든다. E를 아낄 생각을 하자.)
평W만 해도 3스텍인데 상대가 더 싸우고 싶겠는가?
결국 빼게 될텐데 이미 평W를 했다는게 평타 사거리를 줌+슬로우가 묻음이란 뜻이기 때문에 좀더 딜교하기 편하다.
1. E는 스텍 차이면 쓰는거지 딸피라고 쓰는게 아니다.
E를 2번 쓸 상황 생각보다 많이 나온다.
2.나는 Q를 통한 포지셔닝이 가장 중요하다고 본다.
한타때 은신이기 때문에 상대 스킬이 빠질때까지 등 기다렸다가 사거리를 벌리고 딜을 넣는것이 좋다.
어차피 궁 지속 시간이 짧아졌고
트위치가 2~3초 딜을 못넣었다고 다른 원딜의 딜량보다 모자라진 않는다.
트위치 한타때 짱짱쎈 미친놈이기 때문이다.
포지션은 암살이든 한타든 최대 사거리에서 때릴수 있는 게 좋다. 괜히 사거리 길게 준게 아니다.
루난은 어쩌냐고? 걍 멀리서 때리다보면 알아서 들어온다.
3. 누르고 바로 귀환하면 은신 귀환된다.
4. 는 포탑 어그로를 끌기 때문에 타워링한 상대를 때릴때 조심해야 한다.
5. 에 붙은 AD계수가 엄청나기 때문에 이게 있을때 그냥 터트리고 다음 쿨을 기다리는 편이다.
한타때 스텍이 2~3개 밖에 안됐다고? 붙이고 바로 터트리면 된다.
6. 상대가 다이브할거 같으면 그냥 미리 쓰고 미니언 웨이브를 지운다.
정상적인 라인 구도라면 최대한 푸쉬를 하며
상대에게 평W을 한다.
미쳐 날뛰는 그브 미포에게도 안밀리는 딜이 트위치임.
라인전이 개약한건 핵물몸에 도주기가 없어서 그렇지 맞딜은 개쎔.
맞다이? E스텍이 계속 싸이는데 지겠음?
즉 맞다이의 강점과 강제 딜교를 살려서
상대가 트위치를 견제해서 피 깎기 전에 우리가 먼저 패기롭게 맞짱까야함.
베인처럼 "힝 어차피 난 라인 푸쉬력 개 떨어지는데 평타기반이라 평타 교환하면 내가 무조건 손해야.(미니언 어그로)"
라고 생각하면 라인전 ㅈ 됨.
트위치는 때문에 딜교를 하면 어느정도 라인이 푸쉬되기 때문에 상대가 견제할 틈 안주고 딜교 계속하면
라인도 적당히 반반되고 딜교도 딱히 안밀림.
그러다가 후반가면 그냥 지배하는거임.
같은 하이퍼 캐리 원딜이라고 해도
는 '성군'이다.
온갖 신하들의 보필을 다 받으며
다함께 힘을 모아 움직이며 승리로 이끈다.
더러운 악의 무리를 처리하는 정의로운 군주이자
등 사악한 암살자로부터 보호해야 하는, 내가 죽더라도 지킬 가치가 있는 군주다.
짤리지 않게 항상 아군과 붙어있고, 안정적으로, 이상적으로 플레이 해야 할 원딜이다.
하지만 트위치는 '폭군'이다.
아군이 죽던 말던 이기적으로 플레이 해야 한다.
"ㅠㅠ 미드 타워 밀리겠어요. 도와줘요."
시끄럽다. 어차피 가도 라인 클리어 못한다.
마음 독하게 먹고 홀로 캐리하겠다고 마음 먹어야 한다.
미니언이든 정글이든 혼자 닥치는데로 다 쳐먹고
혼자라도 강해져야 한다.
약한 마음 먹지마라. 양보도 하지마라.
니가 강해져야 로 상대를 암살하며 로 한타 대승을 이끈다.
"저 바텀 스플릿 할께요."
닥쳐, 내가 암살해야 돼.
지랄하지 말라하고 라인 적당히 밀어놓고 바텀 웨이브 먹으러 오는 상대 원딜 암살이나 해라.
한타?
아군이 죽던 말던 신경쓰지 말고 로 숨어있어.
등
하드 CC기? 트위치만 안맞으면 됨.
한타가 벌어지는데 트위치가 로 숨어봐.
상대가 트위치 노리려고 해도 못노림. 어딨는지 모르니까.
결국 스킬들을 사용해야 하고 사용하면 그때 나타나서 콰과과가가강! 하고 캐리해야 된다.
상대 브루져가 너무 쎄서 우리 앞라인이 녹는다고?
그럼 닌 상대 딜러를 물어. 로 암살해서.
얄팍한 정때문에 아군 도와줘야 겠다. 아군 다 죽겠어! 이러다가 트위치도 죽으면 그게 진짜 민폐다.
정말 욕먹어야 할 짓이 그거란 말이다.
명심해라. 아군 죽던 말던 트위치는 포지션 잡고 캐리해야 한다.
그러려고 하드캐리형 원딜인 트위치 하는거지 안그러면 하지마라. 딴거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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