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55.6 (+115) | 2610.6 | 마나 | 350 (+50) | 1200 |
공격력 | 65 (+5) | 150 | 공격 속도 | 0.625 (+2.5%) | 0.891 |
5초당 체력회복 | 9.5 (+0.8) | 23.1 | 5초당 마나회복 | 7.5 (+0.75) | 20.25 |
방어력 | 35 (+5) | 120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0 | 350 | 사정 거리 | 125 | 125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레벨당 쿨감소 -0.092%x6
- 마법 저항력 +1.34x3
- 공격력 +2.25x3
- 공격력+15.3
- 방어+9
- 쿨감소-9.936%
- 마법 저항력+4.02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후려치기를 한 번에 여러 차례 맞을 경우 두 번째부터는 50%의 피해만 입고 이후로는 25%의 피해만 입습니다.
촉수는 처치당하거나 일라오이가 30초간 사거리를 벗어나 있으면 사라집니다. (사정거리: 925)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사용 시: 일라오이가 성상을 휘둘러 촉수가 전방에 후려치기를 사용하게 합니다. (사정거리: 850)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일라오이가 공격하면 근처의 촉수도 함께 대상을 공격합니다.
혹독한 가르침의 추가 피해량은 최소 20/30/40/50/60이며, 몬스터를 상대로는 최대 300입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만약 영혼이 처치당하거나 대상이 일정 범위를 벗어나면, 대상은 10초동안 숙주로 변합니다. 숙주는 매 5/4/3초(일라오이 레벨에 따라)마다 촉수를 소환하고 1.5초간 이동 속도가 80% 감소합니다.
촉수는 매 5/4/3초마다 영혼과 숙주에게 후려치기를 사용합니다. (사정거리: 900)
재사용 대기시간: 120/95/70초
피해를 입는 적 챔피언 한 명당 하나의 촉수가 소환됩니다. 이후 8초 동안 후려치기의 사용속도가 50% 빨라지고 대상으로 지정될 수 없으며, 혹독한 가르침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로 줄어듭니다. (사정거리: 45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요즘 스킬들은 다 이렇게 찍는다
큐짤 중요하니까 큐찍고 w어차피 궁쓰면 쿨똑같고
e성장폭 쓸만하고
다들 동의 할꺼다
딴지도 안걸린다
가끔 이새끼가 존나 날 호구로 보고 계속 쳐들어오는 새끼다 하면 W를 2번째로 찍어도된다
생각이 있으면 스킬을 유동적으로 찍어보자
- 믿음의 도약
(Leap of faith)
- 마나 소모: 100
-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 일라오이가 성상을 바닥에 내리쳐 근처 적들에게 150/250/350(+0.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를 입는 적 챔피언 한 명당 하나의 촉수가 소환됩니다. 이후 8초 동안 촉수는 공격 속도가 50% 빨라지고 대상으로 지정될 수 없으며, 혹독한 가르침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로 줄어듭니다.
- 사정거리: 450
일라오이는 승률 최하위 픽이다
다 이유가 있다
랭겜에선 쓰지말고
일반겜에서 아시발 존나 심심한데 슈퍼플레이좀 해보고싶네
하면 꺼내봐도 좋다
라인전만 무난하게 넘어가면
라인클리어도 큐로 원거리 정리되고
한타때 궁 점멸만 제대로 써도 싼다
마치며)
솔까 나 일라오이 안한다
좋은거 냅두고 왜 일라오이 하냐
가끔 그냥 일반에서 심심하면 꺼내는거지
근데 확실히 뽀삐나 마오카이같은거 나오면 꺼내봄직하다
왜그런지는 써봐라 그냥
한번쯤 써볼만 하다
공략은 가끔와서 볼테니까 맘대로 써질러라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