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 | 게임수 | 승률 | KDA | 킬 | 데쓰 | 어시 | C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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킨드레드 | 117 | 69.23% | 3.11 | 8.0 | 5.2 | 8.3 | 70.6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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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10 (+104) | 2378 | 마나 | 300 (+35.0) | 895 |
공격력 | 65 (+3.25) | 120.3 | 공격 속도 | 0.625 (+3.5%) | 0.997 |
5초당 체력회복 | 7 (+0.55) | 16.35 | 5초당 마나회복 | 7 (+2) | 41 |
방어력 | 29 (+4.7) | 108.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 | 325 | 사정 거리 | 500 | 50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공격 속도 +0.64%x8
- 공격력 +2.25x2
- 공격 속도 +4.5%x1
- 공격력+13.05
- 방어+9
- 공격 속도+9.62%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늑대는 주기적으로 적 정글 몬스터를 갈망하여 사냥합니다.
사냥 대상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사냥이 완료되어 킨드레드의 사거리가 75만큼 증가합니다. 이후에는 3회 성공할 때마다 사거리가 25씩 늘어납니다.
킨드레드가 사냥감으로 지정한 정글 몬스터에 피해를 입힌 후 6초 안에 아군이 해당 정글 몬스터를 처치하면, 킨드레드가 기본 지속 효과 - 킨드레드의 표식 중첩을 얻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초
늑대의 광기를 시전하거나 효과 범위 안에서 도약하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3.5/3/2.5/2초로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340, 범위: 500)
재사용 대기시간: 18/17/16/15/14초
사용 시: 늑대가 지대를 형성하여 그 안에 있는 적들을 8.5초 동안 공격합니다. 양은 대상을 공격하여 늑대의 공격 대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양이 늑대가 형성한 지대를 벗어나면 늑대는 공격을 멈추고 양을 따라갑니다.
늑대의 공격은 25/30/35/40/45(+0.2 추가AD) (+0.2 AP) +대상 현재 체력의 1.5% (+표식당 1%)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800)
재사용 대기시간: 14/12.5/11/9.5/8초
양이 대상을 두 번 더 공격하면 세 번째 공격 시 늑대가 적을 덮치게 만들어 큰 피해를 입힙니다.
늑대는 80/110/140/170/200(+1.0 추가AD) (+대상 잃은 체력의 5%) (+표식당 0.5%)에 해당하는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 체력이 25% 이하일 경우 늑대의 공격은 치명타로 적중해 피해가 50% 증가합니다. 치명타 1% 당 기준 체력이 0.5% 증가하여 치명타 100%일 때, 기준체력이 최대 75%까지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500)
재사용 대기시간: 180/150/120초
스킬 지속 시간이 끝나면 모든 생명체들은 225/300/375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사정거리: 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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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반 갱킹--
적의 뒤에서 진입시: W-Q-평- E - Q - 평 - 평 - 거리 조절하며 평으로 E 터뜨리거나 Q로 추격
적이 빠지기 쉬운 상황 [이런 경우는 원래 실패율이 높음] : 거리조절 Q-E-평-추격하며 W-Q-평Q연속콤보
한타 운영--
궁극기 믿고 한타 이니시에이팅 하는 건 미련한 짓.
유리한 경우 팀을 믿고 적팀의 떨어져있는 적을 포킹하면서 물어도 되지만, 물릴 것 같으면 그냥 하지마세요.
케일은 대상만 무적이니 괜찮지만 킨드레드의 궁극기는 팀뿐만 아니라 적까지 지켜주니,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곤 없는 셈 치고 플레이해야합니다.
뒤에서 알짱거리다가 어그로가 어느정도 빠졌다싶으면 한타 합류하시는 게 좋습니다. 선이니시+피계산하면서 팀버프로 버티는 방법도 있지만 킨드레드 특성상 추천하진 않아요.
칼리스타가 먼저 들어가지 않는 이유랑 비슷합니다.
궁극기는 적이 죽기 전엔 되도록 쓰지 않는 편이 좋습니다.
쿨이 길기 때문에 주위에 도와줄 아군이 없고 이러나 저러나 죽을 것 같은 상황에 처한다면 궁극기는 쓰지 마세요.
Q스킬 레벨을 올려 딜량을 키우지만, AD룬을 간 이유는 무엇보다 평타가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Q한번 평타 한번(공속이 빨라지면 두세번)을 잊지 마세요.
갱킹시 갱플랭크나 가렌처럼 둔화제거 스킬이 있는 챔프에겐 E스킬을 최대한 나중에 사용하세요.
W의 체력흡수를 최대한 활용하는 것이 관건입니다.
초반 정글몹은 처음 한방을 맞고 뒤에서 때려 회복한 후 그다음 서포터 몇대 맞아주다 빠지는 게 제일 이상적입니다.
정글 사냥을 할때도 항상 평타 딜레이가 있을 땐 꾸준히 움직여줘야 흡수능력이 자주 발동됩니다.
레드블루를 먹을 땐 몬스터의 인내심을 감소시키지 않으며 Q로 넘을 수 있는 벽을 잘 찾아보세요.
Q를 최대한 활용해서 맞지 않으면, 첫 블루레드 처리 후에도 피가 80%이상 보존 됩니다.
레드나 블루 시작 후 먹은 뒤엔 반대편 정글로 옮겨가기 직전, 100을 채우고 늑대나 칼날부리를 멀리서 쳐서 체력흡수를 한 뒤 떠나셔야 체력수급이 용이해집니다.
그렇다고 반대편 정글에 가서도 블루 레드 먹기 전에 한탐 더 회복한답시고 칼날부리나 늑대를 친다면 녀석들이 너무 쫓아와서 블루 레드에 쏴야할 Q가 걔들에게 가는 경우가 생겨 귀찮아집니다.
표식은 엉뚱한데 찍어두시는 편이 좋습니다.
미드를 찍어놓고 탑을 가도 되고, 탑을 찍어놓고 봇을 가도 됩니다.
주로 탑 갱킹 성공률이 가장 높으며, 미드도 적이 중간 정도까지 와서 CS 때릴 때 들어가주면 (도주용 스킬이 있는 챔프는 최대한 그 스킬이 빠졌을 때) 80%이상 킬을 땁니다.
포지션만 잘잡아서 들어가면 라이너 대신 킨드레드가 반 이상 딜을 해서 킬을 먹게 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킬을 따고, 표식을 모아서, 최고가 되세요!
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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