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30 (+115) | 2585 | 마나 | 350 (+30.0) | 860 |
공격력 | 65 (+3.5) | 124.5 | 공격 속도 | 0.656 (+2.5%) | 0.935 |
5초당 체력회복 | 6 (+0.85) | 20.45 | 5초당 마나회복 | 8 (+0.79) | 21.43 |
방어력 | 36 (+4.7) | 115.9 | 마법 저항력 | 30 (+2.05) | 64.8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200.0 | 200.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9
- 마법 저항력+27.054
- 공격 속도+13.5%
챔피언이나 구조물, 대형 몬스터 공격 시 중첩 지속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챔피언을 맞히거나 챔피언이 아닌 적을 하나라도 맞힐 때마다 1중첩을 얻습니다.
구조물에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범위: 1200)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칼날 쇄도로 표식이 있는 적을 공격하거나 적을 처치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미니언에게는 55 (+챔피언 레벨당 10.7)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두 번째 시전: 이렐리아가 칼날을 날리며 10/25/40/55/70 (+0.4 AD)(+0.4 AP)의 물리 피해를 가합니다. 피해량은 0.75초 충전 후 최대가 되어 30/75/120/165/210 (+1.2 AD)(+ 1.2 AP)까지 증가합니다.
저항의 춤은 적이 중단시킬 수 없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챔피언 및 대형 몬스터에게 적중 시 5초 동안 표식이 남습니다.
이렐리아가 3.5초 후 자신의 위치에서 자동으로 스킬을 재사용합니다. 군중 제어 효과의 영향을 받는 동안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775)
재사용 대기시간: 125/105/85초
펼쳐진 칼날 다발은 2.5초 동안 결계를 형성합니다. 이 결계를 적이 통과하면 125/250/375 (+0.7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1.5초 동안 90% 둔화됩니다. (사정거리: 10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w키고 미니언 q [리셋] - e [기절 or 슬로우] - 평타 평타 - [딸피미니언이 있을 시 q로 거리 다시 좁힘] - 평타 평타 - q 평타.
궁을 배웠다면 중간중간 궁을 넣자.
[6/12 수정] 응 인벤 병신들아 6/6 수정해서 w선마 하라했더니 난독증 있냐?
- 칼날 쇄도
(Bladesurge)
- 마나 소모: 50/55/60/65/70
- 재사용 대기시간: 14/12/10/8/6초
- 이렐리아가 대상에게 돌진하여 20/50/80/110/140 (+1.2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적중 시 효과를 적용합니다.
칼날 쇄도로 대상을 처치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마나 35를 돌려 받습니다.
- 사정거리: 650
w평타 q 하면 원거리 미니언 먹어진다.
(Hiten Style)
사용 시: 6초 동안 이렐리아의 공격에 15/30/45/60/75의 고정 피해를 주고 체력 회복량이 두배가 됩니다.
이거 없을 때 깝치지 말자
(Equilibrium Strike)
대상이 이렐리아보다 체력 %가 높을 경우에는 적을 기절시킵니다.
평타보다 사거리가 길어서 킬먹기도 용이하다.
항상 내 체력을 주시하고 기절이 걸릴지 슬로우가 걸릴지 판단하자.
물론 갱오면 닥치고 qe
(Transcendent Blades)
궁없으면 뭔가 허전한 딜이 나온다.
암살할 땐 항상 궁이 있을 때가 좋다.
집가는 타이밍 잡기, 체력회복,다이브 막기, 원거리 미니언 딸피로 만들기
등 쓸 용도가 많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라인 유지가 참 중요하다. 내가 라인 주도권이 있다면 밀려오는 미니언을 몇대 맞아줘서 라인을 유지시키면 상대는 좀 답답함을 느낀다.
이렐은 갱호응이 참 좋은데 라인이 당겨져 있으면 심리적으로 불안하고, 솔로킬 위험도 있다. 또한 이렐이 라인 유지력이 괜찮은 편이라서 몇대 맞아도 상관없다.
타워에 박혀있어도 이렐은 미니언 참 잘먹는다. 타워에 박혀있자.
중반은 15~30분 쯤이겠네요. 이렐리아가 가장 강력한 타이밍입니다. 혼자 다니는 원딜을 암살시키거나, 몸 약한 미드라이너와 와딩을 하러 다니는 서폿을 자르는 플레이가 가장 좋습니다. 사실상 중반에는 이렐리아가 암살자 역할을 하게 됩니다. 이 때 최대한 암살을 많이 하는게 좋아요.
후반에는 그냥 팀이랑 같이 다니세요. 절대 짤리지 맙시다.
무조건 원딜을 물러갈꺼야!!! 으아아아앙! 하면서 돌격하지 마시고요, 기절을 넣을 수 있는 상대에게는 무조건 넣어주시거나, 원딜을 지켜주시거나, 우리팀이 유리하다면 정글러와 원딜을 물러가는 것이 좋은 플레이입니다. 팀파이트시에는 유동적인 플레이를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 난이도 [중] 선마 (라인유지력) 가렌이 를 키고 올텐데요 맞기 전에 키고 의 침묵 시간이 끊길 때 를 넣으시고 나오세요. 노코스트 챔피언의 단점이 쿨타임인데요, 항상 가렌 보다 이렐가 쿨타임이 더 앞섭니다. 그 점 알아두면서 평 계속 해주세요. 그러나 라인전에서 아무 이득도 없이 흘러가서 가렌이 가 나온다면 라인전이 좀 힘들수도 있습니다.
- 난이도 [상[] 선마 아마 맞파밍 구도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여러모로 골치아픕니다. 갱플랭크의 로 인한 아랫 라인 지원과 의 골드수급 때문에.. 그러니 정글을 콜해야합니다.. 미니언 로 들어가서 로 기절을 넣어도 갱플랭크의 로 기절을 풀기 때문에.. 왠만하면 딜교 손해를 좀 보실겁니다. 아마 나로 견제를 할텐데 라인 유지를 위해 선마 하시고 무난히 를 뽑으신다면 탱템을 안두르는 는 쉽게 따실 수 있을 겁니다.
-[난이도 중] 선마 나르는 변신폼을 가지는 챔피언이지만 조건부 변신입니다. 바로 분노를 이용한 변신법인데요. 레넥톤이 분노 50 이상일 때 강화스킬을 갖는다면, 나르는 분노 100이상일 때 아예 챔피언 스타일이 바뀝니다. 미니 나르가 원거리 짤짤이 형 캐릭이라면 메가나르는 복합적인 cc기 연계를 가진 탱킹형 챔피언 입니다. 나르가 분노가 70 이하일 때는 딜교를 걸어도 좋습니다.. 다만 메가나르가 될 수 있는 가능성을 가지는 분노가 80이상 일 때는 아마 딜교를 해도 이득을 못보고 손해를 보게 될 것입니다. 나르와 딜교를 할 때는 를 쓰기 전에 딜교를 끝내는 것이 이득을 볼 수 있는 관계로 스킬을 먼저 마스터하여 폭딜을 넣고 이득을 취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나르의 는 왠만하면 혼자 맞지 않으시는게 좋습니다. 맞더라도 미니언 뒤에서 맞는 것이 딜도 덜 들어갑니다. 또한 나르의 후 변신하여 (벽꿍) - - 는 정말 상당히 아프므로 나르가 메가나르가 되어 들어왔을 시라도 벽엔 붙지 마시기 바랍니다.
- [난이도 상] 위더 개사기. 이득을 볼 방법이 딱히 없달까.
- 안보여
- [난이도 상] 이분은 갱킹이 답인 분입니다. 자연스럽게 라인이 당겨질테니 정글을 불러 갱호응을 하던지,
e평을 하고 빠지는 딜교환, 다리우스의 q가 빠졋을 때만 들어가도록 합시다. 사실상 맞딜은 이기기 어려움.
-[난이도 하] 너무 많이 맞지만 않으시면 ap상대로 무난한 이렐리아가 이기기 쉽습니다.
=밴
=노답 그러나 마법사의 최후를 간다면 이깁니다. 그 때까지는 평화파밍
-선마.
-[난이도 상] 선마 추천합니다. 저는 야스오 극혐증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무지 싫어하는 캐릭이죠. 항상 적이 하면 강한 챔프.. 야스오는로 인해 초반 딜교가 매우 야스오 쪽으로 유리합니다.
- [난이도 하]
- [난이도 극혐]
-[난이도 하] 1,2렙과 6,7렙 깡패인 오공입니다. 오공상대로는 선마를 하든 선마를 하든 자유지만, 선마가 조금 더 좋은 효과를 보여줍니다. 왜냐하면 오공 상대로는 예외적으로 탱을 가야되기 때문입니다. 같은 딜을 갔을 때, 아무래도 이렐은 선마를 해도 결국엔 평타로 의존하는 챔피언입니다. 이렐과 오공의 딜을 비교해본다면 오공이 정말 강력합니다. 제가 겪은 바로는요. 결국엔 오공 상대로는 선 가 정말 좋다고 생각합니다. 쿨감과 높은 방어력으로 오공과 맞딜을 하면 오히려 이겨버립니다. 선룰 가고 간다면 이길 수 있습니다만, 라인전에서의 딜교는 조금 피해주시는게 좋습니다. 아무리 손속도가 빠르다고 해도 를 쓰고 바로를 쓸 시간이 없기 때문에 로 들어오면 곧바로 를 쓰고 딜교를 피해주세요. 그리고 로 인한 라인유지로 버티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오공이 을 쓰신다면 정말 아픈 기술이므로쓰시고 도망가시던지, 미니언에 타서 딜을 최대한 덜받으면서 흡혈로 인한 피흡으로 버티시면 되십니다.
-[난이도 중]
-[난이도 하] 미드에 이렐리아로 서실 때에는 트페의 1-2렙 견제만 조심하시고 마찬가지로 선마를 하신다면 트페가 도 못뽑고 죽거나 혹은 가 빠졌을 때 딸피 미니언을 타고 들어가서 딜교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6레벨 때 가 있고 충분한 마나관리가 되어있으신다면 무조건 솔로킬 각이 나오실 것입니다.
- [난이도 중] 선마 티모는 기본적으로 로 인해 이렐리아의 평타가 막혀 의 기절 지속시간 동안 충분한 딜교이득을 본 후에 나와주시면 되겠습니다. 티모상대로는 무조건을 먼저가시거나 딜로서 상대해보고 싶으시면 를 가셔야하는데.. 이가 조금 비추천 아이템이기 때문에 저는 추천하고 싶지가 않네요.
-[난이도 중] 선마 초반 깡패 탑 판테온 입니다. 많은 분들이 조금 힘들어 하실 텐데요.. 판테온의 딜교는 로 인한 짤짤이 아닙니까? 초반에 미니언 경험치를 조금 포기하더라도 를 맞지 않는 방법과 스택을 채우기 전에 평으로 미리 딜교를 해주시는 게 좋습니다. 또한 2레벨에 서로 나를 배울텐데.. 절대 못이기므로 2레벨에는 무조건 사려주시는게 답입니다. 아마 3레벨 타이밍에 대포미니언이 올텐데요.. 판테온 는 대포미니언의 평타에도 소모되므로 그 때 딜교환을 걸어주신다면 판테온을 이기실 수 있습니다. 3레벨에는 무조건 를 찍어 기절시간을 늘립시다!! 아마 판테온이 6레벨 구간까지 아무런 이득을 못본 채로 라인전이 진행된다면 딜 스킬이 더 추가된 이렐리아가 무난히 압승할 수 있습니다.
-[난이도 상] 선마 피오라가 1레벨에는 상당히 약한 편입니다. 약점을 때리러 올때 평 딜교를 한다면 이렐리아가 조금 이득을 보는 구도입니다. 피오라가를 배우기 전까지는 무난히 이기지만, 를 배운다면 를 조금 신중히 쓰셔야 할 것입니다. 피오라와 이렐리아가 이렇게 눈치싸움을 하고 있을 때, 선마를 한 높은 고정데미지로 피오라에게 데미지를 계속 지속적으로 준다면 피오라는 어쩔 수 없이를 쓸텐데요.. 최대한 를 피하고 를 쓰고 계속 추격한다면 딜교를 엄청나게 이득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피오라는 라인유지력이 그리 좋은 편은 아니고, 티아멧이 뜨기 전까지는 라인푸쉬력도 엄청나게 부족한 편입니다. 따라서 그냥 싸움을 피하실거면 으로 라인정리를 하고 정비를 하셔도 집에 갖다오시면 딱 자신에게 유리한 라인이 형성되어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지만 정비를 하고 다녀왔는데도 프리징을 하고 있는 상대는 자신의 딜로 집을 보내주시고 라인을 밀어주시면 되겠습니다.
-[난이도 하] 탑 피즈가 멸종됬습니다. 온다면 선마 를 하고 피즈의 로 돌진 후 평타를 치다 를 써서 딜교를 이득 보는 방식은 아마 못할 것입니다. 단, 6레벨 때 를 배운 피즈는 가 있다면 최강 수준이므로 그 전에 이나 를 올리는게 안전할 것입니다.
- 아직 못 만나봄. 아마 을 사신다면 포탑을 타고 다니실 수도 있으실 것 같습니다.
-[난이도 상] 선마 헤카림은 기본적으로 2스택을 쌓고 딜교에 임해야 어느정도 딜교가 헤카림에게 편해집니다. 따라서 헤카림을 상대할 때는 를 1대 맞더라도 평 딜교를 하여 조금이라도 이득을 봅시다. 어처피 헤카림이 지속적으로 로 피를 채우기 때문에 거의 기절 딜교가 성사될 것입니다. 이렇게 헤카림의 마나를 빼내어 6렙 타이밍에 솔킬각을 볼 수도 있습니다. 또한 어처피 라인이 당겨져 있기 때문에 3레벨 를 다 배운 헤카림은 지속딜은 강한 반면에 적챔프에게 한꺼번에 넣어버리는 폭딜이 3레벨 이렐리아에 비해 조금 약한 편이므로 2대2 싸움에서 이렐리아 쪽이 한 챔프를 기절을 걸어놓고 점사하여 승리할 가능성이 조금 큰 편입니다. 물론 그 이전에 미니언 웨이브가 조금 쌓여있다면 5:5쯤 되겠지만요.
이렐 지금 좋아요.. 꿀빠세용.. 긴 글 읽어주신 분들 감사드립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