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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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5.6 (+115) | 2610.6 | 마나 | 350 (+50) | 1200 |
공격력 | 65 (+5) | 150 | 공격 속도 | 0.625 (+2.5%) | 0.891 |
5초당 체력회복 | 9.5 (+0.8) | 23.1 | 5초당 마나회복 | 7.5 (+0.75) | 20.25 |
방어력 | 35 (+5) | 120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0 | 350 | 사정 거리 | 125 | 125 |
- 방어구 관통력 +1.6x9
- 레벨당 체력 +1.34x9
- 레벨당 쿨감소 -0.092%x3
- 마법 저항력 +1.34x6
- 방어구 관통력 +3.2x3
- 방어구 관통력+24
- 체력+217.08
- 쿨감소-4.968%
- 마법 저항력+8.04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후려치기를 한 번에 여러 차례 맞을 경우 두 번째부터는 50%의 피해만 입고 이후로는 25%의 피해만 입습니다.
촉수는 처치당하거나 일라오이가 30초간 사거리를 벗어나 있으면 사라집니다. (사정거리: 925)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사용 시: 일라오이가 성상을 휘둘러 촉수가 전방에 후려치기를 사용하게 합니다. (사정거리: 850)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일라오이가 공격하면 근처의 촉수도 함께 대상을 공격합니다.
혹독한 가르침의 추가 피해량은 최소 20/30/40/50/60이며, 몬스터를 상대로는 최대 300입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만약 영혼이 처치당하거나 대상이 일정 범위를 벗어나면, 대상은 10초동안 숙주로 변합니다. 숙주는 매 5/4/3초(일라오이 레벨에 따라)마다 촉수를 소환하고 1.5초간 이동 속도가 80% 감소합니다.
촉수는 매 5/4/3초마다 영혼과 숙주에게 후려치기를 사용합니다. (사정거리: 900)
재사용 대기시간: 120/95/70초
피해를 입는 적 챔피언 한 명당 하나의 촉수가 소환됩니다. 이후 8초 동안 후려치기의 사용속도가 50% 빨라지고 대상으로 지정될 수 없으며, 혹독한 가르침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로 줄어듭니다. (사정거리: 4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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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콤보는 주변에 있는 촉수의 사정거리 안에서 쓰는 것이 바람직 합니다.
또한 절대적인 순서가 아니라 대충 매커니즘이 이렇다 하는 방향으로 쓴 것입니다.
Q선마 후 스킬의 선마 순서는
라인전에서 라인을 밀어야겠다, 상대에게 적극적으로 딜교를 걸어야 겠다 싶으면 W 선마,
라인전이 좀 힘들다, 상성간 불리하다 싶으면 E 선마 하시면 됩니다.
유리한 상황에서도 E 선마를 하면 매우 일방적인 딜교환이 가능해집니다.
약간의 취향 차이가 좀 있습니다. 하지만 뭘 선마하시던 상관은 없습니다.
1) 기본 콤보 : E Q W 평 평 Q
2) 응용 콤보 : W Q E 평 평 Q W
3) 한타 콤보 : R 점멸 W Q E W 평 Q W 평 W
e가 판정이 괜찮은 스킬이긴 하지만,
이게 날아가는 투사체도 느릿느릿하고 선딜과 후딜이 상당히 긴 편입니다. 어느 정도의 예측이 필요합니다.
e를 맞추어 숙주 상태로 만든다면 정말 답이 없는 일반적인 딜교환이 가능하지만,
빗나갈 경우 체감 딜로스가 상당한 편입니다.
e가 맞느냐 안맞느냐에 따라서 피통 두 세칸을 더 깔 수 있느냐 없느냐로 이어지기 때문에
꼭 맞추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미니언과 몬스터에겐 효과가 전혀 없습니다.
그저 튕겨나가지는 이펙트만 보여질 뿐 아무런 영향이 없기 때문에, 미니언 웨이브를 정리하겠다고
e를 쓰면 시간과 마나만 낭비하게 됩니다.
w는 온 넥스트 힛 판정을 받으므로 평w평이 가능합니다. 다만 모든 평타캔슬이 그러하듯
어느 정도의 공격속도가 필요로 합니다.
r은 판정이 바닥에 찍어 내릴때 데미지가 들어가므로,
점멸 r을 이용한 기습적인 파고들기가 가능합니다.
또한 궁 데미지 자체는 낮은 편이지만, 입롤의 신에서 클템의 말 대로 윷놀이와 같습니다.
궁으로 촉수를 세 개 이상 꺼낸다면 그 한타는 이겼다고 봐도 됩니다.
궁은 데미지를 주기보단 촉수를 얼마나 많이 소환하느냐에 중점을 두고 사용하세요.
일라오이의 딜링의 80%는 패시브 촉수딜입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나서스에겐 십몇초마다 생기는 스택 취급받습니다.
미니언 어그로도 끌지 않아서 더 안정적인 파밍을 합니다..
모든 나서스의 상대법이 그러하듯 정글러 불러서 초반에 말려놔야 합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정-말 쉽습니다. 초반에 오대식 두세번 맞으면 좀 힘들겠지만,
문도가 cs곁에 오면 촉수로 찰싹 찰싹 때려줘서 칼파밍이나 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다만 원딜에게 도미닉경의 인사를 강요하게 만든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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