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22명
68.2% (15표)
4.5% (1표)
27.3% (6표)
미드마이. (END) 다음시즌에 보자.
미드마이는 암살자로 이용하는 조커픽입니다.
미드마이를 잘 모르시는분들이 마이는 전사 아니냐 라고 하는데 마이는 엄연히 평타형 강화형 암살자 이며
'핵심은 제 공략은 최소한 암살자로 이용하고, 그에 맞춰서 템도 극딜로 갑니다
시즌7의 시작이 12월 초반~중순 사이로알고있는데
그전에 해보고, 변경된 요우무나 뭐 다해보고 공략을 다시 올릴거같네요.
마스터 이, 우주 검사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20 (+105) | 2405 | 마나 | 250.56 (+42.0) | 964.56 |
공격력 | 65 (+2.5) | 107.5 | 공격 속도 | 0.679 (+2.5%) | 0.968 |
5초당 체력회복 | 7.59 (+0.65) | 18.64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5.0 | 355 | 사정 거리 | 175 | 175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 속도 +4.5%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8.55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공격 속도+13.5%
총 가격 : 5,829 IP
기본입니다. AD 15끼면 평캔으로 초반에 잡을수있긴한데
라인전 에서 계속 답답
2연속 공격 (Double Strike)
마스터 이는 4번째 기본 공격 마다 2연속 공격합니다. (두 번째 공격은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일격 필살 (Alpha Strik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마스터 이가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는 상태가 되어 순간이동한 후 대상 주변 적들을 순식간에 공격합니다. 공격이 4회 적중한 후 적중하는 모든 공격은 적에게 30/60/90/120/150 (+0.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명상 (Meditate)
마나 소모: 40 + 초당 최대 마나의 6%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마스터 이가 정신을 집중하여 4초 동안 120/200/280/360/440(+1.0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회복량은 마스터 이가 잃은 체력에 비례해 최대 100%까지 증가합니다.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우주류 검술 (Wuju Style)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마스터 이의 기본 공격이 5초 동안 20/25/30/35/40(+0.3 추가 AD)의 고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최후의 전사 (Highlander)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기본 지속 효과: 챔피언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마스터 이의 기본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70% 감소합니다.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8렙 명상으로 바꿉니다. 이게더좋은거같아요
시작 아이템
최종 아이템
우선 단점이라면 예전에 쓰던 마이템트리들 (몰락 요우무 인피 / 얼망 팬댄 스테락 / 몰락 요우무 시미터) 에 비해서는 아주잘녹음 . 이게 단점인데. 이걸 쓰는이유가 간단함.
인피를 제외하면 하위템이 저렴해서 딜로스가 적은편이고
내가 느낀건데 지금 마이는 4딜템 을 가도 시즌4에 몰락 요우무 라위 에 비해서 딜이부족함 (ㅇㄱㄹㅇ)
그러기에 생각한게 우선 몰락 팬댄 히드라인데
우선 기존엔 일격필살을 사용해가면서 라인을 클리어 해야 했지만 이젠 스플릿이나 라인전때 평타로 어느정도 클리어 가능하구. 2번째는 팬댄을감으로서 1:1은 능력은 늘었고.
그럼 팬댄의 딜을 더보충해줄 인피를 뛰어주면 되는거.
가엔은 마이궁이 패치된이후로 잘맞게된 템중 하나. 가주길바람.
이건 잡담인데. 마이는 사실 3딜템 2방템이 가장 어울리는 챔피언중 하나라고 할수있음
이건 왠만한 마이같은 챔피언들이 다적용되는 상황인데
우선 이렇게 쓰도록함. 얼망트리가 좋긴했으나 AD 가 낮아졋고. 단점이 너무보임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신드라
못이김
닷지하셈
번외 : 아리 빅토르 갱플랭크도 못이김
닷지하셈
번외 : 아리 빅토르 갱플랭크도 못이김
르블랑
못이깁니다. 닷지 상대법을 딱히모르겠습니다
말자하
말자하입니다. 그냥못이깁니다. 닷지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오리아나
빌지워터 만 나오면 솔킬각 계속나옵니다
럭스
가끔나옵니다. 포킹은 맞아주시거나 그냥 포션으로버티는데
6렙때 빌지워터와 점화만있으면땁니다. 다만 q를 피해야겟죠.
6렙때 빌지워터와 점화만있으면땁니다. 다만 q를 피해야겟죠.
피오라
스플릿이나 라인으로 만나도 뭐 몰락하나만 뜨면 1코어 차이나도 이깁니다.
챔피언 상대법 올려달라는분이 있어서 올립니다.
vs
못이깁니다. 진심으로 못이깁니다.
QW를 하는데 마이는 알파로 피해야하지만 타이밍 한번만 잘못해도 딜이 다들어오며
주문포식자가 나와도 솔킬따입니다. 이년이랑 라인전할빠에 티모랑합니다.그나마 티모는 양심이라도있습니다
고로 만나면 탑마이로 간다든지. 또는 그냥 애 선픽이면 마이를 안하는게 답입니다.
그냥 만나면 안해야됨^^
vs
초반에 스킬 피하고 안맞아야합니다. 이게끝임
명상 4렙때 줘도 좋아요
vs
1:1 을 못이길뿐이지 6렙 버스트딜만 조심한다면 라인전은 괜찮게 풀어갑니다.
선템을 닌자타비로 가주시고 그다음에 몰락을 가시면됩니다.
근데 느끼는거지만 요즘 애로 1:1 할만한거같습니다.
vs
AP 일경우 : 상 탱 일경우 : 하
라인전못이깁니다. AP일경우
e를 최대한 안맞는다는 마인드로 해주시면됨.
탱나서스같은경우는 그냥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충해도이깁니다. 정글러 콜하세요
vs
애가 왜 어렵지만 쉬운상대인지 알려줌
어려운이유는 이와같음
1. 천둥군주로 인하여 제드궁을 알파 로 못피할경우 들어오는 어마어마한딜링
명상을뚫어버리는 딜링
2. 라인전에서 마이는 알파로 들어가면 제드는 w로 빼면됨
3. 잘하는 제드는 도란방패를 사올거임 마이상대로 이렇게되면 초반 ㅕㅇ타딜도 어느정도 막을수있음
근데 애가 왜 쉬운상대인냐면
1. 스플릿에서 미니언만있다면 마이가 밀릴게 하나도없음 대미지 딜링 자체도 마이가 더좋은데 제드궁마저 씹어버리면 제드는 대미지 할게 weq인데 마이는 우주류고뎀과 전투의열광을 기반으로하는 평타기반의 챔피언임 그래서 1:1상황에서좋음
2. 제드는 후반가면 한타에서 원딜을 못짜르면 힘이 다빠지는데 마이는 킬만먹을경우 힘은 천천히빠지는 챔이기때문이고 후반기여도도 마이가 더좋다고ㅓ생각하기 때문임
미드 녹턴입니다. 1:1자체는 마이가 이깁니다. (R이나 Q를 알파로 피하면.)
근데 라인전자체는 녹턴이 약간이나마 더좋은거같습니다.
한타는 잘모르겠습니다. 녹턴이 한 4:6으로 좋다고봅니다. 애초에 녹턴은 정글로 자주나오지 미드라이너가 아니니깐요
이깁니다. Q가 날라오면 앞무빙하세요
못이깁니다. 그래도 다행인건 반반은갑니다.
시간은 우리에 것입니다. 포탑 은 알파로 나중에 한번에 그어집니다. 그점 유의하시고 천천히하세요
초중반엔 마이가좋습니다. 카서스는 2~3코어부터 딜링체감이되거든요.
초중반에 최대한 끝내버립시다. 그리고 카서스는 로밍이안돼는 미드라이너입니다. 즉 지박령 챔피언입니다.
초중반에 끝내야합니다. 후반가면 궁한번에 마이가죽습니다.
녹턴이 들어올려고하면 RQ콤보를 알파로 피하세요
못피하겠음 명상쓰세요
근접챔으로 이길생각 하면안돼요
못이겨요. 나오면 파밍열심이하고 싸움 최대한 피하세요.
이겨요. 근데 후반가면 직스가 1234123ㅂㅈㄷㅂㅈ123124124 배좋아요
어려워요. 그래도 6:4 정도 간다고 생각해요.
좁밥
좁밥2
좁밥3
좁밥4
정글러 부르면 할만함
정글보고 5렙쯤에 한번와달라하셈
근데 정글이 안와주면 몰락뽑고 처형인의 대검 간다음에 히드라 가면됨
진심으로 못이깁니다. 닷지
잘하는 트페는 마스터이로 어렵습니다
마스터이는 트페를 상대는 할수있지만 트페의 확정CC기와 여러가지로 짜증납니다.
너프되도 이기긴힘듬^^
나오면 2렙때 킬각보시고. 몰락 이후 히드라가셔서 운영만 하시면 아지르는 힘못씁니다.
나오면 2렙때 킬각보시고. 몰락 이후 히드라가셔서 운영만 하시면 아지르는 힘못씁니다.
닷지
잘하는 이즈상대로는 못이기는데
못하는 이즈상대로는 이깁니다
마이할때 이거만 명심합시다.
모두 죽인다는..마인드로..합시다..
그럼
방송합니다
http://tvpot.daum.net/pokrex.live
6시~12시
주말은 6시~새벽2시
지금 미드마이 는 하이리스크 로우리턴 챔피언입니다.
즉안하는게 좋습니다. 리스크는 겁나 큰데 돌아오는건없어요, 정 마이를 하고싶으면 정글이나 탑을가세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22명
68.2% (15표)
4.5% (1표)
27.3% (6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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