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30 (+120) | 2570 | 마나 | 273.92 (+44.0) | 1021.92 |
공격력 | 56 (+2.2) | 93.4 | 공격 속도 | 0.625 (+3.5%) | 0.997 |
5초당 체력회복 | 6.92 (+0.55) | 16.27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33 (+0) | 33 | 마법 저항력 | 30 (+1.55) | 56.35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450.0 | 450.0 |
- 공격력 +0.95x9
- 체력 +8x9
- 마법 저항력 +1.34x9
- 방어 +4.26x3
- 공격력+8.55
- 체력+72
- 마법 저항력+12.06
- 방어+12.78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쓰레쉬는 레벨업시 방어력이 증가하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9/16.5/14/11.5/9초
사형 선고로 적을 맞힐 경우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합니다.
이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잡힌 적 쪽으로 몸을 끌어당길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1075)
재사용 대기시간: 21/20/19/18/17초
특정 지점에 랜턴을 던집니다. 주위 아군이 랜턴을 클릭하면 집어들 수 있으며, 쓰레쉬가 랜턴과 함께 자기 쪽으로 끌어당겨 줍니다.
또한, 랜턴 근처로 오는 첫 아군은 4초간 최대 50/70/90/110/130(+채집한 영혼 하나당 2)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아군은 스킬 시전 1회 당 한 번만 보호막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12.25/11.5/10.75/10초
사용 시: 적들을 원하는 방향으로 밀어냅니다. 등 뒤에서부터 일직선 상에 75/120/165/210/255 (+0.7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에 맞은 적들은 낫을 휘두른 방향으로 밀려난 다음, 1.5초간 20/25/30/35/40%만큼 느려집니다.
적에게 사용하면 멀리 밀쳐내고, 적에게서 멀리로 시전하면 적을 이 쪽으로 당겨올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50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자신을 둘러싼 영혼 감옥을 생성합니다. 장벽을 통과하는 적 챔피언은 250/400/550 (+1.0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2초간 속도가 99% 느려지는 대신, 통과한 벽은 허물어집니다.
벽 하나가 무너지면 나머지 벽에서는 절반의 둔화 지속 시간이 적용됩니다. 적 하나 당 한 개의 벽만 영향을 줍니다. (사정거리: 45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봇 라인전)
평 : 2랩 쓰레쉬 딜교콤보인데요 적 원딜or서폿 가장 가까운 상대에게 한대 때리고 쓰시면
느려지면 로 잡아서 포탑쪽으로 끌고 오시면 됩니다.
평: 이건 원딜을 잡고 뒤쪽에 있는 원딜이나 우리편 정글러 근처에다가 써주시고 로 진입 (뒷쪽으로) 마무리 평
: 쓰레쉬의 큐 스킬로 상대방을 잡고 두번 질질 끌어옵니다.
큐를 두번 누르면 잡은 상대에게로 쓰레쉬가 이동합니다. 이 큐로 다양한 플레이가 가능하죠
ㅣ W스킬인 랜턴은 근처의 아군한명에게 보호막 효과를 주고 아군이 랜턴을 클릭하면 랜턴을 타고 쓰레쉬에게 옵니다 랜턴을 회수하면서 쓰레쉬도 보호막 효과를 받습니다.
: 가장 중요한 E 스킬은 앞쪽으로, 뒷쪽으로 방향을 선택해서 밀어야 합니다.
레오나가 창을 통해 들어오면 앞쪽으로 밀어 튕겨낼수 있고 상대 원딜을 뒷쪽으로 밀어서
도망을 못가게도 할 수 있죠 !
: 궁은 한타에서 무조건 필요합니다 우리 원딜을 지키키 위해서 원딜이 딜을 편하게 넣을수 있도록 원딜 근처에다 가 궁을 써주고 싸우시면 그 한타는 100%유리하게 싸우실 수 있습니다. (원딜 방어용으로 쓰시면 됩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