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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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5.6 (+115) | 2610.6 | 마나 | 350 (+50) | 1200 |
공격력 | 65 (+5) | 150 | 공격 속도 | 0.625 (+2.5%) | 0.891 |
5초당 체력회복 | 9.5 (+0.8) | 23.1 | 5초당 마나회복 | 7.5 (+0.75) | 20.25 |
방어력 | 35 (+5) | 120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0 | 350 | 사정 거리 | 125 | 125 |
- 방어구 관통력 +1.6x9
- 방어 +1x1
- 레벨당 체력 +1.34x1
- 레벨당 쿨감소 -0.092%x6
- 레벨당 마나 재생 +0.067x3
- 방어구 관통력 +3.2x3
- 방어구 관통력+24
- 방어+1
- 체력+24.12
- 쿨감소-9.936%
- 마나 재생+3.618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후려치기를 한 번에 여러 차례 맞을 경우 두 번째부터는 50%의 피해만 입고 이후로는 25%의 피해만 입습니다.
촉수는 처치당하거나 일라오이가 30초간 사거리를 벗어나 있으면 사라집니다. (사정거리: 925)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사용 시: 일라오이가 성상을 휘둘러 촉수가 전방에 후려치기를 사용하게 합니다. (사정거리: 850)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일라오이가 공격하면 근처의 촉수도 함께 대상을 공격합니다.
혹독한 가르침의 추가 피해량은 최소 20/30/40/50/60이며, 몬스터를 상대로는 최대 300입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만약 영혼이 처치당하거나 대상이 일정 범위를 벗어나면, 대상은 10초동안 숙주로 변합니다. 숙주는 매 5/4/3초(일라오이 레벨에 따라)마다 촉수를 소환하고 1.5초간 이동 속도가 80% 감소합니다.
촉수는 매 5/4/3초마다 영혼과 숙주에게 후려치기를 사용합니다. (사정거리: 900)
재사용 대기시간: 120/95/70초
피해를 입는 적 챔피언 한 명당 하나의 촉수가 소환됩니다. 이후 8초 동안 후려치기의 사용속도가 50% 빨라지고 대상으로 지정될 수 없으며, 혹독한 가르침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로 줄어듭니다. (사정거리: 4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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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콤보는 상대방이 촉수를 깨려올때 w로찍고걸고 로때린후 빠졋다가
상대방이 후퇴하면 영혼을때리고 아니라면 빠집니다. 생각보다 초반라인전에서 엄청나게 약합니다.
상대방이 일라오이에대해서 잘모른다면 그냥대충싸워도 이길만한 딜이나오지만 상대가 스킬에대해서 잘안다면
촉수가없는곳에서는 싸우면안돼며 가 쿨일때는 멀리서 큐로만 파밍하는게 좋습니다.
한타시 스킬콤보 = 상대 아무나에게 걸고 을 씀과동시에
(쉔 도발플레쉬처럼 플레쉬탄곳기준으로 대미지와 촉수가소환됍니다)
상대방에게 뒤로 살짝빠지는 무빙후 다시 반복.
실피로 도주하는 챔프에게 (한타페이지에선 안써도 무방합니다 그시간에 무빙한번더하는게 이득입니다)
촉수들이 공격하는 상황은
1. 사거리안에 유령이있을경우
2. 사거리안에 숙주가 있을경우
3. 일라오이가 w를썻을경우
위3가지경우에만 공격을합니다. 만약 촉수 범위에 위3가지 상황이 동시에 벌어진다면 촉수는 연속으로 3연타를 가하게됍니다. 그리고 후반에 쿨감이어느정도돼면 e스킬이 4~5초마다 사용이돼서 적챔프들을 골고루 숙주상태로 만들수있는대 그런상황이 돼면 동영상에서 나오는 1:5팬타킬각이 나오기는 하나 그런상황은 잘안나옵니다.
가장좋은상황은 적원딜에게 영혼을뽑고(e) 촉수가 그 영혼을때려 원딜을 숙주로 만들면서 다시 적원딜을때리고
다시 w로 촉수가 원딜을때리는 상황입니다. (미드여도돼구요)
이게 한타상황에서 1~2초안에 벌어지면 필승각입니다.
기본적으로 3렙까진 어떤챔이 와도 진다고생각하고 당겨먹는 파밍을해야합니다. 유령을뽑는다고해도
그 유령을 죽이지못하면 상대가 숙주가 안돼고 초반에는 해당 유령을 10초안에 죽이는게 상당이 힘듭니다
척어도 주위에 2촉수이상이거나 타워가때려주는상황이아니라면 만피유령을 죽이는건 불가능하다고 생각해도돼며
궁이없을때는 어지간한 상황에선 내가진다라는 생각을가지고 라인전을해야합니다.(정말약합니다 초반엔)
버티고파밍. or 유령으로 상대방 귀찬게함.
초반라인전을 상대를찍어누르고싶다면 전투의 열광을 쪽을 찍고갑니다. 이게 잘모르는사람은 일라오이로 누가 평타로 치냐 촉수딜이 다인대 라고 하실지 모르지만그래서 저쪽 특성을 찍지않고 착취의 손아귀쪽으로 찍습니다
착취의경우 영혼을때려도 피수급이됍니다.
궁이없으면 텔타이밍이라도 텔을타지않고 타는척만하고 켄슬합니다. 궁이없는 일라오이는 그냥 서폿보다못한 미니언이라고 생각하세요. 스킬기반이 촉수딜이 80%에 영혼딜이 20%입니다.
일라오이는 스플릿에 꽤나 강점을가지고있으나 텔매타에는 잘어울리지 않는 이상한 특성이있습니다.
5인궁이라는게 생각보다 쉽지 않고 상대 원딜이나 미드를딴다는건 더어렵습니다.
특히 상대방이 일라오이에 대해서 잘알면 알수록 적원딜을 딴다는게 불가능에 가깝습니다.(뚜벅뚜벅 ㅠㅠ)
스플릿을할때는 급하게 팍팍밀지마시고 차근차근 촉수를 심으면서 가며 누가막으러왔을때 1:1의 경우 앵간한상황이면 이기며 2명이나 3명이와도 촉수만 주변에 재대로 심어논상황이면 이기거나 최소한 한두명을 대려갈수있습니다.
하지만 아군이 전투가 벌어져서 텔로타고간다면 궁을몇명맞추냐가 가장중요합니다. 이게 다수를 맞추기가 생각보다 쉽지 않기때문에 텔매타에는 잘어울리지 않는다고 한겁니다. 심지어 그냥 고기방패가 돼는 상황이 엄청자주나옵니다.
일라오이는 상대방이 나를 때리려와줘야하는챔프입니다. 내가 때리러가야하는 상황이 벌어지면 차라리 다른챔프를 하는게 좋습니다.
근대 한타에서 통상 탑 브루져의 역활은 적미드나 원딜을 따는게 주목적인대 일라오이는 엄청나게 성장이잘돼거나
부쉬에서 깜짝하고 나오지 않는한 그러기가 쉽지않습니다. 떄문에
아군의 원딜이나 미드옆에서 만 쓰면서 상대방이 들어오주기를 기다렸다가 진입하는 상대 탑or정글케릭을 같이잡아주고
적미드나 원딜을 같이잡아야합니다. 정말 완벽하게 후방진입을하고 5인궁을 맞춘다면
솔직히 어떤챔프를 하던 그렁상황을만든다면 op아닌챔피언이 없으니 더말하지 않겠습니다.
가장 좋은 상황은 적딜러진과 탱커진을 분할후 아군4명이 탱커진을 때리고 적딜러진은 촉수때문에 진입을하지못하게 막고있는 상황입니다. 거기서 더진입해버리면 일라오이의 폭딜시간이 나와서 트리플킬 쿼드라킬이 나와버리는거죠,
어떤챔프가 오든 라인을 당기고 파밍하며 6렙전엔 절대로 라인을밀어선안돼며 6렙이후라면 촉수를 깔며 밀어도 좋습니다.(상대방이 일라오이에 대해서 잘모르면 1렙부터 주구장창미셔도됍니다)
물방 마방을 안올리는 이유는 물방의경우 라위패치로인해 기본방어력은 깍질못하기때문에 추가방어력이 40%이상을 맞추려면 방템을 여러게 올려야합니다. 근대 그럴경우 이라오이는 딜도탱도안돼는 애매한 챔프가 돼어버리죠.
마딜의 경우도 비슷합니다.
이럴때 가장좋은건 체뻥을 하는게 가장좋습니다. 물딜의경우 기본방어력이상은 깍질못하고 마딜의 경운 마방을가는게좋으나 딜템을 버리고 마방을 가기엔 챔프특성상 너무안좋기때문입니다.
그리고 일라오이는 촉수가 떄릴때마다 입은 피해량의 5%가 회복돼는대 한타시 e걸고 궁을쓸경우 촉수가 3개이상은 나오는대 이정도면 촉수가 휘드를때마다 15%이상씩찹니다.
저 촉수에 만약 적챔프 5명이 다맞는다치면 75%가 차는거구요 통상 영혼+적챔프2명정도가 맞는대 이정도면
입은 피해량의 45%가 차는겁니다. 그래서 피뻥과 딜올인을 하는거고
몇몇 분들이 죽음의 무도가 좋다고하는대 죽음의무도의 경우 일라오이에겐 4%흡혈템입니다.4%면 차라리 체력을 더올리는게 좋다고봅니다. 촉수는 광역딜이며 무도는 광역딜에게 33%흡혈입니다.기본 12%의 33%면 대충 4%정도 돼는대 이거보다는 비슷한딜량에 체뻥이 좋다고봅니다.
중간에 트포가있는건 추노시 촉수가없을때는 트포가있을때가 더 좋기때문입니다.(촉수가옆에있을때는 다른딜템이좋습니다. 조절할수있다면 다른걸로 가셔도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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