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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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리, 구미호
Ahri, The Nine-Tailed Fox
23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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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렐로 똥템 2100원일 때가 그립군

- 히히hihi(2015-12-01, 조회수: 2342)

아리해요
아리, 구미호
소환사 주문 점멸 점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90 (+104) 2358 마나 418 (+25.0) 843
공격력 53 (+3) 104 공격 속도 0.668 (+1.9%) 0.884
5초당 체력회복 2.5 (+0.6) 12.7 5초당 마나회복 8 (+0.8) 21.6
방어력 21 (+4.7) 100.9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0.0 330 사정 거리 550.0 550.0
  • 마법 관통력 +0.87
    x1
  • 레벨당 체력 +1.34
    x1
  • 레벨당 쿨감소 -0.092%
    x1
  • 주문력 +4.95
    x1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마법 관통력
    +0.87
  • 체력
    +24.12
  • 쿨감소
    -1.656%
  • 주문력
    +4.95
총 가격 : 1,537 IP
요렇게 다맞추면 됨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요즘은 천둥군주 모르면 빙@
미드라인전에서 킬이 안나온다면 그만큼 아리에게 굴욕은 없다!
니가 죽든지 내가 죽든지 점화들고 싸우자
정기 흡수 (Vastayan Grace)
미니언이나 몬스터를 처치하면 아리가 정기 조각을 얻습니다. 조각을 9개 모으면 전부 소모해 체력을 35~95(+0.2AP) 회복합니다.

아리가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힌 후 3초 안에 해당 챔피언 처치에 관여하면 그 정기를 삼켜 체력을 75~165(+0.3AP) 회복합니다.
현혹의 구슬 (Orb of Deception)
마나 소모: 55/65/75/85/95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아리가 구슬을 던진 후 다시 받습니다. 던질 때는 40/65/90/115/140 (+0.5AP)의 마법 피해를 주며, 구슬이 돌아올 때는 40/65/90/115/140 (+0.5AP)의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880)
여우불 (Fox-Fire)
마나 소모: 30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아리가 근처 적에게 날아가는 여우불 세 개를 방출하여 45/70/95/120/145 (+0.3AP)의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첫 번째 여우불이 적중한 후에는 30%의 피해로 감소합니다. 또한 이동 속도가 40% 증가했다가 2초에 걸쳐 원래대로 돌아옵니다.

여우불은 매혹에 적중한 챔피언, 아리가 공격한 적, 이외 챔피언 순으로 공격합니다. 체력이 20% 이하인 미니언은 200%의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725 (기본 700))
매혹 (Charm)
마나 소모: 6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아리가 입맞춤을 날려 첫 번째로 맞는 적을 1.2/1.4/1.6/1.8/2초 동안 매혹하고 80/110/140/170/200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은 활성화된 이동 스킬을 모두 중단합니다. (사정거리: 975)
혼령 질주 (Spirit Rush)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30/105/80초
아리가 민첩하게 질주하며 근처 적(챔피언 우선)에게 혼령의 정기 3개를 쏘아내 정기 하나당 60/90/120(+0.3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15초 안에 최대 2회까지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이간에 정기 흡수 효과로 챔피언의 정기를 삼키면 혼령 질주 재사용 가능 횟수가 1회 증가하며 (최대 3회) 지속시간이 최대 10초 늘어납니다. (사정거리: 450)
스킬 빌드
  • 1
  • 2
  • 3
  •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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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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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8
  •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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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렙솔킬 콤보
wr로 진입 q날리고 평타날리면서 상대방 무빙을보고 돌아오는 q를 맞추기위해 r재사용하면서 e도함께 맞춰준다 평타를 때리며 점화를 걸고 w와 q의 쿨을 기다린다 쿨이 돌아오는 순간 r과함께 한번더 써준다 이걸 다맞으면 절대 살아 남을 수 없다
템이 좀 나온후에는 굳이 저렇게 할 필요는 없음
wreq평r 정도 써주면 미드 원딜은 그냥 죽음
한타때는 qwe로만 원딜지키면서 앞라인한테 간좀 보다가 뒷라인 때릴 기회가 나오면 r로 들어가면서 죽여주면 됨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무리봐도 이제 모렐로 별로야... 비싸지고 너프되고
리치베인이랑 루덴이랑 고민했는데 아리는 어쩔 수 없이 중간 중간에 평타를 때리게 되있고
리치베인에 이제 쿨감이 붙고(난 모렐로를 가지않으니까) 마나통도 250이나 늘려주네 리치베인 선택!! 단일딜은 리치베인이 훨쎔! 
광역딜이 더쎈걸 원하신다면 루덴가시오~~
ad나오면 (추적자의 팔목 보호대)요거부터 올리면 될듯 존야는 비싸졌으니까 필요하다 싶으면 바로올리고 아니면 다른템부터 올려도 됨 이때 상대에 ap가 없다면 굳이 심홀은 안가도 될듯 심홀대신 luden's echo(루덴의 메아리)이나 Rylai's Crystal Scepter(라일라이의 수정홀)가면 될듯


보통 ap가 미드에 많이 나오니까 ap기준으로 쓰겠다
Abyssal Scepter(심연의 홀) 이게 효율좋은듯 가격도 싸지고 요거끼고 싸우면 아리 짱쎔 

2코어는 Rabadon's Deathcap(라바돈의 죽음모자)요거 가면서 그냥 중간중간 돈애매하게 남을때 마다Boots of Speed(속도의 장화)Ionian Boots of Lucidity(명석함의 아이오니아 장화)올려주면 되겠고

3코어는 Void Staff(공허의 지팡이) 이게 좋은듯 비싼 데캡간다고 너무 힘들었어... 조금 가격이 낮은 애로 고르면서 효율도 이때쯤 좋거든

4코어 5코어는 그냥 가고싶은대로 가면될듯 쿨감과 좀 더 쎈 딜을 원한다면Lich Bane(리치베인) 나만물어서 줫같다 하면Zhonya's Hourglass(존야의 모래시계)

뭐 존야는 언제든지 코어순서를 바꿀 수 있음 사기템이야... 근데 가격이 올라서 애매해 

이정도면 될듯!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곧 적어내겠다 기다리라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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