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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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74 (+93) | 2155 | 마나 | 418 (+25.0) | 843 |
공격력 | 53.4 (+3.2) | 107.8 | 공격 속도 | 0.681 (+2.11%) | 0.925 |
5초당 체력회복 | 5.69 (+0.5) | 14.19 | 5초당 마나회복 | 7 (+0.8) | 20.6 |
방어력 | 29 (+4.2) | 100.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575.0 | 575.0 |
- 마법 관통력 +0.87x9
- 체력 +8x9
- 마법 관통력 +0.63x9
- 주문력 +4.95x3
- 마법 관통력+13.5
- 체력+72
- 주문력+14.8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씨앗은 자이라의 다른 스킬로 사용되어 15~75(레벨에 따라)(+0.2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는 식물을 생성합니다.
자이라의 식물은 몬스터에게 50~100(레벨에 따라)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맹렬한 성장: 치명적인 꽃을 씨앗에 시전하면 가시 발사 꽃이 자라나 24 (+5X레벨)(+0.1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10초 동안 유지됩니다. (사정거리: 800)
자이라는 매 18/16/14/12/10초당 씨앗 하나를 저장합니다. (최대 8개까지 심을 수 있습니다.)
자이라가 적을 처치하면 맹렬한 성장의 재충전 시간이 35% 감소하며, 챔피언 처치 관여 및 대형 미니언, 대형 몬스터 처치 시 100%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825)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맹렬한 성장: 휘감는 뿌리가 씨앗에 닿으면, 덩굴 채찍손이 피어나 가까이 있는 적에게 24+(5x레벨) (+0.15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이동 속도를 30% 늦춥니다(해당 효과는 2번 중첩되지만, 식물 하나당 한 번씩 중첩됩니다). 10초 동안 유지됩니다. (사정거리: 1100)
재사용 대기시간: 110/100/90초
가시 정원: 덩굴손이 소환된 위치에 있는 식물들은 격분하여 순식간에 총 150%의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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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활용 팁 ▼
패시브 : 자이라의 패시브스킬
난 라이엇이 자이라에게 왜 이런패시브를 준지 알것같다.
이유는즉슨 쉽게 죽으니까 죽어서 아쉬워하지말고 라도 날리라고..
아니면 많이죽으니까 죽어야만 사용할수있는 패시브 ..
잡소리 그만하고 는 바로 쓰지말고 상황을 계속보다가 상대가 뭉쳐있다거나
딸피를 안노리는척 하다가 갑자기 쏴서 맞춘다거나 중요 딜러를 맞춘다던지
눈치를 잘보고 쏴야함. 잘맞추는법은 그냥 우선 많이 해봐야하고
상대의 무빙을 예측해서 날리는게좋음 . 곧이곧대로 날리면 이게 날라가는 속도가
매우 하자라서 웬만하면 날라오는거 보고 피하니깐 예측해서 날리는게 좋음
팁을 주자면 무조건 갈수밖에 없는위치로 쏘는게 좋음 그걸피한다면 헬퍼 or 초고수
Q : 자이라의 주요 딜링스킬
이게 원형으로 스킬이 나가는데 원 끝자락으로 맞추지말고 원 가운데로 맞춰야함.
원 끝자락으로 즉, 최대사거리로 맞추려고하면 살짝만 피해도 피해지니깐
좀더 거리를좁힌뒤 가운데 부분으로 맞게끔 사용해야 잘맞음
W : 자이라의 주요딜링스킬2
마나가 안들기때문에 나 를 사용할때 무조건 같이 써줌
그리고 를 먼저쓰지말고 를 쓰고 스킬이 발동될때 를 뒤늦게 써줘도
식물이 잘나오기때문에 먼저 쓴후 를 써줌 도 마찬가지임
그리고 시야가 없는 부쉬체크를 할때 를 쓰면 시야가 잠깐 밝혀지기때문에
낚시를 방지할수있고, 가 (와드)보다 사거리가 길어서 와드보다 유용함
E : 자이라의 생존기와 CC기
장점이라고 하기도 뭐하지만 스킬의 그나마 장점은 길이가 매우 길다는점
그래서 은근히 멀리서 사용하면 거리가 안되는줄알고 가끔 맞는경우가 생김
이점을 이용하면 가끔 적 중요딜러들을 맞출수있으니까 한번쯤은 멀리서 날려보는것도 괜찮음
근데 자이라 는 정말 쓰는사람이 정말 잘써도 피하는게 매우 쉬워서
웬만하면 아군 CC기가 들어간후에 를 사용하는걸 추천함 갱호응을 할때는 어쩔수 없이 써야하지만
R : 자이라의 궁극기
궁의 사용용도는 다양한데 가장 기본은 딜을 넣을때 쓰는거고
딜을 넣을때는 을 먼저쓰는것보다 를 맞추고 을 사용해야함
상대가 바보가 아닌이상 를 대놓고 쓰는데 에어본을 맞을사람이 어딧겟음
또 생존을 하기위해서 에어본을시켜 도망치려고 쓸때도있음
그밖에 상대가 몰아부칠때 진형 붕괴를 시키는용도로도 쓸수있고
이경우에는 를 조금이라도 늦게쓰면 타이밍이 안맞기때문에
를 먼저쓰는경우가 많음 이것은 상대가 진입을 하려했기때매
를 먼저써도 상관없는거임. 를 의식해서 뺀다면 진입타이밍을 놓치고
를 무시하고 온다면 그건 더이득이라
상대가 들어올기미가 보인다면 를 망설임없이 써야합니다 항상
스킬 콤보 ▼
가장 국민적인 콤보는
++++ 임
사실 이것말고는 딱히없음 그리고
+++ 를 안하고 +++ 를 해줘야하는데
그이유는 식물은 공격 사거리가 짧지만 슬로우가있고, 데미지도 더 쎈걸로암
그리고 애초에 를 맞추면 공격사거리가 짧아도 충분히 공격 가능함
그렇게 오래 공격할것도 아니고 보통 식물은 오래 살아남으면 좋지만
한두대치고 금방 부셔지기때문에 밸런스 맞게 각자 하나씩 소환을 해주는거임
무조건 Q선마후 E선마를 해줍니다
W를 찍어봣자 쿨감밖에 안늘어납니다.
자이라는 쿨감이 중요한 챔프는 아니고 E를찍으면
속박시간이 늘어나기 때문에 무조건 Q선마후 E선마입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플E 맞음 -> 사망
그랩을 피함 -> E로 갱호응해서 사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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