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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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라오이, 크라켄의 여사제
Illaoi, the Kraken Prieste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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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P)조건부 딜링 최강 일라오이!!

- Claris(2015-12-05, 조회수: 4767)

일라오이의 장점 : 조건만되면 탱템만갔는대도 딜링이 거의 최상위권으로 나옴

일라오이의 단점 : 갱면역이 전혀없다(회피기가 하나도없기때문에 아주중요함)
                    cc기가 없다...(사실상 다리우스급의 뚜벅이)


챔프가 조건부로 딜링이 최상위권으로 뽑을수있지만 단점이 너무 명확하다...
                     

일라오이 한전적만 짜집어봤습니다 

진짜쎄요 지금 사람들이 일라오이 만나보질못해서 

근접챔 상대로꺼내서 다때려 잡으심됩니다 

저 4판다 상대탑이 다 근접챔이라서 라인전은전부다 무난하게 이겼습니다
일라오이, 크라켄의 여사제
소환사 주문 점화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55.6 (+115) 2610.6 마나 350 (+50) 1200
공격력 65 (+5) 150 공격 속도 0.625 (+2.5%) 0.891
5초당 체력회복 9.5 (+0.8) 23.1 5초당 마나회복 7.5 (+0.75) 20.25
방어력 35 (+5) 120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50 350 사정 거리 125 125
  • 방어구 관통력 +1.6
    x9
  • 레벨당 체력 +1.34
    x9
  • 레벨당 쿨감소 -0.092%
    x6
  • 마법 저항력 +1.34
    x3
  • 방어 +4.26
    x2
  • 방어구 관통력 +3.2
    x1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방어구 관통력
    +17.6
  • 체력
    +217.08
  • 쿨감소
    -9.936%
  • 마법 저항력
    +4.02
  • 방어
    +8.52
총 가격 : 13,221 IP
일라오이 스킬딜들이 엄청 쎄서 방관박는대 

방관을박으면 첫템을 도란검을갑니다 

부패물약 좋아하시는분들은 방관빼고 AD넣어주세요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전그냥 이특성으로만 계속갈거같네요 

천둥군주도 좋아보이긴하지만 일라오이한테는 착취가 더좋아보이기떄문에

차후 업데이트하겠습니다.

스펠을 점화로 들면 이제는 천둥군주를 찍도록 바꿧습니다



만약 점화를 들게되신다면 착취 찍어주신걸 이렇게 바꿔주시면 됩니다
요즘 텔포너프먹고나서 Ignite(점화)들고 라인가는대 엄청쎕니다 

팀랭이라던가 상대챔프가 너무쎄서 라인전을 이기기힘들거같다하면 
Teleport(순간이동)를 드셔도 좋습니다 
고대신의 예언자 (Prophet of an elder god)
재사용 대기시간: 20~7초
일라오이가 신을 영접해, 주변에 다른 촉수가 없는 경우 근처 지형에 촉수를 소환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7초) 촉수는 스스로 공격하지는 않지만 일라오이가 스킬을 사용해 후려치기를 쓰게 할 수 있습니다. 후려치기는 9~162(레벨에 따라) (+1.0 AD) (+0.4 AP)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한 명 이상의 적 챔피언에게 적중시키면 일라오이가 잃은 체력의 5%를 회복합니다.

후려치기를 한 번에 여러 차례 맞을 경우 두 번째부터는 50%의 피해만 입고 이후로는 25%의 피해만 입습니다.
촉수는 처치당하거나 일라오이가 30초간 사거리를 벗어나 있으면 사라집니다. (사정거리: 925)
촉수 강타 (Tentacle smash)
마나 소모: 40/45/50/55/60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기본 지속 효과: 후려치기의 피해량이 10/15/20/25/30% 증가합니다.

사용 시: 일라오이가 성상을 휘둘러 촉수가 전방에 후려치기를 사용하게 합니다. (사정거리: 850)
혹독한 가르침 (Harsh lesson)
마나 소모: 30
재사용 대기시간: 4초
다음 기본 공격 시, 일라오이가 대상으로 도약해 대상 최대 체력의 3/3.5/4/4.5/5% (공격력 100당+4%)(+1.1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일라오이가 공격하면 근처의 촉수도 함께 대상을 공격합니다.

혹독한 가르침의 추가 피해량은 최소 20/30/40/50/60이며, 몬스터를 상대로는 최대 300입니다.
영혼의 시험 (Test of spirit)
마나 소모: 35/40/45/50/55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일라오이가 신의 힘을 빌어 7초 동안 적 챔피언의 영혼을 분리합니다. 영혼은 일라오이와 그녀의 아군이 공격할 수 있으며, 받은 피해량의 25/30/35/40/45%(+0.08 AD)를 대상에게 전파합니다.

만약 영혼이 처치당하거나 대상이 일정 범위를 벗어나면, 대상은 10초동안 숙주로 변합니다. 숙주는 매 5/4/3초(일라오이 레벨에 따라)마다 촉수를 소환하고 1.5초간 이동 속도가 80% 감소합니다.

촉수는 매 5/4/3초마다 영혼과 숙주에게 후려치기를 사용합니다. (사정거리: 900)
믿음의 도약 (Leap of faith)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95/70초
일라오이가 성상을 바닥에 내리쳐 근처 적들에게 150/250/350(+0.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를 입는 적 챔피언 한 명당 하나의 촉수가 소환됩니다. 이후 8초 동안 후려치기의 사용속도가 50% 빨라지고 대상으로 지정될 수 없으며, 혹독한 가르침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로 줄어듭니다. (사정거리: 45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

 E-Q-W or E-W-Q


솔직히 라인전에서는 이만한 콤보가없습니다 


걍e로 분신뽑앗으면 상황에맞춰서 w q나 q w로 딜넣으시면되요


만약 상대가 도주기가 빠졋다던가 접근기로 쓰면서 들어온다면


E-R-W-Q쓰면 상대 피빠지는거보고 당황하면서 도망가는대 W쓰면서 따라가서 죽이세요 



W쓰고 도약한상대한테 촉수가 같이 때려줍니다 


촉수가때리면 피가 쭉쭉오르니까 명심하세요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첫템은 두개로 나뉩니다 

Doran's Blade(도란의 검)Health Potion(체력 물약)(방관룬을 꼇을경우)

(부패 물약)(AD룬을 꼇겨나 텔포를 들엇을경우)

첫코어템을 전 둘중에 하나로낍니다 


Frozen Mallet(얼어붙은 망치)(상대가 도주기가 좋아서 추노하기힘들때) or The Black Cleaver(칠흑의 양날 도끼)(상대가 방어력게이라서 방깍이필요할때)

그이후로는 상대 ad가 많으면 Ninja Tabi(닌자의 신발)

ap가많거나 cc가 많을때는 Mercury's Treads(헤르메스의 발걸음)

그이후로는 상대 ad나 ap에따라서 방템을 유동적으로 가야되는대 

2가지 템트리를 알려드릴께요

Frozen Mallet(얼어붙은 망치)템빌드 : Frozen Mallet(얼어붙은 망치)Frozen Heart(얼어붙은 심장)Mercury's Treads(헤르메스의 발걸음)Spirit Visage(정령의 형상)Dead Man's Plate(망자의 갑옷)Maw of Malmortius(맬모셔스의 아귀)

The Black Cleaver(칠흑의 양날 도끼)템빌드 : The Black Cleaver(칠흑의 양날 도끼)Thornmail(가시 갑옷)Mercury's Treads(헤르메스의 발걸음)Spirit Visage(정령의 형상)Maw of Malmortius(맬모셔스의 아귀)Dead Man's Plate(망자의 갑옷)

(사냥꾼의 물약)이거 라인전할때 가봤는대 마나통이 적은 일라오이한테 뭔가 꿀이였습니다 괜찮아보이네요
       라인전 무난하게 이겻는대 디나이 꾸준히하고싶으면 가주셔도좋아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만약 일라오이한테 어려운 챔프를 뽑으라하면 원거리+짤짤이챔프들이 어려울거같네요
트런들
근접챔프들 거의다 이긴다고 생각했는대

얘는 그냥 라인전에서는 이길방법이없는거같아요 ...

딜교를 둘이서 서로 개패도 피가 비슷하게다는대 얘는 패시브+피흡템으로 피흡이 잘되고

일라오이는 노피흡이라 그냥 계속 손해보는듯 ..

후반에는 이기니까 후반에 스플릿하다만나면 걍 딜교하심되여
레넥톤
레넥이 텔을들엇다면 상관없는대 점화들엇으면 걍 파밍하면서 정글불러야되요

텔포든 레넥털어서 점화든 레넥도 이길수잇다 싶엇는대

점화든 레넥한텐 초반에따이면 걍 타워옆에서 미니언 경험치도 먹기힘들어짐..

 

 

라인 / 정글 운영법

 

라인에서 일라오이의 가장 중요한점은 촉수와 딜교를해야된단겁니다 


w로 공격하는 대상을 촉수가 같이때려주는대 엄청아파요 이게 


촉수가 라인에 심어지면 상대라이너가 그거를 지우려고하는대 


지워지기 전에 w쓰고 들어가서 eq쓰고 때리면서 같이딜교해주세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점은 일라오이는 도주기가없기때문에 갱면역이 거의 없다보면됩니다 


궁이있다면 더블킬을 노려볼만도하지만 6전에는 갱당하면 죽어야되니까 무조건 상대 정글 동선 파악이 중요합니다

초반 운영법

 시작하자마자 라인으로달려가서 촉수 좋은위치에 심어두세요 촉수는 일라오이 주변에 설치되니까 


시작하자마자 탑라인달려가서 촉수설치해주고 무난하게 라인전하면됩니다

 

중후반 운영법

중후반에 탑라이너들은 대부분 스플릿을하면됩니다.


텔이라면 운영으로 이득을챙기시고 


점화라면 선택지는 2개입니다


팀원들이 4명이서 상대 용을 먹는걸 막을수있다면 탑라인 쭉쭉밀면서 스플릿

 

팀들이 4명이서 용을 못막는다면 라인을 밀다가 용시간 보고 내려가주세요

 

팀파이트시 역할

한타에서 가장중요한점은 일라오이는 cc가 하나도없는 셈이라서


궁을 최대한 많이맞추고 


그안에서 싸워야한다는 점입니다 


궁으로 촉수 3~4개가 나오게된다면 그안에서 계속싸우면 


소라카힐이 계속들어가는것마냥 피가쭉쭉차면서 촉수가 때려줍니다


명심하세여 한타때는 궁이가장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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