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5/25 - 다음 트포 너프에 맞춰 그에 따른 새로운 빌드 추천 (크리삭제 이속삭제 공속증가 쿨감증가)
아이템 공략 상단에 간단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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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sol 선수 덕분에 1,2차에 걸쳐 10시간+@ 투자해서 코르키 템빌드 연구 끝냄
코르키로 도미닉은 일단 안 가는걸로.
평가는 신경안쓰는데,
코르키로 이상한템가서 삽질하는 경우가 줄어들면 좋겠음.
핵심을 간단 요약하면,
도미닉은 완전 구리고, 공허도 별로임.
물공/크리/공속 등 깡딜템 가는게 좋음.
자세한건 아이템 공략칸 확인하세요.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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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10 (+100) | 2310 | 마나 | 350 (+40) | 1030 |
공격력 | 52 (+2) | 86 | 공격 속도 | 0.644 (+2.8%) | 0.951 |
5초당 체력회복 | 5.5 (+0.55) | 14.85 | 5초당 마나회복 | 7.42 (+0.7) | 19.32 |
방어력 | 30 (+4.5) | 106.5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공격 속도+13.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기본 공격: 20%
치명타: 35%
재사용 대기시간: 9/8.5/8/7.5/7초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감소 효과는 적중 후 2초 동안 유지됩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이 스킬은 최대 4회 충전됩니다. 챔피언을 상대로 기본 공격 적중 시 충전 시간이 2 +(치명타 200%)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12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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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을 간단 요약하면,
도미닉은 완전 구리고, 공허도 별로임.
물공/크리/공속 등 깡딜템 가는게 좋음.
※ 공허는 적 마방이 높다고 가는게 아니라,
내가 지속딜말고 포킹에 힘을 주고 싶을때 가는템임.
0. 코르키의 평타 물딜/마딜은 각각 따로 물/마방의 영향을 받는다.
1. 코르키의 평타 마뎀은 "흡혈" 가능하다. 당연히 주문흡혈은 적용되지 않는다.
(생명력 흡수라는 옵션 자체가 평타 데미지의 %를 흡수한다는 것이지, 물리 데미지를 흡수한다는 것이 아님)
2. 코르키의 트포는 물딜 반/ 마딜 반으로 나뉜다.
(주문검은 기본공격력 기반으로 추가되는 데미지라서, 패시브의 영향으로 물마딜 반반으로 나뉨)
3. 몰락/마법사의최후 등 일반 추가데미지는 코르키 패시브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
4. 마법공학 총검의 흡혈은 QWER 모두 5% 밖에 적용안되서 생각보다 효율이 좋지 않다.
(몰락 = 평딜+액티브CC, 피바 = 생존/유지력/스킬딜, 총검 = 스킬딜+액티브CC)
5. 도미닉은 늘 구리다.
(물방이 높아도, 마방이 높아도 늘 구리다.)
6. 공허는 상대방 마방이 높을때 가는게 아니라, 내가 지속딜보다 포킹에 힘을 주고 싶을때 선택하는 템이다.
(그대신 지속딜은 물공/크리/공속 등 깡공템에 비해 상당히 낮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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