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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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10 (+112) | 2514 | 마나 | 310.6 (+45.0) | 1075.6 |
공격력 | 55.4 (+3.2) | 109.8 | 공격 속도 | 0.644 (+2.25%) | 0.89 |
5초당 체력회복 | 8.5 (+1) | 25.5 | 5초당 마나회복 | 7 (+0.8) | 20.6 |
방어력 | 47 (+5.2) | 135.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6
- 공격 속도 +0.64%x3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9
- 마법 저항력+18.036
- 공격 속도+15.42%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4회 중첩되면 대상은 1.25~17.5초 동안 기절하며 26~196의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다음 8~4초 동안은 중첩이 새로 쌓이지 않는 대신 브라움의 기본 공격으로부터 5~39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이 스킬로 뇌진탕 중첩이 오릅니다. (사정거리: 1000)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대상에게 다다르면 브라움과 아군은 3초 동안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20/25/30/35/40 +(브라움의 추가 방어력/마법 저항력의 12%) 증가합니다. 브라움 역시 같은 시간 동안 10/14/18/22/26 +(브라움의 추가 방어력/마법 저항력의 36%)의 방어력, 마법 저항력이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500)
재사용 대기시간: 16/14/12/10/8초
브라움이 3/3.25/3.5/3.75/4초 동안 원하는 방향으로 방패를 들어올려 그쪽에서 오는 다음번 공격의 피해를 취소합니다. 그 후 이어지는 공격은 피해량이 35/40/45/50/55% 감소합니다.
브라움이 투사체를 가로막아, 자신이 대신 맞고서 소멸시킵니다.
이 동안 브라움의 이동 속도가 10% 상승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맞은 적들은 150/300/450 (+0.6 AP) 의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첫 번째로 맞은 적 챔피언은 1/1.5/2초 동안 공중에 뜨고, 이후의 적들은 잠깐 동안 띄워집니다.
이후 4초 동안 이 영역에 들어온 적들은 얼어붙어 1.5초 동안 40/50/60% 느려집니다. (사정거리: 12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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갱을 가실경우 q를 무조건 맞추는 상황이 아닌이상
w를 통해 적군에게 붙은후 평q를 맞춰줍시다.
패시브와 q를 통한 갱킹력은 준수한편이며,
e를 통해 역으로 아군이 따이는 상황도 방지할수있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초반 카정이 잦은 챔피언은 상대하기 까다롭습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서로 평화롭게 초반을 넘긴다면 중후반 기여도는 브라움이 더 좋습니다.
브라움이 더 쌔고 튼튼함
포식자를 사시기 전까지는 정글링만 해주세요
어쩔수 없습니다.
포식자가 나오신다면 ( 기본포식자 ) 핑와와 3포션을 사신뒤에 솔용을 하시면 됩니다.
갱을 최소한으로 하며 굶주린 포식자를 완성시키는데 집중하세요.
망자갑옷과 거대한히드라가, 굶주린 포식자가 완성됬다면 웬만한 2ㄷ1도 이깁니다.
적군 딜러진을 우선순위로 괴롭혀줍시다.
잘 죽지도 않을 뿐더러 딜량도 좋기에 한타시 여러 이득을 챙길수있습니다.
아군 딜러진을 무려는 탱커에게 패시브 하나씩 묻혀주고 딜러를 잡으시면됩니다.
트롤이라 생각되시겠지만 막상 해보시면 정글링과 한타기여도 모두 막강한걸 느끼실수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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