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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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0 (+106) | 2442 | 마나 | 273.8 (+35.0) | 868.8 |
공격력 | 63 (+3.3) | 119.1 | 공격 속도 | 0.645 (+3.5%) | 1.029 |
5초당 체력회복 | 8.18 (+0.7) | 20.08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방어력 | 35 (+5) | 120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방어구 관통력 +1.6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력 +2.25x3
- 방어구 관통력+14.4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공격력+6.75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챔피언과 대형 몬스터는 적중 시 3초 동안 도전받은 상태가 됩니다.
찌르기 피해는 신 짜오의 치명타 확률에 비례해 최대 33.3%까지 증가합니다.
미니언에게는 50%~0% (1~16레벨에서)의 피해를 입힙니다.
생명력 흡수 효과는 각각의 공격에 33%씩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1000)
재사용 대기시간: 11초
무쌍돌격을 사용하면 신 짜오의 공격 속도가 5초 동안 40/45/50/55/60% 증가합니다.
도전받은 적을 대상으로는 무쌍돌격의 사거리가 1,100으로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600, 범위: 225)
재사용 대기시간: 120/110/100초
현월수호 사용 후 4초 동안 신 짜오가 450 유닛 거리 이상 떨어진 챔피언에게 받는 모든 피해를 무시합니다. 적 유닛을 공격하면 지속시간이 증가합니다.
도전: 도전 당한 적은 초승달 휩쓸기에 맞아도 뒤로 밀쳐지지 않습니다. (범위: 3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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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R-W-평-Q*3
일단은 E 뒤에 R을 놓긴 했는데 R은 그냥 자기 주위에 상대 챔피언이 많이 모였다 싶으실 때 쓰면 됩니다.
Q선마랑 E선마에 대해선 아무거나 가셔도 상관 없지만, 짜오는 AD챔피언이고, E는 마법 데미지이기에 저는 Q선마가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기본적으로 야스오는 대부분의 탑 챔피언들에게 약합니다. 그냥 2랩부터 후둘겨 패주시면 킬 따는 건 일도 아니고, 게임이 후반으로 흘러가서 야스오의 템이 잘 나왔다고 해서 쫄지 마세요. 만렙 풀템이면 짜오도 드럽게 쌥니다.
렝가는 스킬셋이나 컨샙부터가 정글러로 쓰이게끔 만들어졌습니다. 5스택 딜이 아프긴 하지만 반대로 말하자면 그거 빼면 아무것도 아니에요. 마찬가지로 후둘겨 패시면 됩니다.
설명 들어갑니다.
짜오가 있는 팀은 상대 조합에 말파이트, 아지르, 리산드라 같은 챔프가 둘 이상 있지 않는 한 대체로 한타 때 큰 힘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한타에서 이기신 뒤 로밍을 다니면서 용이나 협곡의 전령 등의 에픽 몬스터를 잡아 승기를 잡으세요.
짜오는 강력한 1:1 능력, 히드라와 W를 통한 빠른 라인 클리어, Q를 이용한 빠른 타워 철거력 덕에 백도어에서 마이, 나서스, 잭스 같은 챔피언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습니다. 게임이 길게 흘러간다 싶으면 바로 백도어 하러 가세요. 하지만 백도어 가는 라인에 시야를 먹는 것은 필수 중에 필수입니다.
E로 적진 한복판에 들어가 적의 어그로를 끈뒤 궁으로 적의 진형을 붕괴시키고 원딜-미드-정글-서폿-탑 순으로 족치세요.
카운터픽 란에 적어놨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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