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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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98 (+111) | 2485 | 마나 | 400 (+25) | 825 |
공격력 | 54.9 (+2.2) | 92.3 | 공격 속도 | 0.658 (+2.35%) | 0.921 |
5초당 체력회복 | 7.4 (+0.55) | 16.75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1.88 (+4.7) | 101.78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25.0 | 52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력 +2.25x3
- 공격력+15.3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6초
표식이 남은 대상을 스킬로 공격하면 인장이 폭발하며 65/90/115/140/165 (+0.4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악의의 인장이나 모방한 악의의 인장으로 유닛을 처치하면 마나의 100%를 돌려받고 스킬의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30% 감소합니다.
미니언에게 10~146의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사정거리: 700)
재사용 대기시간: 15/13.75/12.5/11.25/10초
4초 안에 왜곡을 다시 사용하면 처음 위치로 돌아옵니다. (사정거리: 600, 범위: 250)
재사용 대기시간: 14/12.5/11/9.5/8초
대상이 1.5초간 사슬에 묶여 있으면 대상을 1.5초 동안 절대 시야를 얻고, 속박 효과와 추가로 80/120/160/200/240 (+0.8AP)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사정거리: 865)
모방한 악의의 인장과 환영 사슬이 70/140/210 (+0.4AP)의 마법 피해를 주고, 스킬 사용으로 발생한 표식과 속박이 각각 140/280/420 (+0.8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줍니다.
모방한 왜곡은 150/300/450 (+0.75AP)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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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이 사실 큰 의미는 없습니다만, 그래도 몇자 적어보겠습니다.
스킬은 기존 AP르블랑처럼 찍습니다...
AP르블랑 기준일지라도 스킬 자체의 효율성은 최적화 되어있는 것이기 때문에 이 빌드가 가장 딜링이 잘 됩니다.
e스킬이나 w스킬에 먼저 투자하는게 더 좋을 것 같다고 생각하실지 모르지만, q의 확정데미지를 무시할 수 없죠..
사람마다 스킬맞추는 것에 자신있거나
상대스킬을 회피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될 때에는 당연히 유동적으로 하면 되겠습니다..
초반이 중요할 것 같습니다.
그냥 평타교전위주로 접근해서 때리다가 w로 유동성있는 딜교환 및 스킬회피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w - e 속박 연계를 통해 평타를 마음껏 때릴 수 있는 상황을 만들어보는 것도 좋겠네요.
6렙 이후에는 e스킬을 모방해서 사용해주는 것이 여러모로 좋습니다. 평타 프리딜을 넣어주죠...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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