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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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5 (+88) | 2101 | 마나 | 425 (+40.0) | 1105 |
공격력 | 50 (+3) | 101 | 공격 속도 | 0.625 (+2.14%) | 0.852 |
5초당 체력회복 | 2.5 (+0.5) | 11 | 5초당 마나회복 | 9 (+0.4) | 15.8 |
방어력 | 32 (+5) | 117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레벨당 주문력 +0.1x9
- 레벨당 주문력 +0.1x9
- 레벨당 주문력 +0.17x9
- 주문력 +4.95x3
- 주문력+74.79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8/7/6/5/4초
적에게 별부름을 명중시키면 2.5초 동안 별의 가호 효과를 부여받아 초당 60/75/90/105/120(+0.3AP)의 체력을 회복하고 적을 향해 움직이지 않을 때 이동 속도가 20/22.5/25/27.5/30%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800)
재사용 대기시간: 6/5/4/3/2초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구역이 사라질 때 아직 이 안에 서 있는 적들은 모두 1/1.25/1.5/1.75/2초 동안 발이 묶이고70/110/150/190/230(+0.4AP)의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925)
재사용 대기시간: 150/135/12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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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랩에 Q를 찍어줍니다.
하지만 그이상 찍지 않습니다.
AP소라카가 무조건 강력한 짤견제를 해야한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은데..
어디까지나 AP의 역할은 강력한 힐량에 있습니다.
또한, Q를 찍으면 찍을 수록 Q로 소모하는 마나량또한 증가합니다.
체력이 당장 필요한 순간에 Q를 쏠 마나가 없어서 보충할 수 없는 사태가 발생해버릴지도 모릅니다.
고작해야 1레벨마다 5씩증가하지 않느냐 하겠지만.. 고작 2레벨짜리 Q조차도 10번사용하면 50이나 더 소모하는 것입니다.
힐보다도 훨씬 마나소모가 큽니다.
Q는 1레벨 마나소모 "70" 반드시 'W'를 선마합니다.
"QW"가 중요합니다.아시겠죠?
AP가 어느정도 갖춰지거나 W레벨이 높아지면, Q의 피흡은 W로 소모하는 체력량을 따라잡습니다.
AP소라카의 진가는 거기서부터 나타납니다.
이 콤보가 무슨소리냐 한다면.. Q를 먼저 날리고, 적이 Q에 맞는 순간 힐투사체가 소라카에게로 이동할 것입니다.
현재 소라카의 피가 풀피라면, 아군에게 W를 써주면, 피가 닳고 힐투사체가 소라카에게 닿는 순간 다시 회복됄 것입니다.
"QE" 아낍니다.
마나소모 대단합니다.
하지만, 이건 적이 물러 들어오는 타이밍에 아주 효과적입니다.
왜냐하면, 적이 물러 들어올 때는 적과의 거리가 아주 빠르게 좁혀집니다.
거리가 좁혀지면 Q는 당연히 빨리 떨어지고, 접근해서 스킬을 쓰려던 적에게 침묵을 선사할 수 있죠.
Q 당연히 맞추기 어렵습니다.
Q짤을 위해 필요한 점은 발사거리확보입니다.
너무 멀면 피하기 너무 쉽습니다.
거리가 가까울 수록 떨어지는데까지의 시간이 짧습니다.
그리고 다른 중요한 점은 적이 Q짤을 피하기 위해 움직이는 경로에서 손해를 볼 수 있게 Q를 깔아줘야합니다.
싸울때 QEWWWWWQWWWWQWWWWEWWWWW 합니다.
물리는 아군은 무조건 살려냅니다. 원딜 최우선으로 살립니다.
한타시작하면 부패물약 3개 다 먹습니다 그리고 QEWWWWWWQWWWWWQWWWWEWWWW합니다.
피없는 아군한테만 쓰면 됍니다. 또, 너무 아끼지 마세요. 방심하고 아끼다간 누군가는 물려 죽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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