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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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인, 어둠 사냥꾼
Vayne, The Night Hunter
18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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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혼자 꿀빨기엔 아까운 하드캐리 포킹 베인탬트리

- 너이놈잡았다(2015-12-04, 조회수: 3017)



난 베인 여러판을 해본결과

평소 기본적인 몰왕 펜덴 탬트리가

가격대비 효율이 너무구리고

손을 너무많이타서 탬트리를 조정해보고

최적의 탬트리를 만들었다.
베인, 어둠 사냥꾼
소환사 주문 방어막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50 (+103) 2301 마나 231.8 (+35.0) 826.8
공격력 60 (+2.36) 100.1 공격 속도 0.658 (+3.3%) 1.027
5초당 체력회복 3.5 (+0.55) 12.85 5초당 마나회복 6.97 (+0.4) 13.77
방어력 23 (+4.6) 101.2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0.0 330 사정 거리 550.0 550.0
  • 공격력 +0.95
    x9
  • 방어 +1
    x5
  • 레벨당 방어 +0.167
    x4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
    x5
  • 마법 저항력 +1.34
    x4
  • 생명력 흡수 +1.5%
    x1
  • 공격력 +2.25
    x2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
    +13.05
  • 방어
    +17.024
  • 마법 저항력
    +20.39
  • 생명력 흡수
    +1.5%
총 가격 : 7,575 IP
공속을 포기하고 모두 공격력에 올빵한 이유는 제베인은 Q 선마를 하기때문에

이기적인 딜교환을 위해 공속을 뺏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베인의 가장 무난한 특성이다.

초반라인전에 좀더 힘을실어주고싶다면

전쟁광의환의를 찍지말고 전투의 열광을 찍는것도좋다

초반 8의 추가데미지를 결코 무시못한다.
보호막을 선택한 이유는 요즘 점화서폿이 많이보이기에 선택했고.

또 힐보다 쿨타임이 30초나더 짧아서 쿨돌자마자 승부볼때도 용의하다.

물론 힐,정화,점화 등 취향이다.

팀에게 욕안먹을 자신있으면 알아서
어둠 사냥꾼 (Night Hunter)
베인이 악당들을 무자비하게 사냥합니다. 적 챔피언에게 접근할 때 이동 속도가 30만큼 증가합니다. (범위: 2000)
구르기 (Tumble)
마나 소모: 30
재사용 대기시간: 6/5/4/3/2초
베인이 짧은 구르기를 하며 3초 안에 기본 공격을 하면 추가 물리 피해를 줍니다.

추가 피해량은 베인의 총 공격력의 75/85/95/105/115% (+0.5 AP)입니다.

구르기의 추가 피해는 포탑에도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300)
은화살 (Silver Bolts)
베인이 사악한 존재에게만 피해를 주는 특수 금속으로 만든 볼트를 사용합니다. 같은 대상에게 공격 또는 스킬이 세 번 명중하면 50/65/80/95/110 (+대상 최대 체력의 6/7/8/9/10%)에 해당하는 수치가 고정 피해로 추가됩니다.

몬스터에게는 최대 200의 피해를 입히고, 모든 대상에게 최소 50/65/80/95/110의 피해를 입힙니다.
선고 (Condemn)
마나 소모: 90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베인이 거대한 볼트를 발사하여 대상을 뒤로 날려보내고 50/85/120/155/190(+0.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지형에 부딪힌 대상은 선고 피해량의 150%의 추가 물리 피해를 받고 1.5초 동안 기절합니다. (사정거리: 710)
결전의 시간 (Final Hour)
마나 소모: 80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베인이 8/10/12초 동안 35/50/65의 추가 공격력을 얻고 구르기 시전 시 1초 동안 은신 상태가 되며 어둠 사냥꾼의 이동 속도 증가율이 3배로 늘어납니다.

적 챔피언이 베인에게 피해를 입은 후 3초 안에 사망하면 R - 결전의 시간 지속시간이 4초 증가합니다.

지속시간 동안 구르기 재사용 대기시간이 30/40/50% 감소합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구르기
(Tumble)
마나 소모: 30
재사용 대기시간: 6/5/4/3/2초
베인이 짧은 구르기를 하며 6초 안에 기본 공격을 하면 추가 물리 피해를 줍니다.

추가 피해량은 베인의 총 공격력의 30/35/40/45/50%입니다.
사정거리: 300

구르기선마 베인이다.

모두 마스터하면 총공격력의 50퍼 치명타도 데미지가 50퍼추가된 상태에서 들어가기에

효율이 꽤나 좋고 게다가 쿨타임도 상당히 줄어든다.

은화살은 3타를 모두치면 강력하지만 딜을넣기위한 리스크를 감수해야되기때문에
나는 이기적인 딜교환을 원하니 .
구르기선마를 해 한타씩 치고 빠지기를 한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정말 엄청난 탬트리다

내가 짜고서도 내가놀랐다

라인전이 힘들다면 수확의낫 말고 도란2개를 가라

고속연사포 하나만 딸랑나왔을땐 에게? 이게뭐야 할수도있는데

곡괭이나 BF가 나오는순간 아니?? 하면서 완전 이기적인 딜교환을 할수가있다.

베인이 고속연사포를 쓰면 사거리가 700이된다.

아니 이럴꺼면 징크스나 케이틀린으로 선 고속연사포를 가면되지 뭐하러 이런고생을 하나
하는사람 있겠지만 홍철이급 베인구르기 추가데미지를 절~~때로 무시못한다.


궁금한 상대법챔프있으면 댓글 남기셈 내경험을 토대로 정확하게 써드림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연사포나오기전에는 상대편이 흡낫을 빨리가는 탬트리라면


너무 딜교환을 서로 주고받으면서 하지말자


상대편이 CS 먹을 타이밍을 정확히 골라내서 구르기 평으로 한대씩 치고빠지는 플레이를 해주자


물론 막하지말고 서폿 원딜 정글 위치확인하면서 딜교하자


 

중반 운영법

 고속 연사포하고도 곡괭이쯤? 나왔을때다


상대편이 피를토하며 베인 구르기평을 맞다보면 우리팀 서폿이 킬각을 재거나


킬각이 언젠간 무조건나온다. 우리팀,상대편  정글러위치를 잘보면서 싸우자.

 

후반 운영법

절때 무리하지마라. 물론 자신의 손가락을 믿는다면 무리를 해도상관없다.


구르기 평으로도 충분히 1인분한다. 탱커를 노리기보단


누커나 딜러를 노린다 여기서 유의할점은


1.스턴을 안맞는다. 2.상대편이 나한테 딜넣을 각을안준다.


3. 스킬 피할생각을 하면서 접근한다.


이 세가지를 유의한다.

 

팀파이트시 역할

 포킹 넣다보면 알아서 상대편이 이니시걸고 우리팀이 이니시검 알아서 대응하셈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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