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지르 장인 카카롯입니다
그레이브즈급 연속너프와 카운터픽들의 주류픽화로
고통받앗던 아지르를 관속에서 꺼내줄 방법을 찾앗습니다
고통받는 많은 아지르 유저들에게 이 공략이 도움이 됫으면 좋겟네요^-^...
세세한 질문이나 플레이 영상은 제방송국이나 방송오셔서 질문해주세요! ~_~
ps : 서리너프전까지만 서리여왕씁니다
주문력 왕룬에 빨강공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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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즌 4
시즌 5
시즌 5는 프로생활과 아지르의 연속된너프로인해
플레이수가적지만 아지르에 대한 이해도는
자신잇으니 믿고봐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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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50 (+119) | 2573 | 마나 | 320 (+40) | 1000 |
공격력 | 56 (+3.5) | 115.5 | 공격 속도 | 0.625 (+6%) | 1.263 |
5초당 체력회복 | 7 (+0.55) | 16.35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2 (+5) | 107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25.0 | 525.0 |
- 마법 관통력 +0.87x9
- 레벨당 체력 +1.34x9
- 레벨당 쿨감소 -0.092%x9
- 공격 속도 +4.5%x3
- 마법 관통력+7.83
- 체력+217.08
- 쿨감소-14.904%
- 공격 속도+13.5%
현재 아지르는 제가 느끼기엔 갱플을 제외한 모든 챔프 상대로
상당히 라인전이 힘든편입니다 공속룬과 W패시브의 시너지를 이용해
푸시 후 귀환이나 견제 이런식으로 플레이를 해야된다 생각해서
왕룬에 공속룬을 낍니다
그리고 공속룬을 끼는 제일 중요한이유는
제 아지르는 영겁의지팡이(로아)를 선템으로 가기때문에
그동안의 모자란 공속을 공속룬으로 대체함으로인해
딜로스를 최대한으로 줄일 수 잇습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전투의열광도 써보고 죽음불꽃 손길도 써봣지만
아무래도 일방적인 딜교를 할수잇는 아지르의 경우
천둥군주만큼의 효율이나오는 특성이없는거같아 천둥군주를 찍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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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나포션도 없어지고 마나너프까지 먹은 우리의 아지르에게
한줄기의 희망같은 특성입니다 를 못찍는건 아쉽긴하지만
제 공략은 투도란을 가지않기 때문에 꼭 찍어줍니다
: 압제자의 경우 3코어 라일라이가 떳을때의 시너지를 극대화 시켜줍니다
전시즌엔 라인전 주도권+솔로킬을 위해 무조건 를 썻는데요
반반 텔메타로 바뀐 지금은 를 주로 씁니다 체 관리+ 백업에 도움이 많이되요
하지만 상대로는 꼭 을 들어주시고
이 정신병자 마법사들상대로는 꼭 .. 꼭 를 들어주시길..
이 스킬은 적 넥서스나 억제기 포탑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아지르가 죽은 상태거나 너무 멀면 태양 원판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100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700)
재사용 대기시간: 14/12/10/8/6초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이 스킬은 2회까지 충전됩니다.
모래 병사가 아지르의 첫 번째 대상에게 기본 공격을 가할 때 적중 시 효과를 50%의 피해량으로 적용합니다. 적중 시 효과는 공격당 한 번씩만 적용됩니다.
여러 모래 병사가 같은 대상을 공격할 경우, 두 번째로 공격하는 모래 병사부터는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모래 병사는 아지르의 공격 대상이 아닌 적에게 25~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여러 모래 병사가 같은 대상을 공격할 경우, 두 번째로 공격하는 모래 병사부터는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적 포탑 근처에서는 모래 병사가 두 배 빠르게 소멸됩니다. (사정거리: 525)
재사용 대기시간: 22/20.5/19/17.5/16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적들은 황제의 진영에서 멈추게 되며 이 벽을 넘을 수 없지만, 아지르와 아군은 자유롭게 통과할 수 있습니다.
황제의 진영은 아지르의 기본 공격이나 스킬 공격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2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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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프와 아지르의 이속 , 마나 너프로인해
선마를하더라도 라인전 주도권을 가져가기 힘들기때문에
선마를 함으로써 패시브 공속을 통한
초반 라인푸시+까지의 딜로스를 줄여줍니다
첫템은 도란+2포스타트 그리고 첫 귀환에 를 못살 경우
을 구입함으로써 라인 유지력을 올리는게
도란링보다 좋아보인다고 판단해서 저는 을 사는걸 추천드립니당 '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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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이 공략의 핵심인 !
패시브에 쿨감을 올릴시 공격속도가 증가하는 옵션이 삭제되고 에
공속증가가 생긴뒤 아지르는 쿨감이 40퍼를 꼭맞추지않아도
패시브와 공속룬 + 성장쿨감으로 초반공속+쿨감을 얻어 갈수 잇고
선를 갓을시 많이들 마나가 모자르고 너무 물몸이엿던 우리의 를
풀코어시 체력 3000에 마나 2000이 되는 괴물로 만들어주는 아이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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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뜨기전까지 딜로스가 심하지않아요?
선마를 햇을 당시에는 가 없으면 공속이 확비기때문에 딜로스가 심햇지만
제 공략의 경우 선마와 공속룬으로 공속을 채워줌으로써 딜로스를 최소화하고
의 스택이 빨리 쌓임으로인해 중반타이밍에 강력한 힘을 발휘할수 잇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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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아지르가 가장 강한 타이밍은
이렇게 3코어가 맞춰진 타이밍입니다
3코어가 맞춰지면 예전 패왕이엿던 아지르가 돌아왓다고 느끼실수 잇을거에요
글주변이없어 자세히 설명을 잘하지 못햇네요 ㅠㅠ
차근차근 궁금하셧던점이나 저의생각들을 채워나가도록 노력하겟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__) 꾸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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