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54 (+99) | 2337 | 마나 | 200 (+0.0) | 200 |
공격력 | 63 (+3.4) | 120.8 | 공격 속도 | 0.651 (+3.3%) | 1.016 |
5초당 체력회복 | 7.09 (+0.65) | 18.14 | 5초당 마나회복 | 50 (+0) | 50 |
방어력 | 32 (+4.7) | 111.9 | 마법 저항력 | 29 (+2.05) | 63.8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방어구 관통력 +1.6x1
- 레벨당 체력 +1.34x1
- 마법 저항력 +1.34x1
- 공격력 +2.25x1
- 방어구 관통력+1.6
- 체력+24.12
- 마법 저항력+1.34
- 공격력+2.2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약자 멸시가 몬스터에게 10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에픽 몬스터에게는 최대 300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사정거리: 900)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그림자는 제드가 사용하는 스킬을 모방합니다.
그림자와 제드가 동일한 대상을 가격할 경우, 제드는 30/35/40/45/50의 기력을 회복합니다. 기력 회복은 시전 시 1번만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700)
재사용 대기시간: 5/4.5/4/3.5/3초
제드가 이 스킬로 적 챔피언을 하나 맞힐 때마다 살아있는 그림자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씩 감소합니다. 그림자가 복제한 그림자 베기에 맞은 적은 각각 1.5초 동안 20/25/30/35/40%의 둔화에 걸립니다.
제드와 그림자의 그림자 베기에 모두 맞은 적은 둔화 비율이 30/37.5/45/52.5/60% 적용되는 대신, 추가 피해는 받지 않습니다.
3초가 지나면 표식이 발동하여 (1.0AD)에 더해, 제드와 그림자가 표식이 적용된 동안 해당 적에게 가한 모든 마법과 물리 피해의 25/40/55%를 물리 피해로 가합니다. 죽음의 표식을 다시 활성화하면 제드가 이 그림자와 위치를 바꿉니다.
죽음의 표식 사용 후 그림자와 자리를 바꾸기 위해, 0.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집니다.
- 1
- 2
- 3
- 4
- 5
- 6
제드에 대한 이해부터 시작해야 될 것같다
제드는 스노우볼링이 아주 쉬운 캐릭임과 동시에 유통기한이 존재하는 챔프이기도 하다
존야와 수은을 떠나서 그냥 후반가면 존재감이 약해진다
그렇기에 타임어택을 하는 기분으로 해야 되는것이 맞다
제드는 아마도 양학용 챔프 성향을 강하게 띄고 있을 것이다
즉 본인이 잘한다면 티어를 올리기에 가장 최적화 된 챔프 중 하나라는 소리
실력차이가 나는 상대라면 라인전에서 압도적인 우위를 바탕으로 게임을 끝낼 수도 있지만
제드의 라인전은 그다지 강력하지 않다 기껏해야 평균수준
제드가 라인전 강캐라고 하는 인벤유저들이 있는데 걔네들은 전부 겜알못 심해어들이니까 무시해라
고랭으로 올라갈 수록 제드의 픽률은 현저히 줄어들며 챌린저의 경우엔 멸종이라 불러도 무방한 수준
코멘트
코멘트(0)